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 상거래, 소프트웨어 개발, 클라우드 게이밍, 콘텐츠 창작, 프라이빗 서버 인스턴스를 위해 비용 최적화된 성능을 대규모로 제공하는 고유한 신형 멀티노드 시스템

산호세, 캘리포니아주, 2023년 6월 21일 /PRNewswire/ --  클라우드, AI/ML, 스토리지, 5G/엣지를 위한 토탈 IT 솔루션 제공업체인 슈퍼마이크로(Supermicro, Inc., 나스닥: SMCI) IT 데이터 센터 소유주에게 전자 상거래, 클라우드 게이밍, 코드 개발, 콘텐츠 창작, 가상 프라이빗 서버를 위한 요구사항을 충족하는 확장 가능한 고성능 솔루션을 제공하는 새로운 서버를 소개한다. 새로운 시스템은 PCIe 5.0 지원, DDR5-5200MHz, CPU 최대 16개의 코어(32개의 스레드) 포함하여 맥스 부스팅 속도 최고 5.7GHzi 구비한 최신 Zen 4 코어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서버용으로 최적화된 AMD Ryzen 7000 시리즈 프로세서를 사용하도록 설계되었다. 슈퍼마이크로의 마이크로클라우드(MicroCloud) 호스팅, 클라우드 게이밍, 가상 데스크톱 애플리케이션과 같은 광범위한 응용 분야를 위한 최신 시스템 기술을 사용하도록 제작되었다.

Supermicro System with AMD Ryzen™ 7000 Series Processors

슈퍼마이크로의 마케팅 보안 담당 부사장, 마이클 맥너니(Michael McNerney) "최신 AMD Ryzen 7000 시리즈 프로세서를 포함하도록 최적화된 서버 제품 라인으로 애플리케이션을 확장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러한 슈퍼마이크로의 서버는 IT 관리자에게 그들의 내외부 고객을 위하여 낮은 지연 시간 많은 서비스를 제공할 있도록 컴팩트한 고성능 옵션을 제공한다. Ryzen 7000 시리즈 펌웨어를 서버용에 최적화하기 위해 AMD 긴밀하게 협업함으로써 당사는 PCIe 5.0, DDR5 메모리와 매우 높은 클록 속도를 포함하여 새로운 기술을 갖춘 다양한 솔루션을 시장에 빠르게 출시할 있고, 이를 통해 조직은 비용을 절감하고 그들의 클라이언트에 첨단 솔루션을 제공할 있게 되었다."

슈퍼마이크로 마이크로클라우드의 새로운 블레이드 제품인 AS -3015MR-H8TNR 서버는 최적화된 단일 AMD Ryzen 7000 시리즈 프로세서, 최대 128GB DDR5 메모리, 최대 170W TDP 구비하고 있다. 슈퍼마이크로의 마이크로클라우드 3U 엔클로저에는 8개의 블레이드가 준비되어 있으며 각각의 블레이드는 최대 2개의 전방 접근 가능 NVMe U.2, SAS, 또는 SATA3 드라이브를 포함한다. 슈퍼마이크로의 마이크로클라우드는 효율적이고 중단 없는 운영을 위해 8개의 블레이드에 걸쳐 냉각 예비 전원 공급장치를 공유한다. IT 부서는 8개의 노드를 위한 전용 IPMI 포트 유연한 원격 관리 인터페이스를 포함하여 물리적인 노드와 후방 I/O 대한 쉬운 접근성을 통해 호스팅, 클라우드 게이밍, 원격 가상 데스크톱과 같은 워크로드를 위한 전용 호스팅, 멀티 인스턴스 환경을 빠르게 구성할 있다.

"AMD 슈퍼마이크로와 긴밀하게 작업하여 고객이 비용을 절감하면서도 광범위한 워크로드의 성능을 향상시킬 있도록 지원하는 혁신적인 제품을 시장에 출시하고 있다. 슈퍼마이크로의 마이크로클라우드는 성공적인 디지털 전환을 추구하는 많은 데이터 센터 운영자의 요구사항을 충족하는 컴팩트하면서 지연 시간이 낮은 솔루션을 고객에게 제공한다"라고 엔터프라이즈 HPC 비즈니스 그룹(Enterprise and HPC Business Group.) 기업 부문 부사장, 모리스(John Morris) 말했다. "AMD Ryzen 7000 시리즈 프로세서는 클라우드 전용 호스팅 환경을 위한 컴팩트한 팩터에서 고성능을 발휘하는 새로운 표준을 설정하고 있다"

슈퍼마이크로 컴퓨터(Super Micro Computer, Inc.) 소개

슈퍼마이크로(나스닥: SMCI) 애플리케이션에 최적화된 종합 IT 솔루션 업계의 글로벌 리더이다. 캘리포니아주의 산호세에서 설립되어 운영 중인 슈퍼마이크로는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AI 5G 통신/엣지 IT 인프라를 위한 시장 혁신을 최초로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회사는 첨단 대용량 머더보드, 전원 섀시 제품을 제공하는 한편 서버, AI, 스토리지, IoT 스위치 시스템, 소프트웨어 서비스를 갖춘 종합 IT 솔루션 제공업체로 변모하는 중이다. 제품은 사내(미국, 대만 네덜란드)에서 설계 제조되어 스케일과 효율성을 위해 글로벌 운영을 활용하고 TCO 개선과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기 위해(그린 컴퓨팅) 최적화된다. 서버 빌딩 블록 솔루션(Server Building Block Solutions®) 수상 경력에 빛나는 포트폴리오를 통해 고객은 포괄적인 팩터 세트, 프로세서, 메모리, GPU, 스토리지, 네트워킹, 전원 냉각 솔루션(에어컨, 자유 공기 냉각 또는 액체 냉각) 지원하는 유연하고 재사용 가능한 빌딩 블록에서 구축된 시스템의 광범위한 제품군 중에서 선택하여 정확한 워크로드와 애플리케이션을 최적화할 있다.

Supermicro, Server Building Block Solutions We Keep IT Green 슈퍼마이크로(Super Micro Computer, Inc.) 상표 /또는 등록 상표이다.

AMD, EPYC, 이들의 조합은 어드밴스 마이크로 디바이스(Advanced Micro Devices, Inc.) 등록상표이다.

기타 모든 브랜드, 이름 상표는 해당 소유사의 재산이다.

i AMD Ryzen 프로세서의 맥스 부스팅은 버스팅된 단일 스레드 워크로드를 작동하는 프로세서의 단일 코어에 의해 달성되는 최대 주파수이다. 맥스 부스팅은 발열 페이스트, 시스템 냉각, 마더보드 설계 BIOS, 최신 AMD 칩셋 드라이버, 최신 OS 업데이트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다양한 요소에 따라 달라질 있다. GD-150.

사진https://mma.prnasia.com/media2/2104253/Supermicro_System_with_AMD_Ryzen_7000_Series_Processors.jpg?p=medium600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443241/Supermicro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