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CT 시스템 통합 부문의 세계적인 선두주자로서 국제적 입지 확장

(싱가포르 2023년 8월 2일 PRNewswire=연합뉴스) 미션 크리티컬 환경을 위한 진보적인 설계, 통합, 설치, 유지관리 및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계 선도적인 기술 서비스 기업인 Direct Line Global이 한국 서울에 신규 사무소를 개설하며 아시아태평양(APAC) 지역의 데이터센터 시장에 대한 투자를 확대하고 있다.  

Direct Line Global의 CEO 겸 사장 William Nelligan은 "자사는 디지털 인프라 분야에서 정교한 확장성 솔루션에 대한 증가하는 고객 수요를 충족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그런 만큼, 한국으로 자사의 입지를 확장하는 것은 논리적인 수순"이라고 밝혔다. 이어 "데이터센터 ICT 인프라 배치에 관한 광범위한 국제적 전문지식을 활용함으로써, 새로운 시장으로 사업과 풋프린트를 확장하는 초대형 및 MTDC 고객과의 동반 성장에 전념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국은 첨단 ICT 인프라와 5G, 인공 지능, 클라우드에 대한 투자를 통해 글로벌 디지털 채택을 계속 주도하고 있다. 2019년 세계 최초의 5G 네트워크 상용화에 들어간 한국은 오늘날 전체 모바일 연결 중 거의 절반이 5G를 기반으로 한다. 한국의 공공 클라우드 시장 역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 시장은 연간 성장률 17.18%를 기록하고 있으며, 2027년에는 시장 규모가 미화 137억2천만 달러에 달할 전망이다. 

또한, Direct Line은 새로 임명된 Harry Kim 한국 지사장도 환영했다. Kim 한국 지사장은 Direct Line에 합류하기 전에 Tektronix에서 15년 동안 근무하며, 한국 내 신규 미국 사업을 존경받는 수익성 현지 기업으로 성장시킨 경력의 소유자다.

APAC 총괄책임자(GM) Matthew Roberts는 "새로운 시장에 자사의 특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도전을 수행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우리 팀은 한국에서 좋은 실적을 달성하고, 모든 데이터센터 ICT 인프라 수요를 해소하기 위해 고객이 '찾는' 파트너로 자사를 성장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Direct Line - 현재 사업 범위 및 확장 계획 
Direct Line은 포괄적인 지리적 커버리지(미국, 아시아태평양 및 유럽)를 바탕으로 새로운 경향과 기회를 파악하고, 이에 신속하게 대응한다.

서울 사무소는 최근 수개월 동안 Direct Line의 글로벌 네트워크에 추가된 여섯 번째 사무소다. Direct Line은 5개국에 걸쳐 총 12개 사무소를 설립했다.  

현재 Direct Line은 APAC 전역에 사무소를 설립한 상태이며, 싱가포르, 홍콩, 한국 및 필리핀에는 승인받은 교육시설도 설립했다. 조만간 인도네시아와 말레이시아에도 신규 사무소를 개설할 예정이다. 

Direct Line Global 소개:
Direct Line은 미션 크리티컬 환경을 위한 진보적인 설계, 통합, 설치, 유지관리 및 관리 서비스를 전문으로 하는 세계 선도적인 기술 서비스 기업이다. Direct Line은 25년 이상 IT 인프라 도전에 직면한 데이터센터 소유주, 개발업체 및 운영업체를 지원했다.  

미국, 유럽 및 아시아태평양 지역에 12개 이상의 사무소를 개설한 Direct Line은 글로벌 초대형 및 MTDC가 선호하는 미션 크리티컬 IT 인프라 배치 파트너다.  

웹사이트
www.dl-global.com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