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전제품을 더 지능적이고 에너지 절약형으로 만들어

(상하이 2023년 6월 20일 PRNewswire=연합뉴스) 가전제품의 관련 기능을 실현하는 데 있어 정확한 수위 감지는 중요한 전제이자 보장이다. 최근 NOVOSENSE Microelectronics가 출시한 NSPGD1은 보정된 계기 압력 수위 센서다. 이 센서는 가전제품의 고도로 정확한 수위 측정 수요를 충족하고, 가전제품을 더욱 지능적으로 만들 수 있다. 

NOVOSENSE NSPGD1은 더 지능적이고 에너지 절약형인 가전제품 수위 감지를 지원한다.

기존의 수위 측정은 기계식 및 광전자 이용 방식으로 인해 액체의 존재 여부만 측정하거나 수위를 대략적으로 측정할 뿐, 안정적인 고정밀 측정이 불가능했다. 그러나 통합적인 MEMS 압력 센서의 내장 신호 컨디셔닝 칩은 온도 보정과 선형 보정을 통합함으로써 기존 수위 측정 방식의 낮은 정밀도 오류를 제거할 수 있다.

NSPGD1은 가전 시장을 겨냥한 보정된 계기 압력 센서 시리즈다. NSPGD1 시리즈 통합 압력 센서는 -10kPa~10kPa(사용자 정의 가능) 범위에서 작동하며, 간편한 용접과 사용을 위한 공기 노즐이 포함된 DIP8 패키지로 판매된다. 이 시리즈는 더욱 유연한 적용을 위해 아날로그 출력 /I2C 디지털 출력과 고유 주파수 출력 기능을 지원한다. 

NSPGD1 시리즈 통합 압력 센서는 주로 수위 높이를 정확하게 측정하는 데 사용된다. NSPGD은 실리콘 피에조 저항효과 첨단 MEMS 마이크로머시닝 프로세스를 기반으로 하는 에어 노즐이 장착된 통합적인 압력 계기 센서다. 에어 노즐이 포함된 패키지는 특히 세탁기, 정수기 및 식기세척기와 같은 가전제품의 수위 감지에 적합하며, 안마 의자, 지능형 혈압계, 산소발생기, 인공호흡기, 마취 기구 생체 안전 캐비닛 등과 같은 의료 전자기기를 비롯해 압력 스위치, 음압 진공 감지, 가스 압력 감지와 기타 산업 제어, 사물 인터넷 및 기타 압력 감지 적용 분야에도 사용할 수 있다. 

NOVOSENSE의 수위 감지 솔루션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www.novosns.com/en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