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저우, 중국 2023년 7월 26일 PRNewswire=연합뉴스) China National Energy Investment Group의 투자를 받았으며 칭하이성 황허강 상류에 위치한 세계 최대 규모의 7GW 태양광 PV 발전소가 최근 그리드 연결에 성공했다. BENY[http://www.beny.com/ ]는 이 거대 태양광발전소 클러스터에 첨단 송전 솔루션[https://www.beny.com/product-item/dc-combiner-bhs-12-1-1500v/ ]을 제공하며, 혹독한 기후 조건에 대한 회복 탄력성을 선보였다. 세계 최대 태양광발전소의 핵심 지원 기업인 BENY는 청정에너지 산업의 발전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재생에너지 부문에 대한 전 세계적인 수요가 증가하는 상황에서 태양광발전은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선도적인 에너지 솔루션 공급업체인 BENY는 신뢰도 높은 첨단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칭하이에 위치한 발전소 그룹은 이러한 BENY의 노력을 보여주는 증거다. 4,000m 이상의 높은 고도와 극단적인 온도 변화 같은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BENY의 송전 솔루션[https://www.beny.com/product-item/dc-combiner-bhs-12-1-1500v/ ]은 우수한 성능을 입증했다. 또한, 이 발전소의 안정적인 운영과 유지관리에도 중요한 역할을 했다.

BENY의 송전 솔루션[https://www.beny.com/product-item/dc-combiner-bhs-12-1-1500v/ ]은 최고 수준의 소재와 첨단 기술로 인해 열악한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운영을 보장한다. 이 솔루션은 여러 가지 보호책을 제공하며, 온도와 습도의 변화 속에서도 안정성을 유지하는 한편, 고도가 높은 지역에서 낮은 기압과 강렬한 방사선에 효과적으로 대응한다. 또한, 이 솔루션은 전류 감지 역량을 자랑하며, 설치 후 라인 테스트를 촉진한다.

BENY와 Huanghe Hydropower Development Co., Ltd. 간에 진행된 태양광발전소 개조 협력은 녹색 발전과 생태 조화를 발전시키는 태양광발전 에너지의 큰 잠재력을 부각시킨다. 이 프로젝트는 전력 생산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태양광발전소를 생태적 지배구조와 통합함으로써 공존을 위한 청사진도 마련한다. 또한, 다기능적인 토지 이용을 증명하며, 고원 생태 문명을 구축하는 선례를 남긴다. 그뿐만 아니라, 귀중한 경험과 지침을 제공함으로써 녹색 에너지 발전과 생태 보호 측면에서 전국적인 발전을 촉진한다. 

BENY[http://www.beny.com/]는 첨단 솔루션을 발전시키고, 더 깨끗하고 푸른 에너지원을 도모하는 데 계속해서 전념하고 있다. BENY는 Huanghe Hydropower Development Co., Ltd.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지속가능하고 친환경적인 솔루션을 추구하는 데 있어 또 다른 이정표를 세웠다. 칭하이 태양광발전소의 개조를 위해 농업과 태양광발전 기술을 성공적으로 통합함으로써, 혁신과 자연환경과의 조화로운 공존을 위한 잠재력을 실증했다.

앞으로도 BENY[http://www.beny.com/ ]는 재생에너지 촉진과 생태 균형 보전이라는 공통된 비전에 따라 녹색 에너지 발전의 미래를 만드는 데 계속 전념하고, 파트너들과 함께 모두를 위해 더 깨끗하고 회복 탄력적인 세상을 만들어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