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오는 17일과 18일 이틀간 ‘저탄소 시대의 요구를 충족하는 고효율, 높은 신뢰성, 낮은 EMI 전력 솔루션을 위한 마우저 파워 세미나 2023’을 온라인 상에서 무료로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마우저 파워 세미나에서는 세계적인 제조사인 아나로그디바이스(Analog Devices), 번스(Bourns), 리틀휴즈(Littlefuse), 몰렉스(Molex), 바이코(Vicor)의 전문가가 소비 가전, 산업용 장비, 전기 자동차(EV) 등 세 가지 주요 산업에서 저탄소, 고효율, 낮은 EMI 설계 과제 등에 대응할 수 있는 효과적인 설계 기법과 최신 솔루션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광주과학기술원 김윤수 교수는 ‘저탄소 전력계통 운영 기술과 에너지 가격의 관계에 대한 이해’를 주제로, 한국전기연구원 김형우 센터장은 ‘국내외 SiC 전력반도체 기술 개발 동향 및 시장 현황’을 주제로 각각 특강을 진행한다.

저탄소 시대의 요구를 충족하는 고효율, 높은 신뢰성 및 낮은 EMI 전력 솔루션을 위한 마우저 파워 세미나 2023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https://www.mouser.kr/power-seminar-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마우저 #EM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