• 알테어 SLC, 구글 클라우드 환경에서 즉각 구매 및 사용 가능
  • 파이썬, R, SAS 언어 등 다양한 프로그래밍 언어 혼합 사용 지원
  • 기존에 SAS 언어로 작성된 프로그램 마이그레이션 및 실행 가능

미시간주 트로이, 2023년 8월 28일 /PRNewswire/ -- 컴퓨터 과학 및 인공지능(AI) 분야 글로벌 리더 알테어가 구글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GCP)에 자사의 데이터 분석 제품인 알테어 SLC가 입점했다고 밝혔다. 이번 구글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 입점으로 알테어는 온프레미스와 클라우드 환경 모두에서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진: 구글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에 등록된 알테어 SLC

다이 뷰 구글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 매니징 디렉터는 "알테어 SLC의 구글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 출시를 통해 고객들은 레거시 워크로드를 막힘없이 마이그레이션 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알테어 SLC는 SAS 언어를 컴파일하고 최신 오픈소스 언어를 사용할 수 있는 대안 환경을 제공한다. 내장된 SAS 언어 컴파일러로 SAS 언어 및 매크로 구문을 지원하며, 파이썬과 R 등 다양한 언어의 구문을 혼합 사용할 수 있다. 

무엇보다 알테어 SLC의 코드 분석 도구는 수천 개의 SAS 언어 프로그램을 몇 분 만에 분석할 수 있다. 기존에 SAS 언어로 작성된 부분을 알테어 SLC로 마이그레이션 하면 타사 라이선스 없이도 계속 유지 관리하고 실행할 수 있다. 때문에 많은 고객들이 소프트웨어 비용을 최적화하기 위해 알테어 SLC로 마이그레이션을 하고 있다.

또한 데이터 볼륨에 제한 없이 클라우드 서비스, 하둡, 데이터 웨어하우스, 데이터베이스, SAS 언어, SPSS, 엑셀, CSV 등 대부분의 데이터 소스에 액세스 하는 것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샘 마할링엄 알테어 최고 기술 책임자는 "알테어 SLC의 가장 큰 이점은 오늘날의 소프트웨어 언어환경을 모두 지원할 수 있는 유일무이한 솔루션이라는 것으로, 기업은 한층 더 확장성과 유연성이 확보된 환경에서 비용 절감 효과도 동시에 누릴 수 있다"며 "이번 입점을 통해 고객들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여 더 많은 유저를 확보할 수 있도록 집중할 것이다"고 밝혔다.

알테어 소개 (Nasdaq: ALTR)

알테어는 1985년 미국에서 설립한 컴퓨터 과학 및 인공지능(AI) 분야 글로벌 리더로, 전세계 엔지니어링 시뮬레이션 기업 중 유일하게 시뮬레이션(Simulation), 고성능컴퓨팅(HPC), 인공지능(AI) 세가지 영역의 기술 역량을 모두 갖추고 있다. 제조 시뮬레이션 분야를 시작으로 금융, 헬스케어, 하이테크 등 산업 전반에 걸쳐 기업이 의사결정을 돕고, 제품 제작 비용과 시간을 대폭 절감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알테어는 미시간주 트로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2017년 미국 나스닥에 상장(Nasdaq: ALTR) 후 현재 유럽 및 아시아 등 전 세계 27개국에 74개의 지사를 두고 있다.

문의:  마케팅팀 정이슬 010-7339-0740 iseul@altair.com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2194474/Altair_SLC.jpg?p=medium600
로고 - https://mma.prnewswire.com/media/1421069/4239310/Altair_Logo.jpg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