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ron Clymer, Troy Cook, Julie Gibson, Trey Humphrey, Martyn Worsley 새로운 세계적 역할을 맡게 되다 

캔자스시티, 미주리주, 2023년 5월 4일 /PRNewswire/ -- CEO Peter Clune는 오늘 세계 최대의 개인 소유 보험 증권 회사인 Lockton에서 세계적 역할을 맡을 5명의 주요 리더를 승진시켰다고 발표했다. 이 리더들은 혁신적인 기업 전체적 해결책을 구축하며 소매 리더십 팀과 긴밀히 협력할 것이다. Lockton은 최근 사업 57년 만에 매출 30억 달러를 돌파했으며, 이 중 10억 달러는 지난 24개월 동안 증가했다.

Byron Clymer, Troy Cook, Julie Gibson, Trey Humphrey, and Martyn Worsley Elevated into New Global Roles

"Lockton은 전 세계의 복잡한 고객과 재능 있는 그룹을 모두 끌어모아 전례 없는 성장을 이루고 있습니다."라고 Lockton의 CEO인 Peter Clune는 말했다. "이 새로운 구조는 단순하고 협업적이며 신속할 것입니다. Lockton의 힘이 하나의 세계적 플랫폼에서 결합하여 당사의 인력과 고객이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게 할 것입니다." 

  • Troy Cook은CFO(최고 재무 책임자) 역할을 계속 수행할 것이며, 이제 세계적으로 모든 금융 및 법률 그룹을 이끌 것이다. Cook은 2018년부터 Lockton의 이사회에서 독립적 이사로 근무했고, 2020년에 Lockton에 CFO로 합류했다. 그는 혁신적인 재무 임원으로서 장기적인 성장과 개인 소유의 영속성 보장을 위해 Lockton의 전략적 재무 기능을 변화시켰다. 회사에 근무하는 동안 그는 Lockton의 추진력과 성장이 지속될 수 있도록 새로운 자본 구조를 만들면서 비즈니스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수행했다.
  • Lockton 최고 마케팅 책임자(CMO) Julie Gibson은 Lockton의 '이례적으로 독립적인(Uncommonly Independent)' 브랜드의 범위를 확장하는 것을 우선시할 것이다. 그녀의 노력은 장기적으로 임직원, 고객 및 공동체에 초점을 맞춘 영속적인 개인 중개업으로서의 Lockton의 진정성과 독특한 접근 방식을 강조하는 데 필수적이었다. 그녀는 이제 전 세계의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계획을 감독할 것이다. Gibson은 2018년부터 Lockton의 필수적인 부분을 담당해 왔으며, 새로운 브랜드 독자성, 내부 및 외부 디지털 참여 플랫폼을 성공적으로 출시하고 회사의 고유성을 전달하기 위한 혁신적인 접근 방식을 성공적으로 도입했다.
  • 최고 법률 책임자Trey Humphrey는 2000년부터 Lockton의 필수적인 부분을 담당해 왔고, 더 복잡해지는 비즈니스 환경에서 법무 자문위원으로서 회사의 법률 업무를 관리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수행했다. 그의 리더십은 Lockton이 3억 달러에서 30억 달러로 성장하는 데 지원하는 중요한 역할을 했다. Humphrey는 Lockton이 공격적이고 세계적인 목표를 달성하고 회사를 보호하는 데 도움을 주는 강력한 세계적 법률팀을 이끌 것이다.
  • Martyn Worsley는 지난 2년 동안 런던에서 Lockton의 국제 사업 전반에 걸쳐 인사부를 이끌며 상당한 성공을 거둔 후에 Lockton의 최고 인사 책임자로 임명되었다. Worsley는 이 새로운 역할에서 Lockton의 세계적 인재 전략을 이끌게 되며, Lockton이 재능 게임에서 승리하고 업계 최고의 문화를 보유하기 위한 계획을 주도할 것이다. Lockton은 매번 신뢰를 쌓아가는 회사로서 이 분야에서 상당한 추진력을 가지고 있고, Worsley의 리더십이 이 분야를 계속해서 구축할 것이다.
  • Lockton의 최고 정보 책임자(CIO)인Byron Clymer는 업계 최고의 조언과 통찰력, 탁월한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글로벌 플랫폼을 개발하기 위한 Lockton의 전략을 책임지고 있다.

"이 새로 임명된 임원들은 Lockton에서 입증된 성공을 이뤄낸 분들입니다."라고Clune은 말했다. "그들은 최고 중 최고이며, 의미 있는 변화를 주도하고 우리 회사의 문화를 보존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Lockton 소개
Lockton을 돋보이게 하는 것은 또한 우리를 더 나아지게 하는 것, 즉 독립성입니다. Lockton의 개인 소유권은 135개국 이상에서 사업을 하는 9,500명 이상의 관계자가 고객의 위험, 보험 및 사람들의 요구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Lockton은 전 세계에 이르는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놀라운 결과를 달성하는 데 필요한 깊은 이해를 제공합니다.

Business Insurance 잡지는 Lockton을14년 연속 '보험업계에서 가장 일하기 좋은 곳'으로 선정했습니다. Deloitte와 Wall Street Journal이 Lockton을 2021년 최고의 관리 기업으로 선정했으며, 이 프로그램은 전략, 실행, 문화 및 재무 분야에서 우수성을 인정하고 민간 기업을 기리는 프로그램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lockton.com을 참조하십시오.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2068355/2568605_Global_Shared_Services_Social_post_LinkedIn_Facebook.jpg?p=medium600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024406/Lockton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