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이 2023년 6월 28일 PRNewswire=연합뉴스) 이달 26일, Pharmadule Morimatsu와 WuXi Biologics가 WuXi Biologics의 싱가포르 CRDMO(위탁연구개발제조기관) 센터 프로젝트를 위한 글로벌 전략 파트너십을 공식적으로 체결했다.

이 전략 파트너십은 각 분야의 선두업체로서 양사의 비즈니스 성장 및 발전에 있어 중요한 이정표다. 또한 이는 전 세계 고객을 지원하고자 하는 전략적 조치에서 비롯된 것이다. 향후 WuXi Biologics와 Pharmadule Morimatsu는 지속해서 더 많은 협력을 모색하고, 전 세계적으로 더 많은 협력 기회를 탐구할 예정이다.

WuXi Biologics의 CEO Chris Chen (왼쪽) 및 Morimatsu LifeSciences의 CEO Weihua Tang (오른쪽)

WuXi Biologics는 선도적인 글로벌 CRDMO 회사다. WuXi Biologics는 포괄적인 개방형 액세스 플랫폼을 활용해 단클론 항체, 이중특이성 항체(bispecifics), ADC, 백신 및 기타 생물학적 약물에 대한 포괄적 연구, 개발 및 제조 서비스를 전 세계 고객에게 제공한다. Pharmadule Morimatsu는 1986년부터 전 세계 제약 및 바이오 제약 산업에 80개 이상의 모듈식 시설을 성공적으로 제공했다. 최근 수년간 Pharmadule Morimatsu는 미국, 중국, 모로코, 이집트, 멕시코 및 기타 국가에 다양한 종류의 고급 생물학적 의약품 생산을 위한 모듈식 생산 모듈 및 스키드를 다수 납품했다. Pharmadule Morimatsu는 고객에게 '핵심 장비/기계 + 부가가치 + 디지털화된 인텔리전스 전체 플랜트 솔루션 및 서비스'("MVP 솔루션 및 서비스")를 제공하며, 신속한 상업적 생산과 출시 기간 단축을 달성할 수 있는 확실성을 보장한다.

이번 전략적 협력은 WuXi Biologics의 싱가포르 CRDMO 센터에 있는 두 개의 중요한 생산 시설의 통합 모듈식 공장 건설 과정에서 처음으로 이뤄질 예정이며, 여기에는 설계, 제조, FAT, 설치, 시운전 및 검증이 포함된다. 이 프로젝트는 차세대 모듈식 제작이 적용되며, 대부분의 작업은 Morimatsu의 작업장에서 제작, 조립 및 FAT 테스트를 거칠 예정이다. 프로젝트의 품질, 일정, 비용 및 위험은 잘 관리되고 통제될 것이며, 또한 이러한 방식은 기존 건설 방식과 비교해 프로젝트 주기를 대폭 단축시킬 전망이다.

WuXi Biologics의 CEO Chris Chen은 "싱가포르는 세계에서 가장 발전된 제약 허브 중 하나일 뿐만 아니라, 글로벌 바이오 제조 네트워크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다"며 "Pharmadule Morimatsu의 전문성과 경험을 활용함으로써, 아일랜드의 그린필드 부지에서 이미 입증한 것처럼 싱가포르 CRDMO 센터 역시 성공적으로 구축함으로써 자사의 성공적인 글로벌 실적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이를 통해 글로벌 파트너에게 최고의 품질 서비스 및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Morimatsu LifeSciences의 CEO Weihua Tang은 "WuXi Biologics는 자사의 중요한 파트너이며, 그들과 다시 한 번 협력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이번 협력에서 Pharmadule Morimatsu는 WuXi Biologics가 글로벌 제약사로서 생산 능력의 확장, 역량 강화의 가속화 및 연구개발 비용의 절감을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나아가 전 세계 환자에게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WuXi Biologics 소개

WuXi Biologics(주식 코드: 2269.HK)는 전 세계 환자에게 혜택을 주기 위해 개념에서부터 상용화에 이르기까지 파트너가 생물의약품을 발견, 개발 및 제조할 수 있도록 포괄적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적인 글로벌 위탁연구개발제조기관(CRDMO)이다.

WuXi Biologics는 중국, 미국, 아일랜드, 독일, 싱가포르에서 1만2천 명 이상의 숙련된 직원과 함께 자사의 기술과 전문성을 활용해 고객에게 효율적이고 비용 합리적인 생물의약품의 발견, 개발 및 제조 솔루션을 제공한다.

WuXi Biologics는 환경·사회·지배구조(ESG)에 대한 책임을 회사의 정신과 비즈니스 전략의 필수 요소로 보고 있으며, 생물의약품 CRDMO 부문에서 ESG 선두주자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회사의 시설은 차세대 바이오 제조 기술과 청정 에너지원을 사용한다. 또한, CEO가 이끄는 ESG 위원회를 구성해 포괄적인 ESG 전략과 실행을 주도하며 지속가능성에 대한 회사의 헌신을 강화하고 있다.

WuXi Biologics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www.wuxibiologic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Morimatsu LifeSciences 소개

Morimatsu LifeSciences는 Morimatsu International Holdings Limited(Morimatsu International, 주식 코드: 2155.HK)의 자회사다. 회사는 제약, 바이오 의약품, FMCG, 화장품, 전자 화학 및 기타 산업을 포괄하고 있으며, 주로 Shanghai Morimatsu Pharmaceutical Equipment Engineering Co., LTD., Morimatsu (Suzhou) LifeSciences Co., LTD., Shanghai Morimatsu Biotechnology Co., LTD., 그리고 Pharmadule Morimatsu AB., Morimatsu Pharmadule (Singapore) Private Limited와 그 자회사를 포함해 고객에게 '핵심 장비/기계 + 부가가치 + 디지털화된 인텔리전스 전체 플랜트 솔루션 및 서비스'("MVP 솔루션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Morimatsu LifeSciences는 관련 분야 제품의 연구개발, 제조 및 판매에 주력하고 있다.

Morimatsu LifeSciences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www.morimatsu-e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Pharmadule Morimatsu 소개

1986년 설립된 Pharmadule(2011년부터 Morimatsu Group의 자회사)은 전 세계적으로 제약 및 바이오 제약 산업에 80개 이상의 생산 시설을 제공해 왔을 뿐만 아니라, 300개 이상의 엔지니어링 설계 및 솔루션 검증을 완료함으로써 통합된 전체적인 시설이자 세계 최고의 핵심 공정 장비 선도업체임을 입증했다.

Pharmadule Morimatsu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www.pharmadul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향적 진술

본 보도자료에 포함된 정보에는 특정한 전향적 진술이 포함될 수 있다. 이러한 진술은 본질적으로 상당한 위험과 불확실성을 수반한다. '예상하다', '믿다', '예측하다', '기대하다', '의도하다' 및 기타 유사한 표현은 회사와 관련해 사용될 때 전향적 진술임을 나타낸다. 회사는 이러한 전향적 진술을 수시로 갱신할 의무를 지지 않는다.

이러한 전향적 진술은 진술이 이뤄진 당시의 미래 사건에 대한 회사 경영진의 현재 견해, 가정, 기대, 추정, 예측 및 이해에 기반을 두고 있다. 이러한 진술은 미래의 발전을 보장하지 않으며, 위험이나 불확실성 또는 기타 요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그중 일부는 회사의 통제 범위를 벗어난 것이므로 예측하기 어렵다. 따라서 실제 결과는 향후 비즈니스, 경쟁 환경, 정치, 경제, 법적 및 사회적 환경의 변화 및 발전에 따라 본 전향적 진술에 포함된 정보와 상이할 수 있다.

출처: Morimatsu LifeSciences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