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창립 3주년을 기념 홍보대사 위촉

하이데라바드, 인도, 2023년 8월 7일 /PRNewswire/ -- 온라인 게임 및 베팅 플랫폼을 선도하는 Fun88은 창립 3주년을 맞이하여 전설적인 크리켓 선수 Dale Steyn을 새로운 브랜드 홍보대사로 선정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은 스포츠 및 게임 업계에서 Fun88의 입지를 계속 강화하는 데 있어 중요한 이정표이다.

 

크리켓 역사상 가장 상징적인 빠른 볼러 중 한 명인 Dale Steyn은 Fun88[https://www.fun88inr.com/in ]의 브랜드 얼굴로 합류하여 이 플랫폼의 미션을 떠오르게 하는 우수성과 스킬, 스포츠맨십의 가치를 구현한다. 맹렬한 페이스와 흔들리지 않는 헌신, 놀라운 성과로 잘 알려진 Dale Steyn은 사용자에게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게임 경험을 전달하고자 노력하는 Fun88의 정신을 완벽하게 대표한다.

Fun88의 대변인 John Smith는 "Dale Steyn을 존경받는 브랜드 홍보대사[https://www.fun88inr.com/in/sponsor/brand-ambassador ]로서 Fun88의 가족으로 모시게 되어 기쁘다."라고 말하면서 "Dale의 뛰어난 재능과 인내심, 게임에 대한 열정은 경쟁이 치열한 온라인 게임의 세계에서 당사가 앞서나갈 수 있도록 뒷받침하는 특성을 고스란히 반영한다."라고 설명했다.

Fun88은 여러 나라의 스포츠 애호가와 게이머 모두에게 인기 있는 플랫폼으로 급부상했다. Dale Steyn과의 파트너십은 최첨단 제품과 흥미진진한 프로모션, 비할 데 없는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려는 Fun88의 헌신을 보여준다.

브랜드 홍보대사로 임명된 Dale Steyn은 "전 세계 수백만 팬들이 공감하는 브랜드인 Fun88과 함께 하게 되어 영광이다."라고 말하면서 자신의 열정을 다음과 같이 표현했다. "나는 항상 한계를 뛰어넘는 것에 대해 강한 신념을 가지고 있었다. 그리고 이러한 정신이 최고의 게임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하는 Fun88의 신념에 반영되어 있다고 생각한다. Fun88팀과 긴밀하게 작업하여 팬들과 좋은 관계를 맺고 기억에 남을 수 있는 협업이 되기를 기대한다."

창립 3주년을 기념하는 Fun88의 이번 파트너십은 성장하는 사용자 기반을 위해 더욱 흥미로운 것을 개발하고 기회 제공을 약속하는 Fun88의 여정에 있어 새로운 장이 열렸음을 시사한다. Dale Steyn의 합류는 전 세계 곳곳의 스포츠 애호가와 게이머의 관심을 사로잡으면서 이 플랫폼에 대한 추가적인 흥미를 유발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Fun88:

Fun88은 Asia Cup[https://www.fun88inr.com/in/sports/cricket/asia-cup ] 및 World Cup[https://www.fun88inr.com/in/sports/cricket/world-cup ] 같은 스포츠 이벤트와 온라인 카지노 게임, 라이브 딜러 게임 등에 광범위한 크리켓 베팅[https://www.fun88inr.com/in/sports/cricket ] 옵션을 제공하는 선도적인 온라인 게임 및 베팅 플랫폼이다. Fun88은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와 최첨단 기술, 책임감 있는 게임에 대한 헌신을 통해 전 세계 게임 애호가들로부터 우선적으로 선택받는 플랫폼이 되었다.

비디오: https://www.youtube.com/watch?v=1_Jmj0PP1KI
사진: https://mma.prnasia.com/media2/2168841/Dale_Steyn_Global_Brand_Ambassador.jpg?p=medium600
로고: https://mma.prnasia.com/media2/2080466/Fun88_Logo.jpg?p=medium600

Fun88 India Celebrates 3rd Anniversary by Welcoming Dale Steyn as Global Brand Ambassador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