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리노이주 노스브룩, 2023년 5월 18일 /PRNewswire/ -- 암스테르담에 본사를 Hilco Industrial Acquisitions 미국에 본사를 Hilco Global 운영 회사로, 전략적 인수 오늘 필리핀 수빅 만에 있는 HANJIN PHILIPPINES SHIPYARD 잉여 장비(이전에 보유) 매각을 발표했습니다.

유명한 조선소의 운영을 다목적 시설로 활성화하는 새로운 비즈니스 방향에 따라 잉여 자산은 이제 HilcoBid.com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Hanjin Philippines Shipyard 세계 10 조선소로 인정받았습니다. 전체 제조 시설의 면적은 300헥타르/740에이커이며, 조선소에는 35,000명의 직원이 고용되어 있습니다. 이번에 매각하는 장비는 2007년부터 2009년까지 조선소에 새로 설치되었습니다. Hanjin 2009년에 조선소에서 선박 건조에 성공했습니다.

주요 장비

  • 골리앗, 지브(도크야드), 브리지 타입, 갠트리 오버헤드 크레인
  • CNC 플라즈마, 산소 절단기, 유압식 기계 조선소 프레스, 패널 T-Bar 제조 라인
  • 5000/ 이상의 용접공, 용접 케이블
  • 5000 이상의 조선소 장비
  • 100 이상의 지게차
  • 유압식 기계 크롤 크레인, 고가 작업 플랫폼, 스태커, 트랙터 트레일러, 트럭, , 버스, 자동차
  • 선박, 예인선, 고속 여객선, 롤온 롤오프 여객선/수송선

Hilco Industrial Acquisitions CEO Robert Bouland "이번 매각은 고품질 조선 장비를 구매하고자 하는 구매자들에게 아주 좋은 기회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Bouland 아시아와 미국에서 많이 관심을 가져 주기를 바라며, 많은 자산의 광범위한 패키지 구매 행사를 고려할 의향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검사를 예약하거나, 판매 중인 자산에 대한 자세한 정보에 관해 알아보거나, 판매 프로세스에 대한 특정 정보를 알아보려면 다음으로 문의하십시오Margot Ter Bogt (mterbogt@hilcoglobal.com

Hilco Industrial Acquisitions 소개: Hilco Industrial Acquisitions, (www.hilcohia.com)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기계, 장비, 재고 경매, 협상 판매를 전문으로 하여 산업 자산 취득 처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회사는 제조, 도매, 유통 기업에서 찾는 광범위한 산업 자산을 판매합니다. 회사는 현장, 온라인, 통합 웹캐스트 경매 판매 행사뿐만 아니라, 협의된(수의 계약) 판매를 통해 자산을 매입 매각하고 있습니다. 수수료 또는 커미션 기반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외에도 Hilco Industrial Acquisitions 자본을 투자할 뿐만 아니라 자산을 취득하거나 보증을 제공하는 업무도 자주 수행하고 있습니다.

Hilco Industrial Acquisitions 일리노이주 노스브룩에 본사를 Hilco Global (www.hilcoglobal.com) 소속 회사입니다. Hilco Global 국제 시장에 평가, 수익화, 자문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기업 자산의 가치를 극대화하는 세계 최고의 권위 기업입니다. Hilco Global 자산 평가 감정, 소매 산업 재고 취득을 포함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20 이상의 전문 사업 부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로고https://mma.prnasia.com/media2/2078394/Industrial_Acquisitions_Logo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