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 및 직원 경험의 자동화 지원
-- 이제 기업은 Yellow.ai의 Dynamic Automation Platform을 이용해 다섯 가지 SAP 솔루션과 통합함으로써 고객 및 직원 경험을 향상시키는 인간과 같은 자율 경험 제공 가능

샌머테이오, 캘리포니아주 , 2023년 6월 21일 /PRNewswire/ -- 대화형 AI 부문의 세계적인 선두주자인 Yellow.ai가 고객 및 직원 경험의 자동화를 지원하는 생성형 AI 기반 챗봇 및 보이스봇을 SAP 및 파트너 상품 디지털 시장인 SAP(R) Store[https://store.sap.com/en/ ]에서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이들 두 솔루션은 SAP Integration Suite를 이용하는 SAP Business Technology Platform에 구축됐다. 고객 경험(Customer experience, CX) 솔루션[https://store.sap.com/dcp/en/product/display-0000061158_live_v1/ai-chatbots-and-voicebots-for-cx ]은 SAP Commerce, SAP Commerce Cloud, SAP CRM Sales 및 SAP CRM Service Manager와 통합되고, 직원 경험(Employee experience, EX) 솔루션[https://store.sap.com/dcp/en/product/display-0000061420_live_v1/ai-chatbots-and-voicebots-for-ex ]은 SAP SuccessFactors Employee Central과 통합된다.

Yellow.ai의 CEO 겸 공동 설립자 Raghu Ravinutala는 "다중 LLM 아키텍처를 이용하는 자사의 생성형 AI 기반 Dynamic Automation Platform은 기업이 고객 및 직원과 연계하는 방식을 재정의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경쟁 이점과 더불어 가치 있는 ROI를 대규모로 제공한다"며 "분기마다 20억 건 이상의 상호작용을 처리하는 자사의 채팅 및 음성용 Dynamic AI 에이전트는 전화 통화, Alexa, 웹, WhatsApp, Google Business Messaging 및 페이스북을 포함해 35개 이상의 채널에서 135개 이상의 언어를 지원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자사의 Dynamic AI 에이전트는 기업이 자사의 Conversational Service Cloud[https://yellow.ai/conversational-ai-customer-service/ ]와 Conversational Commerce Cloud[https://yellow.ai/conversational-ai-marketing/ ] 제품군을 통해 고객 기능을 자동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면서 "자사의 Conversational EX Cloud[https://yellow.ai/employee-experience-ai/ ]는 모든 일상적인 직원의 문의를 대규모로 처리하기 위한 셀프서비스 자동화를 통해 24시간 지원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자사는 이와 같은 솔루션을 통해 인간과 같은 경험을 제공하고, 30일 이내에 90% 이상의 자동화를 달성하며, 운영비를 60% 줄인다"고 덧붙였다.

SAP Store에서 무료 평가판으로 제공되는 CX용 챗봇 및 보이스봇 솔루션은 다음과 같은 기업의 업무를 지원한다. 

- 대규모 시행: Yellow.ai 솔루션은 독자적인 다중 거대 언어 모델(Large Language Model, LLM) AI 엔진인 DynamicNLP™를 통해 Dynamic AI 에이전트를 훈련시켜야 할 필요성을 없앴으며, 포괄적인 거래를 지원하기 위해 원클릭 통합으로 제3자 시스템과 통합된다. 또한, 사전 정의된 산업별 템플릿을 통해 기업이 출시 기간을 단축시키고 더 빠르게 가치를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 '통화 전환' 비율을 낮춰 효율성 향상: 인간과 AI 자동화의 완벽한 조합을 활용하는 Yellow.ai의 Dynamic AI 에이전트는 실시간으로 역동적인 업무 흐름을 처리하고, 훈련 비용을 낮추는 한편, 인간 직원의 대응 속도를 높이는 지식 기반을 제공한다. 

- 텍스트 및 음성용 Dynamic AI 에이전트를 통해 고객 경험 향상: 각 채널 내에서 사용자 정의가 가능한 옴니채널 솔루션의 Dynamic AI 에이전트는 더 높은 개인화를 위해 모든 상호 작용을 학습하며, CSAT 점수를 높이기 위해 결과를 내는 속도를 10배 높인다. 

- 인바운드 및 아웃바운드 캠페인의 자동화: 기업이 표적 세그먼트별로 초개인화된 캠페인을 진행할 수 있도록 돕는 Dynamic AI 에이전트를 통한 선제적 커뮤니케이션은 대화와 더불어 매우 매력적인 위젯을 이용한 더 많은 옵트인 수집을 촉진하고, 기업이 적절한 순간에 WhatsApp AI 에이전트로 웹 방문자를 보낼 수 있도록 한다. 

EX용 챗봇 및 보이스봇 솔루션은 다음과 같은 업무를 지원한다. 

- 여러 채널에서 상시(24/7) 다국어 지원: 35개 이상의 텍스트와 음성 채널에서 Dynamic AI 에이전트를 통해 기업이 직원과 연결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이 솔루션은 독자적인 DynamicNLP™와 첨단 다중 LLM 생성형 AI 모델을 이용해 135개 이상의 언어로 즉각적인 셀프서비스를 가능하게 하고, 운영 능률을 높이며, 직원 만족도를 40% 향상시킨다.

- AI 지원 에이전트를 통해 문의를 효과적으로 해결: 이 솔루션은 자동 대응, 티켓 요약 및 문제 통찰과 같은 생성형 AI 기반 기능으로 에이전트를 지원하며, 이를 통해 직원 문의를 위한 맥락 해결책을 보장하는 한편, 에이전트의 효율성을 높인다. 

- 개인화된 솔루션으로 직원 참여도 상승: 온보딩부터 수행 관리와 건강 지원에 이르기까지, 사이클 전반에 걸쳐 개인화된 경험으로 기업이 개인적인 차원에서 직원과 관계를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 첨단 분석을 통해 더욱 스마트한 직원 이니셔티브 진행: 실시간 분석을 통해 직원 피드백, 여정 및 가장 많은 질문에 대한 대시보드, 위젯 및 보고서 형태로 제공되는 지표를 이용해 기업이 통찰력 기반의 직원 이니셔티브를 추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SAP Store(store.sap.com)는 SAP 및 파트너들이 만든 2천300개 이상의 솔루션을 찾고, 시도하며, 구매하고, 갱신하는 단순하고 연결된 디지털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 고객은 이 스토어에서 비즈니스 성장에 필요한 SAP 솔루션과 SAP 인증 솔루션을 찾을 수 있다. SAP는 SAP Store에서 구매가 이뤄질 때마다 나무를 심는다. 

Yellow.ai는 SAP PartnerEdge(R) 프로그램 파트너다. SAP PartnerEdge 프로그램은 특정 비즈니스 수요에 집중하는 혁신적인 고품질 애플리케이션을 빠르고 비용 효과적으로 구축할 수 있도록 촉진하는 인에이블먼트 도구, 혜택 및 지원을 제공한다. 이 프로그램은 단일 글로벌 계약에 따라 하나의 단순한 프레임워크 내에서 모든 관련 SAP 기술에 대한 접근성을 제공한다. 

Yellow.ai 소개
샌머테이오에 본사를 둔 Yellow.ai은 대화형 AI 부문의 글로벌 선도기업으로서, 고객 및 직원이 기업 성장을 가속화시킬 수 있도록 인간과 같은 자율적 경험을 제공한다. Yellow.ai는 모든 의미 있는 브랜드 참여의 핵심은 기억에 남을 만한 대화라고 믿고 있다. 소니, 도미노, 현대, Sephora, Waste Connections, Ferrellgas 및 Randstad 등 1천100개 이상의 기업이 생성형 AI를 기반으로 하는 Yellow.ai의 노코드(No-code) Dynamic Automation Platform(DAP)을 신뢰한다. 

DAP의 독자적인 다중 LLM AI 엔진 DynamicNLP™는 135개 이상 언어로 35개 이상의 채널에서 분기마다 20억 건 이상의 대화를 처리한다. Yellow.ai는 기업이 고객 만족도와 직원 참여도를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하는 Dynamic AI 에이전트를 통해 대화 경험을 제공하는 데 열정적으로 임하고 있다. 최근에는 2023 가트너(Gartner)(R) 매직 쿼드런트(Magic Quadrant)™의 기업 대화형 AI 플랫폼(Enterprise Conversational AI Platforms) 부문에서 '챌린저(Challenger)'로 인정받았으며, 6개국 사무소를 통해 블루칩 투자자들로부터 1억200만 달러 이상을 유치했다.

본 보도자료에서 언급된 SAP와 다른 SAP 제품 및 서비스를 비롯한 이들 로고는 독일 및 기타 국가에서 SAP SE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다. 추가 상표 정보와 공지는 웹사이트 https://www.sap.com/copyright를 참조한다. 본 보도자료에서 언급된 기타 모든 제품 및 서비스명은 각각 해당 기업의 상표다. 

미디어 전용 연락처: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www.yellow.ai를 방문하거나 이메일 contact@yellow.ai로 문의한다.

문의처:
Anujaa Singh
anujaa.singh@yellow.ai 

로고: https://mma.prnasia.com/media2/2061481/Yellow_ai_Logo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