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일부 도시에서 부모와 보호자는 누나 베이비 라바를 통해 우버 차량 서비스를 요청할  있습니다.

시애틀, 2023년 6월 30일 /PRNewswire/ -- 프리미엄 유아용품 분야의 세계적인 선도기업인 누나 베이비(Nuna Baby)가 우버 카시트(Uber Car Seat) 를 위해 우버와 제휴를 맺고 부모와 보호자에게 처음으로 누나 카시트로 차량 서비스를 요청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이 시범 서비스는 뉴욕과 로스앤젤레스에서 먼저 시작되며 곧 다른 도시로 확대할 계획입니다. 우버 카시트를 사용하면 부모와 보호자는 누나 라바(Nuna RAVA) 카시트가 장착된 우버 차량 서비스를 예약할 수 있습니다. 이 편리한 기능 덕분에 부모와 보호자가 카시트를 따로 준비할 필요가 없어 여행이 간편하고 걱정 없이 진행됩니다.

 

누나 베이비의 글로벌 최고 마케팅 책임자 오스틴 호지스(Austin Hodges)는 "저는 엄마들이 매일 무수히 많은 역할을 수행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엄마들은 한 사람이 감당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책임을 지는 현대판 슈퍼히어로입니다. 누나는 이러한 점을 인식하고 엄마, 부모, 간병인이 자유롭게 생활하는 데 필요한 유연성을 제공하고 걱정거리를 한 가지 덜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유모차에서 카시트로 부드럽게 전환할 수 있는 PIPA 어바인과 같은 제품을 개발한 이유도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우버와의 파트너십은 가족과 엄마들이 불가능한 일을 성취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동일한 사명을 가진 이러한 노력의 한 예입니다. 우리는 함께 부모가 자녀와 함께 마음껏 생활할 수 있는 자유를 제공하면서 부모가 마땅히 누려야 할 마음의 평화를 줄 수 있습니다."라고 호지스는 말합니다.

우버의 글로벌 브랜드 파트너십 마케팅 책임자 몰리 스피찰스키(Molly Spychalski)는 "누나와 협력하여 우버 라이더들이 어린 자녀를 쉽게 데려다줄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누나는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이고, 라바는 컨버터블 카시트로 쉽게 설치할 수 있어 이 제품에 생명을 불어넣을 수 있는 이상적인 파트너입니다. 이제 일부 도시의 우버 라이더들은 누나의 제품을 현실 세계에서 경험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누나 베이비의 무역 마케팅 디렉터인 에스더 세인트(Esther Saint)는 "우리는 주요 도시의 차량 서비스에 누나 라바 카시트를 제공하기 위해 우버와 부지런히 협력해 왔습니다. 우버와의 협업은 끊임없이 변화하는 가족에게 스트레스 없는 차량 이동을 제공하여 자녀와 함께 훨씬 쉽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누나의 사명을 반영합니다."라고 말합니다.

카시트 탑승에 포함된 RAVA 컨버터블은 자녀를 위한 이동 수단을 찾는 부모에게 이상적입니다. 올스틸 프레임, 천연 방염 소재, 앞뒤로 조절 가능한 옵션, 여유로운 레그룸, 간편한 조절 기능으로 사용자 편의성이 뛰어납니다. 라바는 체중이 5~65파운드인 어린이를 수용할 수 있으며, 평균 연령대는 출생부터 6세까지입니다.

개인 카시트를 지참하고 여행하는 우버 라이더를 위해 누나는 PIPA Urbn과 함께 개인 카시트를 지참한 라이더에게 편리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 혁신적인 카시트는 설치가 간편하고 우버 플랫폼에서 사용되는 차량의 99%와 호환되는 탈착식 유아용 카시트로 설계되었습니다. 일부 도시에서 누나 라바 카시트로 우버 차량 서비스를 요청하려면 우버 앱에서 픽업 및 하차 위치를 입력하고 카시트 옵션을 선택한 후 차량 서비스를 확인하기만 하면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nunababy.com 및 uber.com에서 확인하세요.

누나 베이비 소개 
네덜란드에 뿌리를 둔 글로벌 브랜드인 누나는 2007년부터 스마트하고 유용하며 대담한 유아용품을 만드는 데 주력해 왔습니다. 부모가 되어 직접 경험한 결과, 카시트, 유모차, 가정용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누나의 스마트한 솔루션은 실용성과 아름다움이 완벽한 균형을 이룬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네덜란드 디자인의 깔끔한 라인과 독창성에서 영감을 받은 이 컬렉션은 초보 부모에게 필요한 만큼 쉽고 안전하며 유연합니다. 모든 디테일을 세심하게 고려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누나는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디자인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https://www.nuna.eu/usa/을 참조하십시오.

우버 소개 
우버의 사명은 이동을 통해 기회를 창출하는 것입니다. 우버는 2010년에 '어떻게 하면 버튼 하나만 누르면 차량을 이용할 수 있을까'라는 간단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시작되었습니다. 360억 건이 넘는 여행이 이루어진 지금, 우버는 사람들이 원하는 목적지에 더 가까이 갈 수 있는 제품을 만들고 있습니다. 우버는 사람, 음식, 사물이 도시를 이동하는 방식을 변화시킴으로써 세상에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주는 플랫폼입니다.

미디어 연락처:
누나 베이비
Nunababy@codedagency.com

우버
press@uber.com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2143835/Nuna_x_Uber.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