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세대 인텔® 제온® 스케일러블 프로세서가 탑재된 슈퍼마이크로 멀티노드 빅트윈® HCI 시스템은 PCIe 5.0으로 2배의 I/O 대역폭을, DDR5로 최대 1.5배의 메모리 대역폭을 제공하며 워크로드별 성능 향상을 위해 내장형 CPU 가속기 지원

캘리포니아주 산호세, 2023년 8월 24일 /PRNewswire/ -- 클라우드, AI/ML, 스토리지 및 5G/엣지를 위한 토털 IT 솔루션 제공업체인 슈퍼마이크로(Supermicro, Inc., NASDAQ: SMCI)가 엔터프라이즈급 하이퍼컨버지드 가상화 워크로드 실행에 최적화된 새로운 VMware vSAN 솔루션을 오늘 발표했습니다. 가상화된 워크로드가 더욱 고도화됨에 따라 처리 능력 및 스토리지 성능 요구 사항이 증가하여 애플리케이션 SLA를 충족하고 가상 머신 밀도를 극대화하기 위해 더 큰 용량이 필요합니다. 또한 이 솔루션은 AI 워크로드를 위한 최신 인텔 AMX 가속기를 활용합니다.

Supermicro X13 BigTwin vSAN Solution

슈퍼마이크로 X13 빅트윈 vSAN 솔루션 슈퍼마이크로가 실시한 벤치마크 테스트 결과, 슈퍼마이크로 X11 빅트윈과 비교했을 때 HCIBench 벤치마크에서 최대 4.7배 높은 IO 처리량과 8.2배 낮은 레이턴시, ResNet50 모델에서 최대 4.9배 빠른 이미지 분류 추론 처리량, BERT-Large 모델에서 최대 4배 빠른 자연어 처리량을 보였습니다. 또한, 슈퍼마이크로 X13 빅트윈 아키텍처의 뛰어난 성능과 효율성은 구세대 슈퍼마이크로 시스템 기반의 유사한 구축에 비해 동일한 노드 설치 공간 내에서 최대 3배의 비용 및 성능 향상을 제공할 수 있어 조직이 노후화된 인프라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강력한 사례를 제공합니다.

슈퍼마이크로의 사장 겸 CEO인 찰스 리앙(Charles Liang)은 "슈퍼마이크로는 4세대 인텔 제온 스케일러블 프로세서를 기반으로 한 최초의 Gen5 vSAN 솔루션으로, HCI 업계를 계속 선도하고 있습니다. 업계를 선도하는 퓨어스토리지의 슈퍼마이크로 빅트윈 플랫폼은 HCI에 최적화된 고집적 멀티 노드 폼 팩터의 최신 플래시 스토리지 미디어를 지원하여 vSAN을 즉시 실행할 수 있습니다. 슈퍼마이크로의 X13 빅트윈 및 vSAN 고객은 세대 간 성능 개선을 통해 HCIBench 벤치마크에서 4.7배 높은 처리량과 8.2배 낮은 레이턴시의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이 솔루션을 통해 고객은 동일한 하드웨어와 랙 공간에서 더 많은 인스턴스를 실행할 수 있으므로 성능과 활용도를 개선하는 동시에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슈퍼마이크로 vSAN 솔루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여 짧은 동영상을 시청하세요.

슈퍼마이크로 X13 빅트윈 플랫폼은 기존 엔터프라이즈 스토리지 시스템 없이도 즉시 배포할 수 있는 vSAN 지원 노드를 통해 컴퓨팅 성능, 메모리 밀도, 스토리지 용량 및 이중화 기능의 이상적인 균형을 제공하여 HCI 구축에 적합합니다. 4세대 인텔® 제온® 스케일러블 프로세서가 탑재된 슈퍼마이크로 X13 아키텍처는 업계 선도 공급업체의 최신 업계 표준 PCIe 5.0 NVMe 드라이브를 지원하여 전례 없는 스토리지 성능을 제공합니다.

슈퍼마이크로 vSAN 솔루션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는 솔루션 브리프 다운로드:

슈퍼마이크로 솔루션 요약: AI용 vSAN

슈퍼마이크로 솔루션 요약: HCI용 vSAN

슈퍼마이크로 X13 빅트윈 솔루션은 수냉식 옵션과 함께 2U 2노드 또는 2U 4노드 구성으로 제공됩니다. 각 노드는 최대 2개의 4세대 인텔 제온 스케일러블 프로세서와 최대 4TB의 DDR5-4800MHz 메모리로 구동됩니다. 이 시스템은 새로운 익스프레스 스토리지 아키텍처(ESA)를 갖춘 최신 VMWare vSAN 8.0 소프트웨어 스택을 실행하여 4개의 노드에서 액세스할 수 있는 최대 48개의 NVMe 드라이브에 걸쳐 단일 스토리지 풀을 생성합니다.

"*" 슈퍼마이크로 X11 빅트윈 시스템과의 비교 기준

자세한 내용은 Supermicro.com을 참조하세요. 이 솔루션은 2023년 8월 22일 오후 1시(미국 동부 표준시)에 방영되는 슈퍼마이크로의 오픈 스토리지 서밋 2023 세션에서 더 자세히 논의될 예정입니다. 이벤트 등록 페이지를 방문하여 등록하세요.

슈퍼마이크로 컴퓨터(Super Micro Computer, Inc.) 소개

슈퍼마이크로(NASDAQ: SMCI)는 애플리케이션에 최적화된 종합 IT 솔루션 업계의 글로벌 리더입니다. 캘리포니아주의 산호세에서 설립되어 운영 중인 슈퍼마이크로는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AI 및 5G 통신/엣지 IT 인프라를 위한 시장 혁신을 최초로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첨단 대용량 마더보드, 전원 및 섀시 제품을 제공하는 한편 서버, AI, 스토리지, IoT 및 스위치 시스템,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를 갖춘 종합 IT 솔루션 제공업체로 변모하는 중입니다. 제품은 사내(미국, 대만 및 네덜란드)에서 설계 및 제조되어 스케일과 효율성을 위해 글로벌 운영을 활용하고, TCO 개선과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기 위해(그린 컴퓨팅) 최적화됩니다. 서버 빌딩 블록 솔루션(Server Building Block Solutions®) 수상 경력에 빛나는 포트폴리오를 통해 고객에게 포괄적인 폼 팩터 세트, 프로세서, 메모리, GPU, 스토리지, 네트워킹, 전원 및 냉각 솔루션(에어컨, 자유 공기 냉각 또는 액체 냉각)을 지원하는 유연하고 재사용 가능한 빌딩 블록에서 구축된 시스템의 광범위한 제품군 중에서 선택하도록 하여 정확한 워크로드와 애플리케이션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Supermicro, Server Building Block Solutions 및 We Keep IT Green은 슈퍼마이크로(Super Micro Computer, Inc.)의 상표 및/또는 등록 상표입니다.

Intel, Intel 로고, 기타 Intel 마크는 Intel Corporation 혹은 그 자회사의 등록 상표입니다.

기타 모든 브랜드, 이름 및 상표는 해당 소유사의 재산입니다.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2191028/vSAN_1080x1080.jpg?p=medium600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443241/Supermicro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