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증을 통해 Adyen 미국에서 실시간 결제  지불 서비스를 제공할  있습니다.

샌프란시스코, 2023년 7월 14일 /PRNewswire/ -- Adyen(AMS: ADYEN)은 선도 기업이 선택한 글로벌 금융 기술 플랫폼으로서 테스트를 완료하고 2023년 7월에 출시되는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의 즉각적인 결제 인프라인 FedNow® 서비스를 활용하기 위한 인증을 받은 최초의 기업 중 하나입니다. Adyen은 2021년에 미국 은행 지점 라이선스를 획득했으며, 이는 북미 지역에 상업적으로 투자하려는 회사의 오랜 노력을 반영한 것입니다. FedNow 서비스에 액세스할 수 있는 업계 최초의 플레이어 중 하나가 됨으로써 Adyen은 확장된 실시간 결제와 금융 기술 플랫폼 지불 기능의 활용을 통해 미국 가맹점의 요구를 충족할 수 있기를 고대하고 있습니다.

Adyen 북미 사장 Davi Strazza는 "기업은 항상 더 빠르고 효율적인 자금 이동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FedNow 서비스는 바로 그 문제를 해결하며 우리는 이 서비스의 얼리 어댑터가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Strazza는 또한 "북미 지역에 대한 Adyen의 역사적 투자는 오늘날 당사를 흥미로운 위치에 놓이게 했습니다. 현지 지사 라이선스를 보유한 유일한 핀테크 회사 중 하나로서 당사는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의 새로운 즉각적인 결제 인프라에 합류할 자격이 있습니다. 결제 및 임베디드 금융에 대한 당사의 제품군과 결합하여 오늘날의 경쟁 시장에서 번창할 수 있는 다양하고 강력한 도구를 기업에 제공할 수 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FedNow 서비스 인증을 획득하기 위해 Adyen은 포괄적인 테스트 커리큘럼을 완료하고 결제 서비스가 24x7x365 환경에서 운영할 수 있는 능력을 확인하기 위한 요구 사항 체크리스트를 충족했음을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에 시연했습니다. 앞으로 Adyen은 고객을 위한 현금 흐름을 간소화하고 기업 재무 관리를 개선하며 금융 기관 간의 즉각적인 자금 이동을 가능하게 할 것입니다. 이 혁신은 1년 365일, 하루 24시간 안전하고 안정적으로 운영함으로써 결제 및 지불 서비스의 최전선에 있습니다.

보스턴 연방준비은행(Federal Reserve Bank of Boston)의 첫 부사장이자 FedNow 서비스 프로그램 책임자인 Ken Montgomery는 "전국의 모든 규모의 얼리 어댑터들이 시스템을 통한 실시간 거래를 위한 운영 준비에서 진전을 이루고 있다는 사실이 흥미롭습니다. 인증의 완료는 참여 조직이 즉각적인 결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능력을 검증하는 핵심 이정표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Adyen의 실시간 결제 및 지불 서비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여기를 방문하세요.

Adyen 소개

Adyen (AMS: ADYEN)은 선도 기업이 선택한 금융 기술 플랫폼입니다. Adyen은 단일 글로벌 솔루션에서 엔드투엔드 결제 기능, 데이터 기반 인사이트 그리고 금융 상품을 제공함으로써 기업이 그들의 야망을 더욱 조기에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전 세계에 지사를 둔 Adyen은 Meta, Uber, H&M, eBay, Microsoft 등과 협력합니다. 이 보도 자료에 설명된 대로 FedNow 서비스와의 협력은 Adyen의 제품군의 지속적인 확장을 강조합니다.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490851/Logo__Adyen_green_RGB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