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동차 산업 위한 지속가능한 솔루션 공유 

(베이징 2023년 6월 19일 PRNewswire=연합뉴스) 이달 14~15일에 헝가리 부다페스트에서 연례 EUROPUR & EURO-MOULDERS 콘퍼런스 2023이 열렸다. Wanhua Chemical은 이 회의에 초청을 받아, 자동차 산업을 위한 혁신적이고 지속가능한 솔루션을 공유했다.

혁신적인 제품으로 업계 업그레이드 주도

가볍고 편안하다 

높은 활성, 빠른 경화 및 높은 경도를 특징으로 하는 WANOL(R) F3180은 효율적인 생산을 효과적으로 보장할 수 있다. 또한, 폼 밀도를 최대 10%까지 낮춤으로써 차량 무게의 경량화에도 기여한다.

WANOL(R) F3170A로 만든 고탄성 폼은 우수한 탄력성, CST 및 래그 특성이 있어, 최종 제품의 편안함을 효과적으로 개선한다.

친환경적이고, 냄새가 적다 

Wanhua Chemical은 산업 발전을 지원하기 위해 고품질 원료의 선택부터 반응 시 정교한 온도 제어, 촉매 함량 및 항산화제 조절에 이르기까지 생산 공정을 계속 최적화하고, VOC와 냄새가 적은 최종 제품을 보장하기 위해 전문적인 후처리 장비를 갖췄다.

저탄소 발전을 도모하는 녹색 솔루션 

재생 가능

WANOL(R) FB340/FB350/FB390 시리즈 제품의 바이오 기반 함량은 50%가 넘는다. 따라서 기존 제품보다 탄소 발자국을 30~50% 줄일 수 있다. 또한, 우수한 성능으로 인해 고급 가구, 자동차, 신발 및 기타 분야의 수요를 해소하며, 대중의 생활을 위해 지속가능한 소재 솔루션을 제공한다.

재활용 가능

폴리우레탄 고형 폼의 회수 기술은 원재료 수준의 고품질 재활용 소재를 제공하는 화학적 방식을 통해 폐폴리우레탄 소재를 재조합한다. 이는 냉동, 매트리스 및 자동차 같은 산업에서 발생하는 폐기물 PU 폼 문제를 해결하고, 경제 및 환경적인 측면에서도 가치 사슬을 강화할 새로운 채널을 열어준다.

Wanhua Chemical은 관련성이 더 높은 파트너들과 함께 전체 산업 체인의 에너지 절약과 탄소 감축에 긍정적으로 기여하고, 앞으로도 전체 산업의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해 꾸준히 노력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