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2023년 6월 15일 PRNewswire=연합뉴스) 지능형 글로벌 결제 및 재무 관리 플랫폼 SUNRATE가 디지털 결제 부문의 세계적 선도기업인 Visa와 협력 관계를 구축했다고 발표했다. 이는 고객이 적합한 Visa 직불카드 및 선불카드로 직접 자금을 보내고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한 것이다.

올해 초 SUNRATE는 총체적인 온라인 여행 솔루션의 일환으로 Visa 가상 기업 카드[https://www.prnewswire.com/news-releases/sunrate-enhances-its-online-travel-solution-with-new-virtual-corporate-card-301711224.html ]를 출시했다. 2021년에 SUNRATE는 Visa 네트워크의 주요 회원사가 됐다.

SUNRATE의 제품 책임자 Qincheng Wang은 "세계적인 핀테크 기업인 자사와 Visa는 전 세계 기업을 위해 국경 간 결제의 보안, 역량 및 투명성에 집중함으로써 자금 이동을 현대화하고자 하는 노력을 공유하고 있다"며 "전 세계 고객을 위한 이러한 공통의 약속을 이행하는 데 있어, 양사 간의 파트너십은 긍정적인 측면을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Visa 아시아태평양 지역 자금 이동 부문(Money Movement) 책임자 Deepan Dagur는 "기업이 더 나은 결제 및 결제 방법을 모색함에 따라, 더 빠르고 접근성이 좋은 국경 간 결제에 대한 욕구가 계속 증가하고 있다"며 "자사는 SUNRATE와 함께 고객이 쉽고 효율적으로 자금을 이동시킬 단일 연결점을 제공함으로써, 국경 간 결제를 간소화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SUNRATE 소개

SUNRATE는 전 세계 기업을 위한 지능형 글로벌 결제 및 재무 관리 플랫폼이다. 2016년에 설립된 SUNRATE는 선도적인 솔루션 공급업체로 인정받았으며, 기업이 독자적인 첨단 플랫폼, 광범위한 국제 네트워크, 강력한 API를 통해 150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에서 현지 및 전 세계적으로 운영하고 확장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SUNRATE는 싱가포르에 글로벌 본사를 두고 있으며, 중국, 인도네시아 및 영국에서 사무소를 운영하고 있다. SUNRATE는 씨티은행, 스탠다드차타드은행, Barclays, DBS Bank 등과 같은 세계적인 금융기관과 협력하며, 마스터카드와 Visa의 주요 회원사이기도 하다. SUNRATE는 영국 금융감독청(Financial Conduct Authority), 인도네시아은행(Bank Indonesia), 홍콩 세관 및 싱가포르 통화청(Monetary Authority of Singapore)의 허가 및 규제를 받고 있다.

출처: Sunrate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