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닝보, 중국 2023년 7월 3일 PRNewswire=연합뉴스) 선도적인 수직 통합 태양광 기업 Risen Energy Co., Ltd.가 싱가포르에 설립된 독립 전력 생산업체(Independent Power Producer, IPP) 플랫폼 기업 Athein Holding Pte Ltd,와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 이 계약에 따라, Risen Energy는 HJT(Intrinsic Thin layer) 광발전 모듈이 포함된 첨단 Heterojunction 최대 1GWp를 Athein Holding Pte Ltd.에 공급할 예정이다. 이로써 Risen Energy는 HJT 기술 및 재생에너지 혁신 분야의 선두주자라는 회사의 입지를 다지게 됐다.

Signing Ceremony

IPP 플랫폼 기업인 Athein Holding Pte Ltd.는 동남아시아와 인도에서 재생에너지 인프라 개발을 추진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수행한다. Risen Energy는 이 벤처 사업을 통해 이들 지역에서 공익사업 규모 및 옥상 태양광 프로젝트를 인수, 개발, 건설 및 운영하는 Athein Holding Pte Ltd.의 사명에 일조할 예정이다. 이 전략적 계약은 세계적으로 청정에너지 솔루션의 개발을 도모하고자 하는 Risen Energy의 약속을 보여주는 한편, 모두를 위해 지속가능한 미래를 만든다는 Risen Energy의 비전과도 완벽하게 부합된다.

HJT 기술은 높은 효율과 낮은 열화를 결합하는 첨단 PV 기술로서, 기존의 PV 모듈보다 우수한 성능을 제공한다. HJT 기술 분야에서 세계적인 선두주자인 Risen Energy는 Athein Holding Pte Ltd.의 고유 요건을 충족하고 APAC 지역과 인도 시장에서 Athein의 확장 계획을 지원하는 고품질 및 고성능 HJT PV 모듈을 제공할 독특한 입지를 구축했다. 그뿐만 아니라, Risen Energy는 Athein Holding Pte Ltd.의 원활한 경험을 보장하기 위해 기술 지원, 교육훈련 및 애프터 서비스 등과 같은 추가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Athein의 CEO Milan Koev는 "Risen Energy의 HJT 모듈은 청정에너지 솔루션에 대한 증가하는 글로벌 수요를 충족할 수 있는 자사의 능력을 향상시킬 새로운 길을 열어주는 것"이라며 "Risen Energy와의 협력은 자사가 재생에너지 산업의 선두주자로서 입지를 강화하는 데 매우 중요한 이정표"라고 말했다.

Risen Energy의 최고 세일즈 및 마케팅 책임자(Chief Sales and Marketing Officer, CSMO) B.V.Chaudary는 "Athein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이 파트너십은 세계적으로 재생에너지 기술의 발전을 도모하는 자사의 노력에서 매우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 파트너십을 통해 고품질 및 신뢰성 높은 HJT PV 모듈을 Athein에 공급할 것"이라며 "이를 통해 Athein이 재생에너지 목표를 달성하는 한편, 재생에너지 산업의 성장에 일조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 공급 계약은 HJT 기술 분야의 선두주자라는 Risen Energy의 입지와 더불어, 전 세계 고객에게 혁신적이고 지속가능한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하는 Risen Energy의 약속을 강조하는 것이다. Risen Energy는 Athein Holding Pte Ltd.와 같이 진취적인 기업과 파트너십을 체결함으로써 전 세계적으로 지속가능한 청정에너지 솔루션의 채택 가속화를 도모할 좋은 입지를 구축했다.

Risen Energy 소개

Risen Energy는 고성능 태양광 발전 제품을 제조하는 세계 선도적인 1급 업체로, 전력 생산을 위한 토털 비즈니스 솔루션 제공업체다. 1986년에 설립되고 2010년에 상장된 Risen Energy는 전 세계 고객을 위한 가치 창출에 매진하며, 중국, 유럽, 미국, 인도, 브라질, 콜롬비아, 칠레, 호주 등 60개국 이상에서 놀라운 시장점유율을 확보했다. Risen Energy는 공익사업, 상업 및 주거 시장에서 고객에게 우수한 서비스와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제공할 충분한 준비를 마쳤다. 더 자세한 내용은 Risen Energy 웹사이트 www.risenenerg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Athein 소개

Athein은 동남아시아와 인도에 위치한 5개 기업이 설립한 합작투자 파트너십이다. 플랫폼 기업인 Athein은 다국적 제조 기업이 넷제로 목표를 달성하도록 지원하는 데 전념하고 있으며, 2026년까지 재생에너지의 운영자산 규모를 1GWp로 확대할 계획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Athein 웹사이트 www.athein.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