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마트한 구성, 최고 수준의 게이밍 경험(Build Smart. Go Elite!)

-- PC 게이밍 경험을 최고 수준으로 향상시켜

(타이베이 2023년 7월 20일 PRNewswire=연합뉴스) 업계를 선도하는 세계적인 컴퓨터 브랜드인 GIGABYTE의 AORUS ELITE 시리즈 메인보드는 게임 경험을 한 차원 더 높여줄 우수한 가치를 추구하는 PC 게이머와 팬들이 오랫동안 찾던 인기 제품이다. 이번에 GIGABYTE가 AORUS ELITE 라인업이 거둔 엄청난 성공의 연장선상으로 새로운 AORUS ELITE 시리즈 그래픽카드를 소개한다. 해당 그래픽카드는 동급 대비 최고 수준의 성능과 더불어 차별화된 디자인 컨셉이 녹아있다. 이번에 출시된 최신 제품은 GeForce RTX 4070 Ti, RTX 4060 Ti 및 RTX 4060 등이며, 게이머가 시스템 전반에 걸쳐 원활한 게이밍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보장한다.

AORUS ELITE 제품은 성능, 스타일 및 높은 가치를 완벽하게 만족시키는 최고의 게임 중심 PC 하드웨어를 찾는 게이머를 위한 제품이다. 동급 대비 최고 수준의 품질이라는 유산을 이어가는 AORUS ELITE 제품은 플래그십 제품에서 볼 수 있는 여러 고급 기능을 선보인다. AORUS ELITE 제품은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부분에서 사전에 세심한 튜닝을 한 덕분에 개봉 즉시 사용하여도 최적화된 성능을 발휘한다. 더 높고 안정적인 부스트 클럭을 위해 선별한 GPU 코어 덕분에 게이머는 수동 조정을 하지 않아도 시스템이 최고의 성능을 발휘함을 확인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안심하고 좋아하는 게임에 몰입할 수 있다.

또한 AORUS ELITE 제품은 조립의 편의성을 염두해 두고 설계되어 최상의 유연성과 DIY 친화적인 혁신을 제공한다. AORUS ELITE 메인보드에 적용된 M.2와 PCIe EZ-latch 디자인 같은 혁신적인 특징은 PC 조립 과정을 간소화하고, 사용자가 손쉽게 꿈에 그리던 게이밍 설정을 하도록 지원한다. 또한 AORUS ELITE 제품은 모든 게이밍 리그에 세련미를 더한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AORUS ELITE 그래픽카드에 적용된 독점적인 RGB Halo는 회전팬으로 독특한 조명 효과를 연출하며, 게이머가 자신의 설정을 개인의 입맛에 맞게 설정이 가능하여 유니크한 시스템 구성을 만들도록 지원한다.

공식 웹사이트https://bit.ly/GO_ELITE_2023를 방문하면 AORUS ELITE 제품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스마트하게 자기만의 PC를 구성하고 게이밍 경험을 최고 수준으로 높일 수 있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