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발코니 에너지 저장 시스템 부문에서 세계 최초의 성과

(선전, 중국 2023년 7월 21일 PRNewswire=연합뉴스) 가정용 에너지 저장 및 관리를 전문으로 하는 세계적인 에너지 기술 스타트업 Zendure[https://zendure.com/]의 최근 발표에 따르면, 자사의 SolarFlow[https://eu.zendure.com/pages/solarflow] 발코니 에너지 저장 시스템이 TUV 라인란드(TUV Rheinland)[https://www.tuv.com/greater-china/en/] 중화권으로부터 인증을 받았다고 한다. 이로써 SolarFlow는 권위 있는 TUV 마크 인증을 받은 세계 최초의 발코니 에너지 저장 시스템이 됐다. 

이번 인증은 SolarFlow[https://zendure.de/products/solarflow]의 우수한 품질 및 안전 성능을 나타내는 것이다. 이 인증을 통해 Zendure의 글로벌 입지가 크게 강화되고, 견고한 고객 관계를 촉진할 수 있게 됐다. 

인증서 수여식에는 Zendure의 설립자 겸 CEO Bryan, CTO Kevin 및 TUV 라인란드 대표가 참석했다. Bryan 대표는 "TUV 라인란드의 Type Approval Mark는 고객의 신뢰도를 높이고 잠재적인 비즈니스 파트너를 유치하고자 하는 자사의 국제적 확장을 촉진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유럽에서 플러그-앤드-플레이 광발전 기술이 부상하고 지원 산업 정책이 마련됨에 따라, 발코니 에너지 저장에 대한 전 세계적인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다. TUV 라인란드의 Type Approval Mark는 가정용 에너지 솔루션 공급업체인 Zendure의 신뢰도와 혁신을 강화하고, 프로슈머에게 신뢰도와 보안성을 제공한다. 

TUV 라인란드의 Andy Chen은 "우수한 기업은 제품 품질을 우선시한다"며 "이 인증은 우수한 기업의 포괄적인 강점을 보여주는 증거"라고 말했다. 이어 "지속적인 혁신을 도모하기 위해 Zendure와 같이 우수한 기업과 더 견고한 관계를 구축하고 협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SolarFlow는 인상적인 특징 덕분에 출시 첫날에 120만 유로 이상의 매출을 올리며 놀라운 출발을 보였다. SolarFlow는 고객이 보상 없이 그리드에 피드백하는 대신 낮 동안 모은 태양 에너지를 저장할 수 있어, 이를 통해 폐기물을 줄이고 비용을 32% 절감할 수 있다. 기존 에너지와 비교할 때, 발코니 태양광 시스템은 더 친환경적이고, 유해 물질을 배출하지 않으며, 탄소 발자국도 더 적다. 태양광 전력의 접근성이 증가함에 따라, 프로슈머들은 태양광 패널 설치에 앞장서고 있으며, 이를 통해 환경에 미치는 피해는 물론 기존 에너지원에 대한 의존도까지도 줄이고 있다.

TUV 라인란드 소개

TUV 라인란드(TUV Rheinland)[https://www.tuv.com/greater-china/en/]는 150년 이상 비즈니스와 삶의 거의 모든 영역에서 안전성과 품질을 상징한다. TUV 라인란드의 전문가들은 전 세계의 기술 시스템과 제품을 테스트하고, 기술과 비즈니스 혁신을 지원하며, 수많은 직종에서 훈련을 제공하고, 국제 표준에 따라 관리 시스템을 인증한다.

Zendure 소개

2017년에 설립된 Zendure[https://zendure.com/]는 미국 실리콘 밸리, 중국 대만구, 일본 및 독일의 기술 허브에 위치한 에너지 기술 스타트업 중 가장 빠른 성장세를 보이는 회사 중 하나다. Zendure의 사명은 최신 에너지 기술을 보급화함으로써 전 세계 가정에 믿을 수 있고 저렴한 청정에너지를 제공하는 것이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