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징, 2023년 7월 26일 /PRNewswire/ -- 귀여운 얼굴, 통통한 몸, 절대 흐려지지 않는 동그란 눈동자: 판다는 전 세계 남녀노소들에게 중국 남서부에 있는 고향 도시 청두를 방문해 달라고 호소한다. 이런 사랑스러운 동물은 이 나라의 친근함의 상징이다.

 

 

 청두 FISU 대회의 마스코트인 룽바오는 청두 자이언트 판다 연구 기지에 있는 지마(참깨)라는 이름의 자이언트 판다의 이름을 따서 디자인되었다. 왜 그것이 마스코트로 선택되었고, 또한 판다의 집은 어떻게 생겼을까?

 Y 차이나의 싱웨(Singwue)는 판다를 가까이서 관찰하기 위해 청두 자이언트 판다 연구 기지로 향한다. 그녀는 청두 자이언트 판다 연구 기지의 경비원이 되어 이곳을 방문하는 사람들을 통제하고, 자이언트 판다 사육사들과 이야기를 나누며 자이언트 판다 주방에서 판다 찐빵을 만드는 법을 배우게 된다.

또한 싱웨는 마스코트인 룽바오의 의자 디자이너 장샤오케와도 인터뷰를 하는데, 그는 마스코트를 만드는 영감과 세부 사항을 언급했다. "우리는 마스코트에 청두의 정신과 문화적 상징을 부여했습니다,"라고 장은 말했습니다.

 오늘날, 판다는 청두의 명함으로서 청두의 분위기를 가장 잘 대변하고 있다. 다가오는 청두 FISU 대회를 위해, 청두는 더 많은 사람들이 열정과 환대의 도시 정신을 인식하도록 도울 것으로 예상된다.

유튜브 링크 - https://www.youtube.com/watch?v=MOwkq4Qc3tI
Logo - https://mma.prnasia.com/media2/2162360/4181590/Y_China_Logo.jpg?p=medium600

 

 

문의: Y China
연락처: +86-15201656085
이:메일: BD@wewowwe.com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