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니옹, 프랑스, 2023년 6월 13일 /PRNewswire/ -- RECOM Technologies에서 430Wp~610Wp의 출력을 제공하는 획기적인 블랙 타이거 PV 모듈 시리즈를 공개합니다. N-타입 셀 기술을 기반으로 한 이 최첨단 혁신 제품은 23.6%라는 놀라운 효율성으로 업계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합니다.

RECOM Black Tiger I

 RECOM Black Tiger(블랙 타이거) 모듈은 여러 가지의 탁월한 이점을 제공하며 시장에서 최고의 선택으로 입지를 굳혔습니다. 무엇보다도, 이 모듈은 유례없는 효율을 자랑하며 모든 경쟁업체를 능가하는 최적의 성능을 제공합니다. Black Tiger(블랙 타이거) 모듈은 세계 최고의 효율을 자랑하고 최대 발전량을 보장하므로 고객은 태양광 에너지의 잠재력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급 설계와 엔지니어링 덕분에 내구성이 향상되어 다양한 환경 조건에서 뛰어난 내성을 보이므로 장기적인 안정성이 보장됩니다. Black Tiger(블랙 타이거) 모듈은 매혹적인 외관을 갖추어 어디에 설치하더라도 우아함을 더해주며, 주거 환경이든 상업 환경이든 완벽하게 어울립니다. 효율성, 내구성, 미적 매력이 탁월하게 조합된 Black Tiger(블랙 타이거) 모듈은 고객의 태양 에너지 요구 사항을 충족시켜주는 독보적인 솔루션입니다.

'Black Tiger(블랙 타이거)' 모듈은 후면 연결 방식인 BackContact(백컨택트) 기술과 함께 N-Type 셀 기술을 활용합니다. 따라서 전면 그리드 그림자 손실이 0%이므로 태양광 모듈의 수율이 늘어납니다. 이 모듈은 셀 전면의 그림자를 줄여 전체 셀 면적이 최대화되므로 더 높은 효율을 실현하고 투자 수익을 빠르게 회수할 수 있습니다. 모노페이셜, 바이페이셜 단일 유리, 바이페이셜 이중 유리로 제공되는 이 태양광 패널은 25년간 제품 보증이 제공되며 30년 선형 전력 출력 보증을 통해 공칭 출력 전력의 88.85% 이상이 보장됩니다.

혁신적인 디자인 덕분에 모듈 그리드 라인이 제거되어 매끄럽고 순수한 검은색 외관이 탄생했습니다. 후면 접촉 셀이 모두 장착되어 효율과 성능이 극대화되므로 기존의 P형 모듈에 비해 전체 수명 주기 발전량이 +13.4% 늘어납니다. Black Tiger(블랙 타이거) 모듈은 밸런스 오브 시스템(BOS) 요구 사항을 5% 이상 줄여 케이블 및 마운팅 시스템 비용이 크게 절감되는 이점도 제공합니다. 아울러 100% 은이 함유되지 않은 옵션으로 제작되므로 신뢰할 수 있는 공급망이 보장되고 다른 N형 모듈과 관련된 문제가 해결됩니다. 디자인 혁신, 뛰어난 발전량, 비용 효율성, 지속 가능한 소재의 독특한 조합을 통해 Black Tiger(블랙 타이거) 모듈은 태양광 산업에서의 우수함의 기준을 다시 정의합니다.

RECOM의 발전소는 ISO 9001, 14001 표준에 따라 인증을 획득했습니다. Black Tiger(블랙 타이거)는 IEC61215, IEC61730, ISO 9001:2005, ISO 14001:2015에 따라 인증을 획득했으며, UL790 인증에 따라 CE, PV CYCLE, 화재 안전 등급 C를 준수합니다.

RECOM은 유럽 물류창고에서 제품을 공급할 수 있으므로 빠르고 안정적인 배송이 보장됩니다.

RECOM의 태양광 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s://recom-tech.com을 방문하시거나  info@recom-tech.com으로 이메일을 보내주십시오.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2096678/RECOM_Technologies_1.jpg?p=medium600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2096679/RECOM_Technologies_2.jpg?p=medium600
심벌 마크 - https://mma.prnasia.com/media2/1902016/RECOM_Technologies_Logo.jpg?p=medium600

RECOM Black Tiger II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