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독성 향상
-- 극단적인 육지 조건에서 사용하도록 설계된 새로운 MUDMAN 시계
-- 단단하면서도 편한 착용감

(도쿄 2023년 6월 29일 PRNewswire=연합뉴스) 카시오계산기주식회사(Casio Computer Co., Ltd.)가 충격 방지 시계 브랜드인 G-SHOCK 제품군에서 최신 모델을 출시한다고 오늘 발표했다. 가혹한 육지 환경에서 작동하도록 설계된 방오·방진 MUDMAN 시계 시리즈에 속하는 신모델 GW-9500은 디지털 나침반의 가독성을 개선하기 위해 듀얼 레이어 LCD와 훨씬 더 편안한 맞음새를 위해 더욱 슬림한 외형을 선보인다.

GW-9500-3

G-SHOCK 시계 중 Master of G 라인은 극단적인 조건에서 작업하는 전문가의 수요를 충족하도록 설계된다. 특히 이들 각 환경에 맞게 설정된 역량을 바탕으로 육지, 바다 또는 하늘에서 우수한 성능을 선보인다. 그중 육지용으로 최적화된 MUDMAN 시계는 방오·방진 기능으로 인해 인기를 끌고 있다.

흙, 모래, 진흙, 먼지 또는 돌무더기가 쌓이거나 흩어지는 가혹한 육지 환경에서 임무를 수행하는 구조대원 등과 같은 전문 사용자를 위해 설계된 신모델 GW-9500은 방오·방진 구조와 듀얼 레이어 LCD를 제공하는 한편, MUDMAN 시리즈의 최신 모델에 어울리는 더욱 슬림한 측면 디자인을 선보인다.

이 시계의 듀얼 레이어 LCD는 가시성이 나쁜 환경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디지털 나침반의 가독성을 높였다. LCD의 상부층은 큰 십자 모양의 그래픽으로 나침반 방위를 나타내고, 하부층은 시간과 다양한 측정 결과를 표시한다.

GW-9500은 중요한 임무 중에 시계가 팔 동작에 걸리지 않도록 의도적으로 두께를 더욱 슬림하게 했다. 시계 글라스가 베젤에 끼워지는 구조 등을 채택함으로써 기존 모델(*)보다 측면이 3.4mm 더 슬림하다.

* GW-9300.

작동성을 보장하고자 센서 측정 및 결과 표시에 사용되는 직접 센서 버튼과 전면 버튼을 대형 버튼으로 구현했고, 진흙과 물이 들어가지 않도록 설계했다.

Dual-layer LCD for improved readability

출처: CASIO COMPUTER CO., LTD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