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EASA 경쟁전략 리더십상 수상, 통신사 고객경험 AI 부문 수상
  • 2021년 마케팅 AI 부문 올해의 글로벌 기업상 수상 이래로 통신사 AI 솔루션 부문 역량 인정받아 Frost & Sullivan 어워즈에서 두 번째 수상

두바이, UAE, 2023년 8월 11일 /PRNewswire/ -- 고객생애가치(Customer Lifetime Value)를 극대화하는 인공지능(AI) 기반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선도 기업인 Flytxt가 오늘 권위 있는 Frost & Sullivan으로부터 '통신 고객경험(CX) AI' 부문 '2023 경쟁전략 리더십상(2023 Competitive Strategy Leadership Award)'을 수상했다고 발표했다.

Flytxt Wins Frost & Sullivan MEASA Competitive Strategy Leadership Award

중동, 아프리카 및 남아시아(MEASA) 지역 등 현재 성장 중인 시장에 진출해 있는 통신사들은 고객이 선호하는 디지털 라이프스타일 파트너가 되기 위해 서비스 제공 범위를 넓히고 있다. 이와 더불어 지속적인 고객 가치를 창출하는 우수한 디지털 경험을 제공하는 데도 점차 주력하고 있다. 이번 수상은 통신사가 비즈니스 사업부 전반에 걸쳐 CLTV를 손쉽게 측정, 모니터링,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Flytx의 AI 기반 솔루션의 시장 연관성과 독보적인 가치 제안을 인정받은 결과이다.

Frost & Sullivan의 모범 사례 연구 분석가 Natalia Casanovas는 "CX 워크플로 내에 실행 가능한 실시간 인텔리전스를 탑재하면 비즈니스 의사 결정과 결과를 최적화할 수 있다는 것이 Flytxt를 통해 입증되었다"면서 "모든 고객관계관리(CRM)나 CX 시스템에 쉽게 통합해서 즉시 사용 가능한 SaaS 솔루션을 개발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는 Flytxt는 디지털 시대에 수익성 있는 고객 경험을 구현하기 위한 고객 인텔리전스의 생성과 소비를 제대로 민주화하고 있다"고 평가했다.

최신 CX와 데이터 관리 도구를 이용하더라도 CLTV 계산은 통신사에게 복잡한 문제다. 수많은 소비 데이터 포인트가 다양한 제품에 걸쳐있고 고객 행동이 동적으로 변하기 때문이다. Flytxt는 개인정보를 보호하는 잘 훈련된 AI를 통해 이러한 문제를 해결한다. 복잡한 구독 데이터 패턴을 분석하고 심층적인 인사이트를 도출하며 API를 통해 기존 CX 워크플로에 대한 권장 조치를 제공함으로서 사업 성과를 최적화한다. 최근에는 사업 목표에 부합하는 고성능 디지털 제품의 설계를 빠르게 반복할 수 있는 생성형 AI 툴을 출시했다.

Flytxt의 CEO인 Vinod Vasudevan 박사는 "Frost & Sullivan으로부터 우리의 고유한 기술을 또 한 번 인정받게 되어 영광"이라며 "제품과 고객 관리, 마케팅, 디지털 등 기업 부서 전반에서 잘 훈련된 당사의 AI가 광범위하게 활용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이 기술은 각종 CX 워크플로 전반에 걸쳐 의사 결정과 행동에 영향을 주며, 통신사와 그들의 디지털 파트너가 데이터 프라이버시를 보호하면서 고객 인사이트를 공유할 수 있게 해줄 것"이라고 덧붙였다.

Flytxt는 Indosat, MTN, Orange, Ooredoo, Zain 등 중동과 아프리카 지역의 업계 선두 기업들과 직·간접적으로 제휴하여 CX 혁신 프로그램을 추진하고 있다.

Flytxt 소개

Flytx는 세계 최대 브랜드들이 구독·사용 기반 사업의 근본적인 과제 중 하나인 'CLTV를 극대화하는 방법'을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기업은 Flytxt의 AI 기반 SaaS 솔루션을 통해 고객과 제품을 더 깊이 이해하고 수익성 있는 디지털 경험을 대규모로, 신속 정확하게 제공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춤으로써 CLTV를 극대화할 수 있다. Flytx는 50여 개국 70개 이상의 기업과 최고의 CX 플랫폼 공급업체들이 CLTV를 극대화하기 위해 거래하고 있는, 신뢰할 수 있는 기술 파트너이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독점적인 CLTV AI는 10억 명 이상의 소비자와 수조 개의 데이터 포인트에서 도출한 실제 환경의 인사이트와 패턴을 이용해 설계 및 학습된 것이다. 본사는 두바이에 있으며 인도에 글로벌 개발 센터를 운영하면서 멕시코, 네덜란드, 콜롬비아, 말레이시아, 체코, 스페인, 케냐에 진출해 있다.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2183332/Flytxt.jpg?p=medium600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2183592/Flytxt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