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블린 뉴욕, 마이크로소프트 팀즈를 통해 가상 메이크업 룩을 업무 공간에 도입하다

뉴욕, 2023년 7월 20일 /PRNewswire/ -- 메이블린 뉴욕(Maybelline New York) 금일 마이크로소프트 팀즈(Microsoft Teams)에서 가상 메이크업으로 화상 통화를 준비하는 새로운 방법을 제공하는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와의 협력을 발표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팀즈의 메이블린 뷰티 앱을 사용하여 사용자는 팀즈 회의 내에서 직접 빠르고 쉽게 개인 스타일을 조정할 있습니다. 가상 메이크업 룩은 메이크업을 대중화하고 특히 직장에서 사람들에게 자신감을 심어주는 것을 목표로 다양한 스타일을 시도할 있는 장벽이 낮은 방법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통합을 통해 메이블린 뉴욕은 디지털 메이크업 세계로의 최신 단계를 밟고 있습니다.

메이블린 뉴욕의 글로벌 브랜드 사장인 트리샤 아야가리(Trisha Ayyagari) "메이블린의 사명은 모든 사람이 자신의 아름다움을 표현할 있는 자신감을 주는 것입니다. 직접 일하든 대면으로 일하든 자신에 대해 좋게 느끼면 최선을 다하는 도움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아야가리는 또한 "그래서 마이크로소프트 팀즈와 협력하여 가상 메이크업 룩을 개발했고 이제 가장 바쁜 날에도 클릭 번으로 메이크업을 있습니다. 당사가 사람들의 삶을 조금 편리하게 만들 있기를 바랍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지나 데이비스 연구소(Geena Davis Institute) 협력하여 광범위하고 다양한 인구를 대표하도록 개발된 모디페이스AI 기반으로 하는 메이블린은 사용자에게 회의에 가장 어울리는 다양한 룩을 제공하는 동시에 달리 시도하지 않았을 수도 있는 다양한 메이크업 룩을 탐색할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를 점점 늘어나는 가상 세계에 필요한 모든 디지털 메이크업 제품이 들어 있는 "가상 메이크업 가방"이라고 생각하세요. 간단한 클릭으로 사용자는 12가지 메이크업 중에서 선택하여 자신의 자연스러운 룩을 보완하고 손쉽게 최고의 모습을 연출할 있습니다. 룩에는 제품 분류가 있어 사용자는 가상 룩을 구성하는 메이블린 뉴욕 제품 색조를 이해하고 실생활에서 재현할 있습니다. 메이블린 뉴욕은 L'Oréal 그룹에서 이러한 혁신을 개척하고 있습니다. 가상 메이크업 룩은 이제 팀즈 엔터프라이즈 라이선스가 있는 사용자들에게 팀즈 화상 통화의 옵션으로 세계적으로 제공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팀즈의 부사장인 니콜 허스코위츠(Nicole Herskowitz) "Microsoft에서 기술을 통해 사용자들에게 능력을 부여하는 것은 당사가 하는 업무의 핵심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허스코위츠는 "마이크로소프트 팀즈의 새로운 메이블린 뉴욕 앱은 파트너와 함께 AI 기능을 사용하여 하이브리드 작업 환경에서 사람들에게 자신을 표현할 있는 많은 방법을 제공하는 방법을 보여주는 좋은 예입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메이블린 뉴욕(Maybelline New York) 소개

메이블린 뉴욕은 세계 120 개국에 진출한 세계 최고의 화장품 브랜드 하나이며 대표 제품인 롱웨어 립스틱(매트 잉크)만으로도 3,300 명의 소비자에게 다가가고 있습니다. 브랜드의 가장 팔리는 제품인 "Fit Me Foundation" 2017년부터 40가지 색조로 출시되어 모든 사람이 어디서나 자신의 완벽한 색조, 그리고 텍스처 핏을 찾을 있도록 합니다(쇼핑객의 97% 소비자 연구에서 자신의 핏을 찾았습니다!). 메이블린 뉴욕은 접근 가능하고 포괄적이며 사용하기 쉬운 제품을 통해 모든 사람이 원하는 것을 추구할 있는 자신감을 주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모디페이스(Modiface) 소개

모디페이스는 미용 산업을 위한 가상 착용 기술의 선도적인 제공업체입니다. 2008년에 설립된 모디페이스의 최첨단 기술을 통해 사용자는 자신의 사진 또는 라이브 비디오 피드를 사용하여 다양한 메이크업과 헤어 스타일을 본인의 모습을 실시간으로 있습니다. 미용 산업에 대한 깊은 이해와 혁신에 대한 헌신으로 모디페이스는 소비자가 완벽한 외모를 찾고 정보에 입각한 구매 결정을 내릴 있도록 돕는 전념하고 있습니다.

지나 데이비스 연구소(Geena Davis Institute) 소개

지나 데이비스 미디어 젠더 연구소(Geena Davis Institute on Gender in Media) 소녀와 여성의 표현을 개선하기 위해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산업 내에서 활동하는 연구 기반의 옹호 단체입니다.

연락처:

Francia Cooper, francia.cooper@maybelline.com  
Julie Delazyn, julie.delazyn@loreal.com

사진https://mma.prnasia.com/media2/2154511/Maybelline_Virtual_Makeup.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