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lar Biotech Canada 지속 가능한 미래를 보장하기 위해 소비재를 혁신할 것입니다.

노턴, 버지니아주 피터버러, 온타리오주, 2023 7 26 /PRNewswire/ -- 버지니아주 노턴에 기반을 완전 지속 가능하고 확장 가능한 생물제조 솔루션 공급업체인 Solar Biotech Inc. 캐나다 온타리오주 피터버러에 기반을 첨단 디지털 생물 회사인 Noblegen 인수하여 수직 통합 조직을 지속적으로 구축하고 있습니다.

Noblegen 이제 Solar Biotech Canada라는 이름으로 운영되며 캐나다에서 조직의 식품 등급 인증(SQF9) 생물제조 연구 개발 허브 역할을 계속할 것입니다. 새로운 회사는 미생물학 생물제조 분야에서 파트너의 강점을 활용하여 광범위한 응용 분야를 위한 혁신적인 생명 공학 합성 생물학("SynBio") 솔루션을 제공할 것입니다.

Solar Biotech 최고 경영자이자 새로 임명된 Solar Biotech Canada 회장인 Alex Berlin "이는 생물제조 산업에서 절실히 필요한 역량과 전문 지식을 즉시 온라인으로 제공하기에 Solar Biotech 산업 파트너에게 중요한 진전입니다. 우리는 보완적인 지적 재산 포트폴리오와 부문 경험을 갖춘 개의 혁신적인 회사를 통합하고 있으며 이로서 세상에 지속적인 영향을 미치는 도움이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지난 9 동안 인프라 기술 개발 부문에 4천만 USD 투자한 Solar Biotech Canada 광범위한 전방산업 후방산업 기능이 기존 신규 고객과 파트너에게 제공될 것입니다.

회사는 개발 생산 단계에서 스타트업 혁신가의 관념화, 기술 개발 확장을 지원하여 바이오 경제를 강화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박테리아, 곰팡이, 효모 미세조류와 같은 다양한 미생물의 공정 제품 개발을 지원하는 중점을 것입니다.

캐나다 비즈니스 상업 운영 부사장인 Mark Iliopoulos "Sola Biotech Canada 핵심은 실제 문제에 대한 실제 솔루션은 협업과 공동 노력을 통해서만 달성될 있다는 현실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Iliopoulos "Solar Biotech Canada 통해 당사는 혁신과 신흥 기술을 빨리 시장에 출시할 것입니다. 당사는 기술 확장, 최적화 상용화에 대한 지원을 원하는 기업이 당사와 연결할 것을 권장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Solar Biotech Canada 정부 지원을 활용하여 토론토 외곽에서 90 거리에 위치한 온타리오주 피터버러의 역사적 산업 지역에서 산업 현장과 고도로 숙련된 팀을 더욱 발전시킬 계획입니다. 거의 100% 무배출 에너지로 운영할 있는 피터버러에 기반을 생물제조 시설은 공칭 용량이 160,000리터 이상인 전방산업 정밀 발효 광범위한 후방산업 처리 장비(분무 동결 건조 포함) 그리고 Trent University 기반을 혁신 분석 실험실이 있는 완비된 생물제조 허브로 구성됩니다.

Solar Biotech 소개

Solar Biotech, Inc. SynBio 제품 고급 바이오프로세싱 기술 개발 회사로서 정밀 발효를 포함한 고급 바이오프로세싱 기술을 통해 소비자 제품이 제조되는 방식을 변화시키는 사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버지니아주 노턴에 있는 연구 개발 생물제조 시설은 지난 동안 SynBio 식음료 기타 시장 부문에 여러 주요 제품의 성공적인 도입을 촉진했습니다. Solar Biotech 지속 가능하고 추적 가능하며 건강한 소비재에 대한 소비자 트렌드가 증가하고 있음을 인식하고 세계에서 사용할 있는 최고 품질의 SynBio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환경적으로 건전한 운영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Solar Biotech SynBio 산업을 혁신하기 위해 지속 가능한 차세대 생물공정 기술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Solar Biotech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solarbiotech.com 참조하십시오.

미디어 문의는 다음으로 연락주십시오. Mark Iliopoulos, 캐나다 비즈니스 상업 운영 부사장(VP Business & Commercial Operations Canada), mark.iliopoulos@solarbiotech.com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