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l AI 슈퍼컴퓨터를 기반으로  선구적인 해법으로 높은 수준의 보안  데이터 개인 정보를 유지하면서 맞춤형 데이터 세트로 비즈니스 가치를 실현한다

보스턴, 2023년 5월 12일 /PRNewswire/ -- Boston Consulting Group (BCG)와 Intel이 오늘 양단 Intel AI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생성형 인공지능(GenAI)을 가능하게 하는 전략적 협업을 발표하여 신뢰할 수 있는 환경에서 개인 데이터를 격리하는 동시에 기업 고객에게 완벽한 맞춤형 및 독점 해법을 제공한다.

BCG x Intel

"Generative AI는 새롭게 부상하는 역동적인 공간으로, 이는 조직이 자사의 GenAI 여정에 적합한 기술을 선택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라고 BCG의 전무 이사 겸 파트너인 Suchi Srinivasan은 말한다. "이 기술은 처음부터 기업용이어야 하며 개인 정보 보호, 보안, 사용 편의성 및 확장성을 고려해야 합니다. Intel과의 협력을 통해 기업은 맞춤형 GenAI 해법을 통해 경쟁 우위를 개발할 수 있으며 동시에 이러한 혁신적인 해법에서 최대의 가치를 도출하는 데 필요한 인력, 프로세스 및 정책 변화를 신중하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기업 전반에 걸쳐 AI 애플리케이션을 확장할 수 있는 능력은 산업 전반에 걸쳐 비즈니스에 계속 도전하고 있다. GenAI 기능의 새로운 변화가 전체 산업을 혁신하고 장기적인 경쟁 우위를 창출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지만, 기업 채택의 장벽은 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과 관련된 내재한 위험이다. 이러한 협업의 근본은 현재와 미래의 데이터를 더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한 내장형 보안이다.  BCG와 MIT Sloan Management Review의 공동 연구에 따르면 글로벌 경영진의 84%가 책임 있는 AI(RAI)가 관리 의제의 최우선 순위에 있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반면, 포괄적인 RAI 프로그램을 마련한 기업은 25%에 불과하다.

"생성형 인공지능은 기업이 안전하게 기술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더 안전하고 확장 가능한 선택을 가능하게 하는 진정한 민주화된 접근 방식이 필요합니다."라고 Intel의 데이터 센터 및 AI 그룹의 총괄 부사장이자 부사장인 Sandra Rivera는 말한다. "BCG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이 선택한 보안 경계 내에서 전체 스택에 걸쳐 최적화된 기술이 필요한 생성형 인공지능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업은 규모에 맞는 GenAI를 모니터링하고 관리하는 기존 기업 업무에 쉽게 통합할 수 있는 초기 도구 구축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러한 협업을 통해 기업은 확장 및 라이프사이클 관리 요구사항을 쉽고 비용 효율적으로 충족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즉시 사용 가능한 기업용 제품을 제공할 수 있다.

BCG는 Intel Xeon Scalable Processors와 AI에 최적화된 하드웨어 가속기(Habana Gaudi)의 보완적인 이점을 바탕으로 한 Intel의 AI 슈퍼컴퓨터에 영향을 끼쳤고, 생산 준비가 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용 소프트웨어를 활용하여 BCG 독점 데이터에 대해 훈련된 도메인별 기반 모델을 강화하며 50년 이상의 기밀 및 독점 데이터를 기반으로 통찰력을 제공한다. 또한, 모든 AI 교육 및 추론은 BCG의 보안 경계 내에서 완료되었다.

BCG 직원들은 Intel AI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로 구동되는 맞춤형 자연어 챗봇 인터페이스와 함께 이전에 여러 페이지 문서의 긴 목록에 포함되었던 의미 검색을 통해 정보를 검색하고 요약할 수 있었다. BCG 직원들이 사용하는 기존 키워드 검색 해법과 비교했을 때, 사용자들은 생성형 인공지능을 사용하며 만족도 41% 향상, 결과 관련성 25% 증가, 생산 등급 Gen을 사용한 작업 완료율 39% 향상의 단계 변경 개선을 보고했다.

이 협업을 통해 공동 제공되는 것은 자산 관리 산업을 위한 자동화된 포트폴리오 관리 중개자 사용, 독점 항공사 데이터를 이용한 항공사 유지보수 운영, 맞춤형 기밀 코드 베이스를 통한 더 안전한 소프트웨어 개발 중개자 사용 등 다양한 실제 사업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설계되었다.

 AI에 대한 BCG의 관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여기를 클릭하세요.

미디어 연락처:
BCG:
Eric Gregoire:
+1 617 850 3783
gregoire.eric@bcg.com 

Intel:
Kacie Thomas:
+1 559 287 0325
kacie.thomas@intel.com 

Boston Consulting Group 소개

Boston Consulting Group은 비즈니스 및 사회 분야의 리더들과 협력하여 가장 중요한 과제를 해결하고 가장 큰 기회를 포착합니다. 1963년에 설립되었을 때 BCG는 사업 전략의 선구자였습니다. 오늘날 고객과 긴밀하게 협력하여 모든 이해 관계자에게 이익이 되는 혁신적인 접근 방식을 채택하여 조직이 성장하고 지속 가능한 경쟁 우위를 구축하며 긍정적인 사회적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우리의 다양하고 세계적인 팀은 업계 및 기능에 대한 깊은 전문 지식과 현상 유지에 의문을 제기하고 변화를 촉발하는 다양한 관점을 제공합니다. BCG는 첨단 경영 컨설팅, 기술 및 설계, 기업 및 디지털 벤처를 통해 해법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고객의 성공을 지원하고 고객이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목표를 바탕으로 기업과 고객 조직의 모든 수준에 걸쳐 고유한 협업 모델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Intel 소개

Intel (Nasdaq: INTC)은 세계적인 발전을 가능하게 하고 삶을 풍요롭게 하는 세계를 변화시키는 기술을 개발하는 업계 선두 기업입니다. 무어의 법칙에 영감을 받아, 우리는 고객의 가장 큰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반도체의 설계와 제조를 발전시키기 위해 계속 노력하고 있습니다. 클라우드, 네트워크, 에지 및 모든 종류의 컴퓨터 장치에 지능을 내장함으로써 사업과 사회를 더 나은 방향으로 변화시킬 수 있는 데이터의 잠재력을 발휘합니다.  Intel의 혁신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newsroom.intel.com 과 intel.com 웹사이트를 참조하세요.

© Intel Corporation. 인텔(Intel), 인텔(Intel) 로고, 기타 인텔 마크는 인텔 혹은 인텔의 자회사 등록상표입니다. 다른 이름 및 브랜드는 다른 회사의 재산으로 청구될 수 있습니다.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2074396/BCG_Intel_Social_Card.jpg?p=medium600 

로고- https://mma.prnasia.com/media2/798393/Boston_Consulting_Group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