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디맨드 방식의 믿을 수 있고 확장 가능한 멀티 클라우드 연결성을 실시간으로 구현하는 단일창, 엔드투엔드 솔루션 제공
  • 차세대 글로벌 기업을 위한 빠르고 원활한 지능형 연결성 제공

뭄바이, 인도, 2023년 8월 4일  /PRNewswire/ -- 글로벌 디지털 생태계를 구현하는 Tata Communications 가 오늘 다수의 클라우드를 원활하고 유연하게 즉시 통합하는 'IZO™ Multi Cloud Connect 솔루션의 새로운 기능을 발표했다. 새로운 방식의 연결성을 표방하는 이 솔루션은 차세대 디지털 기업에 온디맨드 방식의 믿을 수 있고 확장 가능한 실시간 멀티 클라우드 연결 환경을 구현함으로써 속도와 인텔리전스를 확보할 수 있게 해준다. 이로써 기업은 실시간 프로비저닝과 종량제 방식의 청구 서비스를 이용하고 성능 향상의 이점까지 누릴 수 있다.

Tata Communications의 'IZO Multi Cloud Connect는 단일 창구를 통해 기업이 데이터, 애플리케이션, 콘텐츠에 접근하는 동안 향상된 사용자 경험을 선사한다. 또 이동 중에도 서비스를 추가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다양한 클라우드 서비스 관리에 따르는 기업의 정보기술(IT) 운영의 부담을 덜어주고, 기업이 클라우드 트래픽을 총체적으로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게 해준다.

Tata Communications 핵심 및 차세대 연결 서비스 사업부 Hon Kit Lam 부사장은 "IZO Multi Cloud Connect는 차세대 글로벌 기업이 초연결 세상에 맞게 신속하게 혁신할 수 있도록 빠르고 원활하면서도 지능적인 연결성을 제공한다"면서 "당사의 디지털 패브릭을 통해 IZO Multi Cloud Connect를 기업의 기존 디지털 아키텍처에 연결하여 프로세스를 개선하고 운영 효율성을 확보할 수 있다. 더불어 고객이 전 세계 사용자, 지사, 데이터 센터, 애플리케이션, 클라우드 및 파트너와 더욱 빠르게 연결되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멀티 클라우드 환경은 업무에 필수적인 애플리케이션을 클라우드로 이전하려는 기업에 현실이 되었다"면서 "Tata Communications의 글로벌 네트워크상에 구축된 IZO Multi Cloud Connect는 종합적인 서비스 보증을 통해 가상 연결 및 가상 네트워크 기능 관리에 따른 갖가지 복잡한 문제를 비용 효율적으로 처리해준다"고 덧붙였다.

Clariant SE의 IT 선임 네트워크 아키텍트인 Oscar Martínez는 "Tata Communications와 파트너십을 맺고 IZO™ Hybrid WAN을 통해 당사의 사이트를 데이터 센터에 연결하고 있다"면서 "온프레미스에 있는 200개 이상의 애플리케이션을 클라우드로 이전하면서 우리는 분산된 클라우드 데이터 센터를 인터넷으로 연결하면서 MPLS VPN과 같은 성능을 제공할 수 있는 솔루션이 필요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그는 "가상 라우터 기능을 갖춘 IZO Multi Cloud Connect는 100개가 넘는 당사의 사이트에서부터 클라우드에 저장된 업무에 필수적인 애플리케이션에 이르기까지 전 환경에 예측 가능한 인터넷 연결을 제공해줬다"면서 "Tata Communications 덕분에 클라우드 전환 목적에 맞게 인터넷 전용 네트워크로 원활하게 전환할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Omdia의 리서치 국장인 Brian Washburn은 "모든 것이 클라우드로 이동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지금 Tata Communications의 IZO Multi Cloud Connect는 다양한 연결 옵션, 빠르고 유연한 용량, 주문과 환경 설정의 용이성과 더불어 가상 네트워크 기능까지 옵션으로 결합한 제품"이라며, "사이트에서 클라우드, 데이터 센터에서 클라우드, 클라우드에서 클라우드로 연결되는 사용 사례를 효과적으로 지원한다"고 말했다. 그는 또 "종단간 서비스수준 협약(SLA) 기반의 성능을 보장하는 IZO Multi Cloud Connect와 IZO Internet WAN의 조합이 프라이빗 네트워크를 인터넷으로 마이그레이션하려는 기업에 매력적인 옵션으로 다가올 것"이라고 덧붙였다.

기업들은 Tata Communications의 IZO Multi Cloud Connect를 통해 다양한 클라우드에서 각기 다른 애플리케이션에 원활하게 접속하면서 더 나은 성능과 지속적인 연결성을 경험할 수 있다. Tata Communications가 새롭게 선보이는 IZO Multi Cloud Connect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Tata Communications 웹사이트 에서 확인할 수 있다.

Tata Communications 소개

Tata Group의 계열사인 Tata Communications (NSE: TATACOMM) (BSE: 500483)는 글로벌 디지털 생태계를 구축하는 기업으로, 190개 이상의 국가와 지역에서 오늘날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디지털 경제를 뒷받침하고 있다. 신뢰를 바탕으로 협업과 연결 솔루션, 코어 및 차세대 연결성, 클라우드 호스팅과 보안 솔루션 및 미디어 서비스를 제공하며 전 세계 기업들의 디지털 혁신을 지원한다. 포춘지 선정 500대 기업 중 300개 기업을 고객사로 보유하고 있으며, 자사 고객들을 전 세계 클라우드 대기업의 80%와 연결해준다. 자세한 내용은 www.tatacommunications.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Twitter | Facebook | LinkedIn | Instagram | YouTube

전향적 및 주의적 설명문

본 보도자료에 언급된 Tata Communications와 회사의 전망에 관한 특정 단어와 진술, 기타 Tata Communications의 예상되는 재무 상태와 비즈니스 전략, Tata Communications 운영의 미래 발전, 인도의 일반적인 경제 상황과 관련된 내용을 비롯한 진술은 전향적 설명문에 해당한다. 이 설명문에는 알려지거나 알려지지 않은 위험과 불확실한 사실, 기타 재무, 규제, 환경은 물론이고 Tata Communications의 실제 성과나 실적, 또는 업적이 이러한 전향적 설명문에 명시/암시된 것과 상당히 다르게 나타나도록 야기할 수 있는 업계 성장 및 추세 전망과 관련된 요인이 포함된다. 실제 성과나 실적, 또는 업적이 이러한 전향적 설명문과 크게 다르게 나타나도록 야기할 수 있는 중요한 요인들로는 무엇보다 Tata Communications 네트워크 트래픽 증가 실패 고객 요구를 충족하고 적정 마진을 창출하는 신제품 및 서비스 개발 실패 음성 전송 서비스 등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를 지원하기 위한 신기술 및 정보 시스템의 상용 테스트 완료 실패 회사의 특정 통신 서비스에 대한 가격 압축률 안정화 또는 인하 실패 전략적 인수 실패 및 인도 정부의 정책/규제 변화, 특히 Tata Communications가 속한 업계의 관리와 관련된 변화, 통상 인도의 경제와 비즈니스 및 신용 여건과 관련된 변화 등이 있다. 그밖에 추가적 요인 중 대부분은 Tata Communications의 통제 범위를 벗어나는 것으로, 대표적으로 Tata Communications의 연례 보고서에 언급된 위험 요인을 들 수 있다.

Tata Communications의 연례 보고서는 www.tatacommunications.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Tata Communications는 전향적 설명문을 업데이트하거나 변경할 의무가 없으며, 이에 대해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는다.

© 2023 Tata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Tata Communications와 TATA는 인도와 특정 국가에서 사용되는 Tata Sons Private Limited의 상표 또는 등록상표이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