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저우, 중국 2023년 7월 26일 PRNewswire=연합뉴스) Trina Solar가 2023년 2분기 PV Tech의 PV ModuleTech 금융지원 타당성 등급에서 5분기 연속으로 최고 수준인 AAA 등급을 받았다. 이는 높은 신뢰도, 첨단 기술, 배송 및 건전한 재무 실적 측면에서 Trina Solar의 리더십 입지를 강조하는 성과다.

Trina는 RETC로부터 3년 연속으로 'Overall High Achiever'로 인정받았고, PVEL로부터 9년 연속으로 'Top Performer'에 선정됐다. Trina의 Vertex 모듈은 열악한 해양 환경에서 보여준 성능을 인정받아 최근 TUV 라인란드(TUV Rheinland) 인증을 받았고, Trina의 700W 시리즈 모듈은 RETC 임계치 시험도 통과했다.

Trina Solar는 기술 혁신에 막대한 투자를 단행하고 있다. 210mm 기술과 n형 i-TOPCon 첨단 기술을 결합한 양산 모듈의 출력은 내년에 700W를 돌파할 전망이다.

지금까지 Trina Solar 210mm 모듈의 누적 선적량은 65GW를 돌파했고, 이로 인해 Trina Solar는 210mm 모듈 선적량 기준으로 세계 1위를 기록했다. 많은 고객사가 주문을 이어가며 Trina Solar에 대한 신뢰를 계속 보여주고 있다. 최근 Trina Solar가 받은 주문 중 하나에는 Aquila Clean Energy EMEA에 800MW Vertex 모듈을 공급하는 계약도 있다.

Trina Solar는 n형 모듈을 걱정 없이 배송하고자 노력을 아끼지 않는다. 올해 말까지 Trina Solar의 모듈 생산 용량은 95GW를 돌파하고, Trina Solar의 셀 생산 용량은 75GW를 돌파할 전망이다. 그중 n형 전지는 40GW를 차지한다.

이달, Trina Solar는 8개의 다른 모듈 제조업체와 함께 치수 표준화에 합의하고, 높은 고객 가치를 제공하는 한편, 210mm 기술 채택을 향해 업계를 한 단계 더 발전시켰다.

Trina Solar는 고객에게 저탄소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전념하고 있다. Trina Solar의 중국 저장성 이우 공장은 PV 업계에서 공식적으로 '탄소 제로' 인증을 받은 최초의 공장이 됐다.

출처: Trina Solar Co., Ltd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