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너제이, 캘리포니아주, 2023년 5월 10일 /PRNewswire/ -- 인도네시아 국립병원(National Hospital Indonesia, NHI)이 모바일 앱과 고객의 PHI를 보호하기 위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보안[ https://www.appsealing.com/mobile-app-security-a-comprehensive-guide-to-secure-your-apps/  ] 플랫폼인 앱실링(AppSealing)[ https://www.appsealing.com/  ]을 배치했다고 발표했다. 

NHI의 직원과 환자는 NHI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의료 기록에 접근해 이를 관리하고, 방문 약속을 잡으며, 의료 제공자와 의사소통을 할 수 있다. 앱실링의 앱 보호[ https://www.appsealing.com/app-shielding/ ] 플랫폼은 NHI가 악성 공격으로부터 모바일 애플리케이션과 고객 PHI를 보호하고, 이를 통해 NHI가 HIPAA를 준수할 수 있도록 첨단 보안 조치를 제공한다. 

NHI의 IT 부문 책임자 Yohanes는 "민감한 정보의 기밀성 유지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데이터 보안"이라며 "특히 공공 네트워크를 통해 접속하는 경우 이와 같은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는 사람은 오직 승인받은 직원이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그는 "이 정보를 지키지 못할 경우 승인받지 않은 해킹 조직이 접근성을 얻을 수도 있다"고 덧붙였다.

또한, Yohanes(IT 책임자)는 "국립병원[ https://national-hospital.com/ ]은 환자의 프라이버시가 매우 중요하다는 사실을 잘 인지하고 있으며, 기밀성을 유지하면서 양질의 치료를 제공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면서 "이를 위해 우리 병원은 환자 데이터의 보호에 매우 유용한 것으로 입증된 앱실링을 사용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앱실링과의 논의 끝에, 이 플랫폼이 만연한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됐다"면서 "여기에는 꾸준한 업데이트와 많은 기능을 갖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데이터 유출 방지도 포함된다"고 설명했다.

잉카엔트웍스(INKA Entworks)(앱실링)의 CEO 겸 설립자인 안성민 대표는 "NHI가 의사-환자 케어를 안전하게 디지털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자사는 코드 난독화[ https://www.appsealing.com/code-obfuscation/ ], 조작 방지 및 디버깅 방지를 포함해 필요한 보안 기능을 고객에게 제공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이와 같은 기능은 NHI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의 보안과 환자 데이터의 안전한 보관을 보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앱실링 소개

앱실링(AppSealing)은 RASP 모바일 보안, 사기 방지 및 멀웨어 방어를 포함해 첨단 보안 기능을 제공하는 선도적인 모바일 앱 보안 플랫폼이다. 사용법이 간단한 앱실링 플랫폼은 조직이 모바일 앱을 보호하고, 사용자에게 안전하고 원활한 모바일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추가 정보는 앱실링 웹사이트[ http://www.appsealing.com/ ]를 참조하거나 이메일 rupesh@inka.co.kr 로 문의한다.

인도네시아 국립병원 소개:

인도네시아 국립병원(National Hospital)은 의사 진료, 건강 진단 및 실험실 검사를 포함해 다양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인도네시아의 의료 제공기관이다. 국립병원은 모든 인도네시아 국민이 이용할 수 있고, 저렴하고 고품질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전념한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