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AI로 구동되는 업계 선두의 경험을 제공하는 Shutterstock

뉴욕, 2023년 7월 12일 /PRNewswire/ -- Shutterstock, Inc.(NYSE: SSTK)는 혁신적인 브랜드, 디지털 미디어 및 마케팅 회사를 위한 고품질 콘텐츠와 풀 서비스 크리에이티브 워크플로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적인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플랫폼으로서 금일 인공 지능의 선구 업체인 OpenAI와의 파트너십 확장을 발표했습니다. Shutterstock은 새로운 6년 계약을 통해 브랜드, 디지털 미디어 및 마케팅 회사를 위한 혁신적인 기능을 추진하면서 OpenAI 모델을 위한 고품질 교육 데이터의 선두 제공업체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할 것입니다.

Shutterstock delivers industry-forward experiences, powered by OpenAI.

확장된 협업의 일환으로 OpenAI는 Shutterstock의 이미지, 비디오, 음악 라이브러리 및 관련 메타데이터를 포함한 추가 Shutterstock 교육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는 라이선스를 확보했습니다. 또한 Shutterstock은 최신 OpenAI 기술에 우선적으로 액세스할 수 있으며 DALL·E의 획기적인 생성형 텍스트의 이미지로의 변환 기능을 shutterstock.com 플랫폼에 직접 계속 활용할 것입니다. 이 통합은 텍스트를 이미지로 생성하는 기능 외에도 Shutterstock 고객에게 합성 편집 기능을 제공하여 새로운 콘텐츠를 생성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전체 Shutterstock 라이브러리의 모든 이미지를 손쉽게 편집 및 변형하여 관념화 및 제작을 가속화할 수 있습니다. . Shutterstock과 OpenAI는 Shutterstock이 새로 인수한 GIPHY 플랫폼을 통해 모바일 사용자에게 생성형 AI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 협력할 것입니다.

Shutterstock의 CEO인 Paul Hennessy는 "OpenAI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의 갱신과 유의한 확장은 AI 기술 혁신을 주도하려는 Shutterstock의 노력을 강화하고 당사를 생성형 AI 업계 리더들이 선택한 데이터 및 배포 파트너로서 자리매김하게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OpenAI의 COO인 Brad Lightcap은 "Shutterstock의 고품질 콘텐츠 라이브러리에 라이선스를 부여하게 되어 기쁩니다. 이 확장된 협업은 이미지 모델의 기능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브랜드, 디지털 미디어 및 마케팅 회사가 콘텐츠 제작 및 관념화 부문에서 변화의 가능성을 열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당사는 Shutterstock과 GIPHY의 방대한 사용자 기반에 차세대 생성형 AI 기능을 제공하여 사람들이 시각적 미디어를 통해 자신을 표현하는 방식을 더욱 혁신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이 파트너십의 확장은 Shutterstock이 크리에이티브 산업에 AI의 발전을 가져오는 선도적인 혁신 업체 중 한 업체로서 취한 몇 가지 전략적 단계 중 가장 최근의 전략입니다. 올해 초 회사는 사용자가 맞춤형 시각 자료를 즉시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하는 DALL·E 기반의 획기적인 도구인 AI Image Generator를 출시했습니다. Shutterstock은 또한 지금까지 수십만 명의 아티스트들에게 그들의 콘텐츠 IP가 Shutterstock의 생성형 기술 교육에서 수행한 역할에 대해 보상하고 새로 생성된 자산에 대한 라이선스 활동과 관련된 지속적인 로열티로 보상을 한 선구적인 이니셔티브인 기여자 펀드(Contributor Fund)를 최초로 도입했습니다.

OpenAI 외에도 Shutterstock은 NVIDIA, Meta, LG 등과 같은 업계 리더와 협력하여 3D, 이미지 및 텍스트 전반에 걸쳐 크리에이터를 위한 기본 생성형 AI 도구 및 표준을 개발했습니다. 방대한 메타데이터로 풍부한 Shutterstock의 고품질 콘텐츠 라이브러리는 규모, 다양성 및 주석 면에서 업계를 선도하여 AI 기능 교육에 관한한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이전 계약의 발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기자실을 방문하십시오.

Shutterstock, Inc. 소개
Shutterstock, Inc.(NYSE: SSTK)은 변혁적 브랜드, 디지털 미디어 및 마케팅 회사를 위한 최고의 파트너로서 전 세계가 자신 있게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전 세계 수백만 명의 크리에이터, 성장하는 데이터 엔진 및 제품 혁신에 대한 대담한 접근 방식을 통해 Shutterstock은 가장 광범위하고 다양한 고품질 3D 모델, 비디오, 음악, 사진, 벡터 그리고 일러스트레이션의 컬렉션에 대한 라이선스를 제공하는 선도적인 글로벌 플랫폼입니다. 세계 최대의 콘텐츠 시장에서 속보 및 A급 엔터테인먼트 편집 액세스, 올인원 콘텐츠 편집 플랫폼 및 스튜디오 제작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모두 최신 혁신 기술을 사용하여 Shutterstock은 삶에 스토리텔링을 가져다 주기 위한 가장 포괄적인 리소스를 제공합니다.

www.shutterstock.com에서 자세히 알아보고 LinkedIn, Instagram, Twitter, Facebook 및 YouTube에서 당사를 팔로우하세요.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2150374/Shutterstock_and_OpenAI.jpg?p=medium600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928330/Shutterstock_Inc_and_OpenAI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