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라산  시스템즈, I3C 호스트 IP I3C 디바이스 IP MIPI 회원 회의의 MIPI I3C 인터롭 세션에 참여 발표

산호세, 캘리포니아주, 2023년 6월 29일 /PRNewswire/ -- 아라산 칩 시스템즈(Arasan Chip Systems)가 산호세에서 열리는 MIPI 회원 회의의 I3C 상호운용성 세션에 참가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아라산은 다른 참가자들과 함께 I3C 호스트 IP와 I3C 디바이스 IP를 테스트할 예정입니다. 아라산은 한국 서울과 인도 방갈로르에서 열린 이전 세션을 포함해 MIPI I3C 상호운용성 세션에 꾸준히 참여해 왔습니다. 아라산은 I3C 호스트 및 디바이스 IP의 규정 준수를 보장할 뿐만 아니라 공급업체 간의 상호 운용성 및 규정 준수를 통해 I3C 표준을 더욱 발전시키고 있습니다.

Arasan at the prior I3C interop session in Seoul

I3C HCI 사양은 공통 소프트웨어 드라이버를 구축할 수 있도록 인터페이스를 표준화합니다. 아라산은 고객에게도 제공되는 리눅스 소프트웨어 스택 및 I3C HDK와 함께 최신 I3C HCI v1.2 사양을 준수하는 I3C 호스트 IP를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아라산의 I3C IP는 고객의 사양에 따라 간단한 스크립트를 통해 여러 매개변수에 걸쳐 완벽하게 구성할 수 있어 다양한 센서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합니다. 아라산의 I3C IP는 제3자 VIP와 함께 RTL 수준에서 검증되었으며, MIPI 협회에서 실시한 여러 I3C 상호운용성 세션에서 시스템 수준에서 검증되었습니다. 라이선스 사용자는 아라산의 I3C 호환 IP를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소니의 I3C IP는 소니의 유니버설 C-PHY/D-PHY 콤보 PHY IP와 함께 소니의 MIPI CSI IP 코어와 원활하게 통합되어 I3C의 주요 기능 중 하나인 I3C를 통한 카메라 센서 제어를 지원합니다. 센서 및 AP 공급업체는 Arasan의 전체 I3C, CSI 및 C/D-PHY IP 패키지에 대한 라이선스를 취득할 수 있습니다.

Arasan I3C는 이미 얼리어답터에 의해 라이선스가 부여되었으며, 라이선스 사용업체에서 당사의 IP를 통합한 반도체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7nm 노드 기반의 I3C PHY I/O 테스트 칩은 프로토타이핑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라산(Arasan) 소개

2005년부터 MIPI 협회의 일원인 아라산칩시스템즈(Arasan Chip Systems) 모바일 스토리지  모바일 연결 인터페이스를 위한 IP 제공하는 선도 업체입니다. 아라산의 반도체로 입증된 고품질 토탈 IP 솔루션에는 디지털 IP, AMS PHY IP, 인증 IP, HDK 소프트웨어가 들어 있습니다. 아라산은 모바일 SoC 표적으로 하는 제품 포트폴리오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면, arasan.com을 방문하세요.

연락처:
샘 빌(Dr. Sam Beal)
Mktg1@arasan.com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2140843/Arasan_Chip_Systems_Inc.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