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의 가장 큰 건강 문제를 해결하는 차세대 과학적 혁신을 이루기 위한 변화 

- 완벽한 end-to-end 솔루션을 기반으로 한 제약, 정부 기관, 그리고 진단분야의 고객의 믿을만한 파트너

- 5월 16일부터 RVTY로 시작합니다 (이전 뉴욕증권거래소: PKI: PerkinElmer)

(WALTHAM, Mass 2023년 5월 11일 PRNewswire=연합뉴스) Revvity[https://www.revvity.co.kr/ ], Inc. 오늘 우리는 공식적으로 생명과학과 진단을 관통하는 혁신을 기반으로 인류의 삶을 개선하는 과학 기반 솔루션 회사로 출범하였습니다. 영어로 "혁명화"를 뜻하는 "revolutionize (rev)"와 라틴어로 "생명"을 의미하는 "vita"(vit)라는 두 단어에서 탄생한 Revvity는 리서치 디스커버리에서 개발, 진단에서 치료까지 포괄적인 전문 지식과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당사는 이전 퍼킨엘머에 소속되어 있었습니다.

Revvity의 대표이자 CEO인 Prahlad Singh는 "Revvity를 공개하는 것은, 지난 약 1년여의 시간동안 우리가 누구인지 그리고 우리가 하는 일이 왜 중요한가에 집중했던 여정의 정점." 이라고 전했습니다. "우리는 고객들과 하나가 되어 삶의 전반에 걸쳐 건강에 영향을 미칩니다. 우리의 목표은 과학을 통해 인간의 잠재력의 경계를 넓히는 것입니다. 고객이 직면하고 있는 과제가 바로 우리에게는 실행에 옮겨야 하는 일입니다."

Revvity는 제약 및 생명공학, 진단 연구소, 학계 및 정부 기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시장의 고객에게 시약, 소모품, 측정기, 도구 및 소프트웨어를 제공합니다. Singh는"우리의 역량이 연구와 임상 고객의 의사 결정을 용이하게 한다는 관점에서 변역적 회사라고 할 수 있다."고 전했습니다. 오토메이션, 멀티오믹스 제안, 그리고 시그널 스프트웨어까지, 교차 비즈니스 협업을 통해 우리는 전임상 연구 및 과학적 발견에서 시작하여 질병을 진단하고 치료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브랜드 구조의 변화

- 업계 최고의 프랜차이즈인 BioLegend, EUROIMMUN, Tulip Diagnostics 및 ViaCord는 고유한 제품 라인으로 자체 이름을 유지합니다.

- 이전에 PerkinElmer Informatics로 알려졌던 회사의 종합 과학 소프트웨어 플랫폼은 Revvity Signals Software, Inc.가 됩니다.

- Revvity Omics는 PerkinElmer Genomics를 회사의 유전체학 서비스 사업으로 대체합니다.

- Cisbio, Horizon Discovery, Nexcelom Bioscience, Omni International, Oxford Immunotec, SIRION Biotech 및 SonoVol은 이제 특정 제품 이름을 유지하면서 Revvity로 식별됩니다.

회사의 발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Our Story" 페이지를 방문하여 회사 팩트 시트를 다운로드하여 사실과 수치의 오버뷰를 확인해보십시오.

앞으로의 계획

- Revvity의 1분기 실적 웹 캐스트는 2023년 5월 11일 오후 9시(한국표준시)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여기에서[https://events.q4inc.com/attendee/619552322 ] 등록하십시오.

- 회사는 2023년 5월 16일 시장 개장과 동시에 새로운 이름과 주식 시세 기호 "RVTY"로 거래할 예정입니다. 동시에 2026년에 만기가 되는 1.875% 노트는 "RVTY 26"으로 거래를 시작할 것입니다. Revvity 직원들은 당일 뉴욕 증권 거래소에서 종을 울리며 새로운 이름, 브랜드 및 주식 시세 표시기를 기념할 것입니다. 행사의 생중계는 여기에서[http://www.nyse.com/bell ] 볼 수 있습니다.

- 기존 및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로드쇼는 새로운 브랜드와 최신 혁신을 소개하기 위해 일부 글로벌 시장에서 예정되어 있습니다. 업데이트를 받으려면 Revvity의 소셜 미디어 채널을 팔로우 또는 여기로[mailto:do-hyun.kim@perkinelmer.com  ] 연락하세요.

미래 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이 보도 자료는 1995년 민간 증권 소송 개혁법의 의미 내에서 미래 주당 이익의 추정 및 예측, 현금 흐름 및 수익 증가 및 기타 재무 결과와 고객 및 최종 시장과 관련된 개발 및 비즈니스 개발에 관한 계획 관련된 진술을 포함하지만 이에 국한되어 있지 않습니다.

"믿음", "의도", "예상", "계획", "예상", "프로젝트", "예측", "예측", "의지" 및 이와 유사한 표현과 지침에 대한 참조는 전향적인 진술을 식별하기 위한 것입니다. 이러한 진술은 경영진의 현재 가정과 기대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우리의 가정이나 기대가 정확하다는 것이 입증될 것이라는 어떠한 보장도 할 수 없습니다. 여러 가지 중요한 위험 요소로 인해 실제 결과가 미래 전망 보고서에 설명되거나 암시되거나 예상되는 결과와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요인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제한 없이: (1) 제품을 판매하는 시장, (2) 예상대로 감소하거나 성장하지 않는 시장, (2) COVID-19 대유행이 판매 및 운영에 미치는 영향, (3) 세계 경제 및 정치 환경의 변동, (4) 신제품을 적시에 도입하지 못함, (5) 인수 실행 능력 및 매각, 라이선스 기술 또는 취득한 사업과 라이선스 기술을 기존 사업에 성공적으로 통합하거나 수익을 창출하거나 사업을 성공적으로 매각하는 것; (6) 효과적으로 경쟁할 수 있는 능력, (7) 분기별 운영 결과의 변동 및 예상치 못한 변화에 대처하기 위해 운영을 조정할 수 있는 능력, (8) 타사 패키지 배송 및 수출입 서비스의 상당한 중단 또는 해당 서비스의 가격 상승, (9) 원자재 공급의 상당한 중단 재료 및 공급품, (10) 핵심 인력을 보유할 수 있는 능력; (11) 정보 기술 시스템의 심각한 중단, 또는 사이버 범죄; (12) 무형 자산의 전체 가치를 실현하는 우리의 능력; (13) 지적 재산을 적절하게 보호하지 못하는 우리의 실패; (14) 라이선스 또는 라이센스 권리의 손실; (15) 제품 책임 청구에 노출되는 제품의 제조 및 판매; (16) 해당 사항에 대한 준수를 유지하지 못하는 우리의 실패 정부 규정, (17) 규제 변경, (18) 의료 산업 규정 준수 실패; (19) 경제적, 해외 사업과 관련된 정치적 및 기타 위험, (20) 미래 자금 조달 능력, (21) 신용 계약의 제한, (22) LIBOR의 중단 또는 대체, (23) 주가의 상당한 변동, (24) 보통주에 대한 배당금의 감소 또는 제거, (25) 기타 요소 Form 10-K에 대한 가장 최근의 연례 보고서 및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된 다른 문서에서 "위험 요인"이라는 제목 아래 설명합니다. 당사는 본 보도 자료의 날짜 이후에 발생한 발전의 결과로 향후 전망에 대한 진술을 업데이트할 의도나 의무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About Revvity

Revvity에서 "불가능"은 영감이고 "할 수 없다"는 행동 촉구입니다. Revvity는 디스커버리에서 개발, 진단에서 치료에 이르기까지 완전한 워크플로를 제공하는 건강 과학 솔루션, 기술, 전문 지식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Revvity는 중개 멀티 오믹스 기술, 바이오마커 식별, 이미징, 예측, 스크리닝, 감지 및 진단, 정보학 등의 특화된 초점 영역을 통해 의료 분야에서 가능한 것을 혁신하고 있습니다.

2022년 매출이 30억 달러 이상이고 직원이 11,000명 이상인 Revvity는 제약 및 생명 공학, 진단 연구소, 학계 및 정부 전반에서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S&P 500지수의 일부이며 190개국 이상에 고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소식 업데이트를 위해 뉴스룸, 카카오톡채널[http://pf.kakao.com/_UbxdYxj ], LinkedIn[https://www.linkedin.com/company/revvity/ ], Twitter[https://twitter.com/RevvityInc ], YouTube[https://www.youtube.com/channel/UCUqLrqOpUUwhz3UaLn78tVQ ], Facebook[https://www.facebook.com/RevvityInc ] and Instagram[https://www.instagram.com/revvity/ ]을 팔로우해 보세요.

Investor Relations:
Steve Willoughby
(781) 663-5677
steve.willoughby@revvity.com
 

Media Relations:
Chet Murray
(781) 663-5719
chet.murray@revvity.com
 

출처: Revvity, Inc.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