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0년 전통의 가전 브랜드

(파리 2023년 4월 12일 PRNewswire=연합뉴스) 100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는 전기제품 회사인 Paris Rhone의 신규 브랜드 Paris Rhone Energy가 최근 자사 최초의 가정용 에너지 시스템인 올인원 PEX Series를 공개했다. 회사는 이달 11일 Indiegogo에서 PEX Series를 출시했다.

Paris Rhone의 CEO ALAIN DAVID V. 는 "에너지 안정성과 에너지 가격에 대한 전 세계적인 우려가 높아지는 가운데,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가정용 전력 공급을 위한 새로운 솔루션을 고려하고 있다"라며 "가정에서 에너지 스토리지 시스템(ESS)을 사용하면 장기적으로는 비용을 절약할 수 있고, 청정에너지 기술을 채택하면 지속가능한 발전에도 도움이 된다"고 설명했다.

회사의 가장 강력한 가정용 에너지 시스템인 PEX Series는 사용자에게 1시간 30분 만에 완전히 충전할 수 있는 에너지 스토리지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솔루션은 전력 사용량이 가장 많은 피크 시간이나 정전과 같이 사용자에게 전력이 필요한 때에 신뢰성 높고 안정적인 전력을 제공한다. 사용자의 전원공급 장치는 전송 시간이 0밀리초인 무정전 전원공급 장치(Uninterrupted Power Supply, UPS)를 통해 그리드(전력망)의 전력이 차단되는 즉시 배터리 백업 공급 모드로 전환된다.

Paris Rhone Energy, 2023년 4월 11일 Indiegogo에서 가정용 에너지 시스템 출시

이 태양광 기반 솔루션은 15,600W의 태양광 입력을 지원한다. 최대 12,000W AC 출력을 제공하는 PEX Series는 노트북 사용, 신선한 음식 보관을 위한 냉장고 전원 공급, 테슬라 전기차 충전에 이르기까지 일상생활에 필요한 가정용 전력 측면에서 전체 가정에 독립적인 전력 공급을 지원한다. 10.24kWh에서 76.8kWh로 확장 가능하며, 최대 10일간 백업 전력을 제공할 수 있다.

후드 아래에서 사용되는 견고한 기술 노하우 덕분에 이 시스템은 10,000회 이상 충전할 수 있어 장기간 사용하기에 이상적인 솔루션이다. 또한, Paris Rhone Energy는 사용자의 우려에 대처하기 위해 포괄적인 10년 보증을 제공한다. 그뿐만 아니라, 이 제품은 시중에 판매되는 기존 배터리 셀보다 더 빠른 충전 속도와 더 긴 수명을 자랑하는 업계 최고의 초안전 LFP(리튬인산철) 배터리 셀을 사용한다.

PEX Series는 쉽고 빠르게 설치할 수 있는 모듈식 설계를 채택해 사용자에게 더 큰 편의성을 제공한다. 또한, 최첨단 IoT 기술을 활용한 편리한 모바일 앱을 통해 원격 제어 및 모니터링도 가능하다.

ALAIN DAVID V. CEO는 "Paris Rhone은 100년 이상 발전기 분야에 주력했으며, 이는 Paris Rhone Energy의 성장을 위한 견고한 토대가 마련된 것"이라면서 "우리는 스마트 에너지가 삶을 개선시킨다는 믿음을 갖고, 전 세계적으로 스마트하고 지속가능한 삶을 위해 더 전문적이고 고품질의 에너지 스토리지 제품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고 강조했다.

또한, Paris Rhone Energy는 실외 에너지 솔루션인 PEO Series의 출시도 계획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조만간 공개될 예정이다.

Paris Rhone Energy 소개

Paris Rhone Energy는 1915년에 설립된 Paris Rhone 산하의 브랜드이며, 현재는 Guangdong SACA Precision Manufacturing Co., Ltd.(주식 코드: 300464)의 자회사다. Paris Rhone은 100년 이상 전자 제품의 연구 및 제조 분야를 전문으로 하며, 지속가능하고 청정한 에너지 스토리지 제품에 전념해왔다. 에너지 스토리지 시스템 분야에서 100개 이상의 특허를 보유한 Paris Rhone은 최첨단 전력 그리드 소프트웨어 솔루션, 가정용 및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백업 및 주요 전력 시스템, 태양열+배터리 스토리지 솔루션, 가상 발전소 플랫폼, 엔진 및 배터리 구동 도구 및 장비를 제공하는 선도적인 에너지 기술 회사이기도 하다.

'Smart Energy Bettering Life'를 사명으로 하는 Paris Rhone Energy는 HE(Home Energy), OE(Outdoor Energy) 및 SES(Smart Energy Solution) 등 3개의 에너지 스토리지 제품 시리즈를 개발했다. 회사는 사람들의 일상생활에 편리함을 더하고, 전반적인 삶의 질을 개선하는 지속가능하고 깨끗한 에너지 스토리지 제품을 개발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더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https://igg.me/at/parisrhone을 참조한다.

Rhone Energy 방문하기:

Paris Rhone PEX Global Launching Group: https://www.facebook.com/groups/parisrhone.pex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ParisRhoneEnergy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parisrhone.energy/

트위터: https://twitter.com/ParisrhoneE

링크트인: https://www.linkedin.com/company/87128055/

유튜브: https://www.youtube.com/@ParisRhone_Energy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