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HL Medical이 스위스의 혁신적인 자동화 솔루션 공급업체인 LCA Automation AG를 인수한다고 발표했다. SHL Medical은 약물 전달 솔루션에 대한 증가하는 시장 수요에 대응하고자 이번 인수를 추진했으며, 이를 통해 특히 추크에서 건설 중인 자사의 스위스 제조 현장[https://www.shl-medical.com/shl-medical-reveals-plans-to-set-up-manufacturing-site-in-zug-switzerland/ ]에서 제조 사업을 국제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추크, 스위스, 2023년 7월 3일 /PRNewswire/ -- 세계적인 첨단 약물 전달 솔루션 제공업체 SHL Medical(본사: 추크)이 스위스 기반의 선도적인 혁신 자동화 솔루션 공급업체 LCA Automation과 멕시코 및 중국에 소재한 LCA Automation의 자회사를 2023년 6월 29일 인수했다고 발표했다.

SHL Medical announces the acquisition of LCA Automation effective June 29 2023

LCA Automation의 인수는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시장 수요에 대응하고 회사의 국제적 입지를 확장하며 세계적으로 회사의 수직 역량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SHL Medical이 이행 중인 전략의 일환이다. SHL Medical과 LCA Automation은 자동화 부문에서 강력하고 우수한 실적을 보유하고 있다. SHL Medical은 여러 산업에서 양측의 전문지식과 오랜 경험을 결합함으로써 유럽 내 자사의 자동화 역량을 더욱 향상시키고, 더 빠른 일정과 더 짧은 공급망을 포함하는 가치 사슬을 따라 시너지 효과를 달성하면서 더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고객을 위해 강점 확대 

LCA Automation 인수는 특히 현재 건설 중인 SHL Medical의 스위스 제조 현장[https://www.shl-medical.com/shl-medical-reveals-plans-to-set-up-manufacturing-site-in-zug-switzerland/ ]을 위한 도구 유지관리와 금속 제조는 물론, 자동화 전문지식까지 제공하는 데 있어 SHL Medical의 제조 사업을 국제적으로 지원할 전망이다. 이처럼 자동화 부문으로 강점을 지역적으로 확장함에 따라 고속 및 대규모 제조가 늘어날 전망이다. 또한 SHL은 LCA Automation 인수를 통해 완전한 사내 제조 측면에서 자사의 독특한 특징 중 하나를 다시금 주장하고 있다. 고객은 포괄적인 서비스 공급업체로 사업을 운영함으로써 전체 생산 가치 사슬에서 더 높은 유연성을 이용할 수 있다.  

SHL Medical의 CEO Ulrich Faessler는 "자사의 가족이 된 LCA Automation을 환영한다"며 "LCA Automation의 자동화와 제조 솔루션 전문지식은 자사의 기존 역량을 보완하고, 고객에게 더욱 포괄적인 서비스 라인을 제공하는 한편, 혁신 속도를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LCA Automation의 CEO Chris Rennhard는 "SHL Medical과 자사가 생산 공정 기술과 장비 제조 부문에서 협력함으로써 고객에게 큰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면서 "그에 따라 수준 높은 공장 자동화 기술은 사내 공정 관리와 품질 모니터링을 유지하는 한편, 최단시간 이내에 시장 수요를 충족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부연했다.

LCA Automation 소개
LCA Automation은 산업 공정을 위한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적인 기업이다. 50년 이상의 경험을 쌓아온 LCA Automation은 자동차, 전자 및 제약 부문을 포함해 다양한 산업에서 고객을 위한 맞춤형 솔루션의 설계 및 제작을 전문으로 한다. 스위스에 본사를, 멕시코와 중국에 자사를 둔 LCA Automation은 자동화 시스템의 설계, 제작 및 이행 경험을 갖춘 전문가팀을 운영하며, 고객이 효율성을 개선하고, 비용을 줄이며, 전반적인 생산성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한다. 

SHL Medical 소개
첨단 약물 전달 시스템을 제공하는 세계 선도적인 솔루션 제공업체 SHL Medical은 수많은 주요 제약 및 생명공학 기업이 선택한 파트너다. SHL Medical은 '환자의 독립성을 지원한다'는 설립 목적에 따라 대용량 고점성 제조를 위한 혁신적인 전문 전달 시스템을 비롯해 자기 주사기와 펜 주사기의 설계, 개발 및 제조를 위한 환자 중심 솔루션까지 제공한다. 더불어 약물 전달 시스템을 위한 최종 조립, 라벨링 및 포장 솔루션도 제공한다. 가정 치료 경향이 높아짐에 따라, SHL은 약물 전달 에코시스템의 개선을 지원하고자 디지털 의료 부문에서 개발 작업을 확대했다. 

스위스, 대만, 스웨덴 및 미국에 사무실을 둔 SHL 글로벌 전문가팀은 포괄적인 사내 제조 역량을 활용하는 데 있어 하나의 팀으로서 원활하게 협력한다. SHL 솔루션은 더 깨끗한 지구에 기여하고자 설계와 공정에 지속가능성 중심의 조치를 선제적으로 삽입하는 한편, 각 프로젝트를 위한 맞춤형 및 최적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더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www.shl-medica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 문의
Carl Gillblad
Corporate Communications
메일: info@shl-medical.com
전화: +41 41 368 00 00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2143222/SHL_Medical_LCA_Automation.jpg?p=medium600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2143223/SHL_Medical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