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레저 부문 발권  방문객 관리 솔루션 제공업체 인수로 글로벌 입지 강화

TWYFORD, 영국, 2023년 6월 22일 /PRNewswire/ -- accesso Technology Group (AIM: ACSO)는 전 세계 관광 명소 및 장소를 위한 최고의 기술 솔루션 제공업체로서 금일 전 세계 레저, 엔터테인먼트 및 문화 비즈니스를 위한 선도적인 발권 및 방문자 관리 시스템 제공업체인 VGS의 인수를 발표했습니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VGS의 SnApp 플랫폼은 accesso Horizon으로 리브랜딩되고 accesso 제품 세트의 일부로 운영이 됩니다.

수십 년간의 경험을 겸비한 팀이 설립한 VGS는 2011년 설립 이후 티켓 및 자격의 판매, 배포 및 교환의 모든 측면에서 유명한 관광 명소를 지원해 왔습니다. 100개가 넘는 장소의 고객 명단에는 플로리다주 올랜도에 있는 세계 최대의 테마파크 리조트 목적지와 두바이, 싱가포르, 일본 및 중국의 주요 테마파크 브랜드가 포함됩니다. 테마파크 외에도 이 발권 및 방문자 관리 플랫폼은 고대 세계의 7대 불가사의 중 하나인 이집트의 기자 피라미드를 포함하여 전 세계 총 11개국의 동물원, 전망대 및 기타 독특한 명소를 지원합니다.

광범위한 기능 세트, 글로벌화된 기능 및 강력한 확장 기능을 갖춘 VGS 플랫폼은 장소 운영자가 하나의 통합 플랫폼으로 게스트가 사용할 수 있는 모든 혜택, 서비스 및 권한을 관리할 수 있도록 합니다. 온프레미스 또는 클라우드에서 호스팅되는 이 솔루션은 고객에게 다른 시스템과 직접 통합할 수 있는 개방형 API를 제공합니다. VGS 플랫폼은 게스트에게 모든 자격과 모든 장치에 걸쳐 원활하고 일관된 경험을 제공합니다. 실시간 인텔리전스를 통해 운영자는 동적 가격 책정, 가용성 관리 및 판매 채널 관리를 통해 판매를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다중 장소 지원을 통해 서비스의 원활한 교차 프로모션 및 교차 패키징이 가능하여 가시성을 개선하고 완전한 고객 경험을 향상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솔루션은 완전히 유연한 다국어 사용자 인터페이스 지원을 통해 전 세계 장소에 원활한 언어 지원을 제공합니다.

accesso의 CEO인 Steve Brown은 "VGS의 혁신적인 인수를 발표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이 솔루션은 우리의 기술 로드맵에 정확히 들어맞으며 최상위 고객 기반은 플랫폼의 품질, 확장성 및 기능에 대해 많은 것을 말해줍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Brown은 "이 인수를 통해 당사는 고객과 미래의 파트너에게 비즈니스를 미래로 확장하고 현대 소비자의 증가하는 요구를 따라잡을 수 있는 기술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계약 조건에 따라 밀라노, 두바이, 싱가포르 및 올랜도에 지사를 두고 있는 33명의 VGS의 재능 있는 글로벌 팀이 accesso에 합류하게 됩니다.

VGS의 CEO인 Paolo Moro는 "VGS가 Accesso와 협력하게 되어 기쁩니다. 우리의 기술은 Accesso의 서비스와 보완적입니다. 당사는 고객의 운영을 최적화하고 방문 전, 도중 및 후에 게스트의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가능한 최고의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는 절대적인 약속을 공유합니다 "라고 공유했습니다 또한 그는 "우리는 이 흥미진진한 다음 장을 향해 나아가면서 함께 일하기를 기대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이어서 Brown은 "우리의 업무 관계는 원래 VGS 발권 및 방문자 관리 솔루션의 초기부터 20년 이상 거슬러 올라가기에 이는 저와 Paolo에게 특히 의미가 있습니다. Paolo는 이 분야에서 오랫동안 존경을 받아온 리더이며, 저는 그에게 엄청난 존경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는 그의 전문성과 혁신이 업계를 형성하는 것을 지켜보았고, 우리의 결합된 그룹이 레저 산업에 혁신적인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기를 기대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자세한 내용은https://www.accesso.com/solutions/ticketing/ticketing-visitor-management를 참조하십시오.

accesso Technology Group plc 소개

accesso는 고객 경험을 재정의하고, 수익을 높이고, 운영을 간소화하고, 레저 및 엔터테인먼트 운영자를 위한 데이터 기반 비즈니스 의사 결정을 지원하는 특허 및 수상 경력에 빛나는 기술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적인 글로벌 공급업체입니다. 현재 전 세계 1,000개 이상의 장소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accesso는 잊을 수 없는 게스트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기술을 행사장에 제공하기 위해 연구 개발에 막대한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명소, 문화 행사장 및 스키 업계 베테랑 팀으로 구성된 accesso는 행사장과 협력하여 현장 및 외부 게스트의 참여 범위를 넓혀 직관적인 발권, 판매 시점 관리, 가상 대기, 배포 및 경험 관리 기술을 통해 수익 증대를 촉진합니다.

accesso는 AIM(런던 증권 거래소에서 운영하는 시장)에 상장된 공개 회사입니다. accesso.com에서 자세히 알아보거나 Twitter, LinkedIn 및 Facebook에서 accesso를 팔로우하세요.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831055/accesso_Flat_RGB__003_Logo.jpg?p=medium600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2106179/accesso_Horizon_VGS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