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65퍼센트 전력 절감으로 IoT 애플리케이션의 배터리 수명 연장

인피니언테크놀로지스(코리아 대표 이승수)는 새로운 AIROC™ CYW43022 초저전력 듀얼 밴드 와이파이 5(Wi-Fi 5)및 블루투스(Bluetooth®) 콤보 제품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CYW43022의 초저전력 아키텍처는 업계 최고의 성능을 제공하며 최대 절전(deep sleep) 모드 동안 전력 사용량을 최대 65퍼센트까지 줄여 스마트 도어록, 스마트 웨어러블, IP 카메라, 온도조절기 등 IoT 애플리케이션의 배터리 수명을 크게 연장시킨다. 

인피니언의 AIROC CYW43022 초저전력 듀얼 밴드 와이파이 5 및 블루투스 5.3 콤보는 와이파이 네트워크 오프로드 기능과 임베디드 블루투스 스택을 포함하므로 호스트 프로세서의 전력 수요를 줄인다. 또 소형 안테나를 사용하는 디자인이나 더 긴 거리를 필요로 하는 디자인을 위해 +18dBm 송신 전력이 특징인 Class 1 블루투스 PA를 포함한다. 보안 부트는 서명이 된 인피니언 펌웨어를 필요로 하는 펌웨어 이미지 인증을 사용해 해커의 공격을 막는다.

인피니언의 AIROC 무선 제품은 Wi-Fi®, Bluetooth®, Bluetooth Low Energy, Wi-Fi 및 Bluetooth 콤보 제품을 포함하며, 현재까지 10억 개 이상이 출하돼 IoT 솔루션에서 핵심적 역할을 한다. 광범위한 포트폴리오는 신뢰성 높은 고성능 초저전력 제품을 포함한다.

AIROC 제품은 안드로이드, 리눅스, RTOS 플랫폼 전반에 걸쳐 공통 소프트웨어 프레임워크를 활용하며 인피니언 ModusToolbox™ 소프트웨어와 툴을 함께 제공해 개발자들이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면서 고품질의 차별화된 제품을 개발할 수 있다. 또 엔지니어들은 Infineon Developer Community에서 온라인 애플리케이션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AIROC #인피니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