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앤젤레스, 2023년  8월 1일 /PRNewswire/ -- 인스타그램 피드용 타사 브랜드 적합성 검증 솔루션인 제프르(Zefr)가 오늘 출시되었다. 이 AI 기반 측정 솔루션은 마케터에게 메타(Meta) 캠페인에 대한 투명성을 더욱 높여주며,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피드 게재 위치 전반에서 GARM 브랜드 안전성과 적합성을 측정한다.

Zefr + Meta Safety Suitability Measurement for Instagram Feed
Zefr + Meta Safety Suitability Measurement for Instagram Feed

또한 이제 더 많은 글로벌 지역에서 인증 솔루션을 사용할 수 있게 되어 영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아랍어, 중국어 및 포르투갈어 사용 국가의 광고주를 지원할 수 있게 되었다. 광고주는 메타, 틱톡, 유튜브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완전한 투명성을 제공하는 아트리움 대시보드를 통해 인스타그램 피드 측정에 대한 전체 액세스 권한을 갖게 된다.

메타는 최근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피드에 대한 새로운 인벤토리 필터를 발표했으며, 현재 이 추가 글로벌 시장의 광고주들에게 배포되고 있습니다. 추가된 인벤토리 필터와 확장된 타사 브랜드 적합성 검증 개발은 광고주의 투명성과 브랜드 적합성 제어를 강화하는 AI 기술을 기반으로 업계에서 중요한 혁신을 이루기 위한 제프르와 메타의 지속적인 노력을 강조하는 것이다.

고객 위원회 및 업계 무역 관계 담당 부사장인 사만다 스텟슨은 "올해 초, 저희는 AI 기반 브랜드 적합성 제어 기능 출시의 일환으로 페이스북 피드용 제프르과 함께 타사 브랜드 적합성 검증 솔루션을 출시하기 시작했습니다. 인스타그램 피드에 이 기능을 확대하여 브랜드 안전과 적합성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데 도움이 되는 또 다른 솔루션을 제공하게 되어 기쁩니다. 영어와 스페인어 외에도 브랜드 적합성 검증 솔루션을 4개 언어로 확장하고 있으며, 8월부터 릴에 대한 타사 브랜드 적합성 검증 테스트가 시작될 예정입니다. 앞으로 몇 달 안에 브랜드 적합성 검증 솔루션에 대한 더 많은 확장 기능을 공유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라고 말한다.

리치 래던(Rich Raddon) 제프르 공동창업자 겸 공동 CEO는 "인스타그램 피드에 AI 기반의 타사 브랜드 적합성 검증 기능을 도입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이 혁신은 업계에서 또 하나의 중요한 진전을 이루었으며, 브랜드가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피드에서 인접성에 대한 투명성을 확보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메타와의 지속적인 협력, 글로벌 커버리지 확대, GARM 표준에 따른 투명성 확보를 위한 노력은 전 세계 광고주들에게 보다 책임감 있는 미디어 투자를 가능하게 합니다."라고 말한다.

메타를 위한 제프르의 브랜드 적합성 검증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zefr.com/atrium에서 확인하거나 measurement@zefr.com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연락처: 행크 김, hank@m8media.net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2165344/Zefr_Instagram_Availability.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