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ratio BD[https://stratio.com/home ], 기업이 생성형 AI 통해 자연어로 회사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세계 최초의 기업용 보안 엔진 'Stratio Gen-AI'[https://stratio.com/gen-ai ] 출시 

마드리드, 2023년 7월 4일 /PRNewswire/ -- 선도적인 생성형 AI 데이터 패브릭(Generative AI Data Fabric) 전문업체 Stratio BD가 출시한 Stratio Gen-AI는 기업이 직면한 가장 큰 데이터 관리 문제 중 하나를 해결할 수 있도록 설계된 세계 최초의 생성형 AI 엔진이다. 이 엔진은 기술 노하우와 상관없이 모든 직원이 필요한 모든 정보에 쉽고 빠르고 안전하게 액세스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기술은 전 세계적으로 대성공을 거둔 챗GPT와 유사하지만, 챗 GPT와는 관련이 없는 사용자 경험을 가진 거대 언어 모델(Large Language Model, LLM)을 활용한다. 이를 통해 다양한 사용자 언어를 이해할 뿐만 아니라, 이해하기 쉬운 인간 언어로 정보 및 데이터 통찰력을 제공할 수 있다. 여기에는 다양한 모국어에서부터 다양한 기술 및 문해력에 이르기까지 가장 적절하고 정확한 응답을 제공하기 위한 모든 기능을 포함한다. 

또한 이 기술을 통해 모든 부서의 모든 사용자는 효과적으로 질문할 수 있다. Stratio Gen-AI는 이에 대한 즉각적인 답변을 제공하여 생산성을 빠르게 향상시키는 동시에 각 부서가 통찰력 있는 데이터를 기반으로 정보에 입각한 의사결정을 내리는 역량을 향상시킨다. 예를 들어, 팀은 서로 다른 애플리케이션에서 여러 보고서를 다운로드해 단일 스프레드시트로 통합할 필요가 없으며, 데이터 분석가가 보고서를 컴파일하는 데 걸리는 긴 대기 시간을 없앨 수 있다. 

이 새로운 대화형 도구는 데이터 액세스에 대한 기존 장벽을 해소하기 위해 설계된 AI 기반의 엔드 투 엔드 데이터 관리 제품이다. 이는 생성형 AI 데이터 패브릭 제품을 통해 데이터를 보편화하려는 Stratio BD의 비전을 위한 퍼즐의 마지막 조각이다. 이를 통해 기업은 데이터 분석을 단순화하고, 작업을 자동화하며, 궁극적으로 수익에 도움이 되는 더 나은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릴 수 있다.

Stratio BD의 CEO 겸 설립자인 Oscar Mendez-Soto는 "영업, 인사, 법률, 마케팅, 운영 등 어떤 부서에서 일하든 관계없이 업무는 항상 어떤 방식으로든 가장 사용 가능한 최신의 정확한 데이터에 의해 관리될 것"이라며 "Stratio Gen-AI 엔진은 액세스할 수 없거나 불완전하거나 데이터 과학자만 검색하고 이해할 수 있는 통찰력을 사용할 수 있도록 팀을 지원함으로써, 비즈니스에 혁신적인 변화를 가져다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기업이 이 도구를 활용해 운영을 개선하고 간소화하는 방법은 헤아릴 수 없을 정도로 많다"고 덧붙였다. 

관리자가 팀에 물어볼 수 있는 일상적인 질문부터 기술팀의 전체 데이터 보고서가 필요한 더 복잡한 질문에 이르기까지, Stratio Gen-AI는 장애물을 제거함으로써 관리 보고에 대한 필요성을 줄이면서 사용자가 성능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예를 들어, 판매 예측 자료 수집, 그달에 회사의 가장 인기 있는 제품 파악, 또는 도주 위험이 높은 고객을 예측하는 것은 이제 Stratio Gen-AI에 간단한 질문을 하는 것만으로 모두 해결할 수 있다. 

종종 기업은 데이터가 고립된 위치에 저장되거나 여러 애플리케이션에 걸쳐 저장되기 때문에 데이터에서 진정한 의미를 얻는 데 어려움을 겪곤 한다. 그러나 Stratio Gen-AI는 Stratio BD의 생성형 AI 데이터 패브릭 제품에 의해 생성된 통합 비즈니스 데이터 계층 위에 위치하기 때문에, 이 엔진은 회사의 모든 데이터에 대해 하나의 뷰에서 액세스하는 동시에 비즈니스 맥락에서 이해할 수 있는 답변을 제공할 수 있다. 

Stratio Gen-AI는 데이터가 회사 시스템 밖으로 나가지 않기 때문에 기업이 데이터 보안에 대한 위험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폐쇄형 소스 인터페이스다. 마찬가지로, Stratio BD의 데이터 거버넌스 모듈이 이미 지원하는 데이터에 대한 거버넌스 및 역할 기반 액세스 덕분에 Stratio Gen-AI 사용자는 비즈니스에서 자신의 위치와 관련되고 제한되지 않는 데이터에만 액세스할 수 있다.

이 도구는 딥 러닝 기술을 사용해 대규모 데이터 세트를 이해, 요약, 생성 및 예측한다. 특히 금융, 제조, 소매, 통신, 공공 부문, 보건 및 생명 과학과 같이 일반적으로 대규모 데이터를 처리하는 기업이 가장 큰 혜택을 볼 수 있다. 

이 엔진은 현재 사용 가능하고, 수요가 매우 높다. 금융 업계 내의 수많은 Stratio BD 고객이 이미 이 도구를 사용하기 시작했으며, 여기에는 익히 알려진 기업과 대중적인 은행이 여럿 포함된다.

이러한 소식은 스페인에 본사를 둔 이 회사가 전 세계로 확장할 예정이라는 야심 찬 계획의 일환으로 2023년 초 영국과 프랑스에 현지 사무소를 개설하면서 전해졌다. 회사는 현재 7개국에 걸쳐 500명 이상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다. 

기업가 Oscar Mendez Soto와 Ernesto Funes가 2014년에 설립한 Stratio BD의 고객에는 Santander, HSBC, BBVA, Carrefour와 같은 주요 기업이 포함된다. Stratio BD는 가트너(Gartner) 및 Forrester와 같은 분석 기업으로부터 데이터 패브릭 분야의 세계적인 선두주자로 인정받고 있으며, 지난해에는 6천500만 유로 상당의 시리즈 C 펀딩을 완료하는 동시에 40%의 성장을 달성했다.

Oscar 대표는 "결정적으로, 이러한 기술적 도약은 시장을 선도하는 자사의 데이터 패브릭 제품의 놀라운 기능에 힘입은 바가 크다"라며 "생성형 AI는 통합된 비즈니스 계층에서 사용 가능하고, 온톨로지를 통해 비즈니스 의미가 부여되지 않는 한 기술 데이터를 이해하거나 관리할 수 없다"고 설명했다. 이어 "자사의 Stratio Gen-AI 제품은 이 작업을 가장 잘 수행하므로 고객을 위해 이 기술 부문을 개척할 최고의 위치에 있다"고 강조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http://stratio.com/gen-ai에서 확인할 수 있다.

Stratio BD 소개:
생성형 데이터 패브릭 분야의 전문 기업인 Stratio BD는 동료 기업가인 Oscar Mendez Soto와 Ernesto Funes가 2014년에 설립했다. 스페인 마드리드에 본사를 둔 이 회사는 기업이 데이터 패브릭과 AI의 힘을 완전히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설립됐다. Stratio BD의 생성형 데이터 패브릭 제품은 기업에 구성 가능한 데이터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며, 거버넌스, 가상화, 고급 분석 및 AI를 통해 회사의 생산성을 배가하고 비용과 시간을 필요한 수준의 몇분의 1로 줄일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제품은 비즈니스 사용자를 위한 데이터 이해 단순화, 지식 그래프 표현 제공, 데이터 관리 작업 강화를 위한 AI 알고리즘 적용, 수동 AI 개발 자동화 등의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지난해 Stratio BD는 Adara(시리즈 A 및 B 투자자)와 설립자의 참여로 InfraVia가 이끄는 6천500만 유로 상당의 시리즈 C 펀딩을 완료했다. 회사는 스페인과 라틴 아메리카의 기존 시장에서 중요한 수준에 도달했으며, 이제 펀딩 수익금을 활용해 유럽 전역에 상업적 확장 자금을 조달하고 있다. Stratio BD는 혁신적인 생성형 데이터 패브릭 플랫폼으로 2021년 가트너로부터 데이터 관리 부문 쿨 벤더(Gartner's Cool Vendor in Data Management)로 선정됐다. 

Stratio BD의 생성형 AI 도구인 Stratio Gen-AI는 기업이 사용 가능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답변과 통찰력 생성을 지원하도록 설계됐다. Stratio Gen-AI는 기술 솔루션으로서 Stratio BD가 독점적으로 제공한다. 도구의 사용 및 활용은 물론 그 결과를 기반으로 한 모든 결정은 전적으로 사용자의 책임이다. Stratio BD는 어떤 방식으로든 도구가 오류나 문제 없이 작동할 것이라고 보장하지 않는다. Stratio BD는 Stratio Gen-AI에서 생성된 결과 및 답변의 정확성, 완전성 또는 신뢰성을 보장할 수 없으며, 이러한 결과의 해석 및 사용은 전적으로 사용자의 책임이다. Stratio BD는 솔루션의 사용으로 인해 발생하는 비즈니스 손실, 손해 또는 결과에 대해 책임지지 않는다. 사용자는 데이터의 품질과 적합성을 보장하고, 자사의 도구가 제공하는 결과를 기반으로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릴 책임이 있다.

로고: https://mma.prnasia.com/media2/2009600/4147672/Stratio_BD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