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WE Energy Transition Investments 주도

아부다비, 아랍에미리트, 2023년 4월 11일 /PRNewswire/ -- 전 세계 고객에게 4천 대 이상을 판매 또는 설치한 세계적인 분산 재생에너지 시스템 기업 Ryse Energy가 1천500만 달러에 달하는 성장 자금을 유치했다. 

Ryse Energy Hybrid Renewable Energy System in an off-grid location

이번 라운드는 세계적인 재생에너지 기업인 RWE의 에너지 거래 자회사 RWE Supply & Trading GmbH의 투자 자회사인 RWE Energy Transition Investments가 주도했다. Ryse Energy는 이번 투자를 통해 국제 성장을 가속화하고, 미개척 시장에 진출하며, 자사의 기술 라인을 확장하고, 서비스형 에너지(Energy-as-a-service)로 사업 모델 다각화를 이어갈 예정이다. 

Ryse Energy는 고성능 소형 풍력터빈 기술의 주요 제조업체로서 태양광 및 에너지 저장을 포함해 다양한 추가 재생에너지 시스템을 제공한다. Ryse Energy는 영국과 스페인에서 제조시설을 운영하고 있으며, 미국, 유럽, 아랍에미리트 및 인도를 포함해 세계 곳곳에 판매 사무소를 두고 있다. 

Ryse Energy의 재생 시스템은 그리드에 연결하거나, 에너지 저장 기능을 바탕으로 오프 그리드로 단독 사용하거나, 신뢰성 높은 맞춤형 하이브리드 재생 솔루션을 만들기 위해 하이브리드화할 수 있다. Ryse Energy는 통신과 석유·가스 네트워크 등과 같은 주요 인프라의 탈탄소화부터 해상과 농업 용도, 농촌의 전기화를 위한 지역사회 전력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부문에서 사업을 운영한다. 

Ryse Energy의 CEO 겸 설립자인 Alistair Munro는 "RWE는 세계 최대 규모의 재생에너지 기업 중 하나"라며 "RWE가 자사의 주요 투자자이자 전략적 파트너가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투자를 통해 자사의 성장을 가속화하고 제품 라인을 확장할 계획"이라면서 "또한, 전 세계 고객에게 혁신적인 분산 재생에너지 시스템을 지속해서 공급하고, 그와 함께 온실가스 배출량 감축과 고객 에너지 비용의 절약을 도모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RWE Energy Transition Investments의 전무이사 겸 책임자인 Costas Papamantellos는 "전 세계 고객에게 깨끗한 재생에너지 솔루션을 공급한다는 사명을 추구하는 Ryse Energy를 지원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그는 "자사는 Ryse Energy가 외진 곳에서 온실가스 배출량을 줄이고, 현재 접근성이 부족한 전 세계 10억 명 이상에게 신뢰성 높고 지속가능한 에너지 접근성을 제공할 영구적인 주요 기업이 될 만한 잠재력이 있다고 확신한다"면서 "앞으로도 Ryse Energy와 협력하고, 회사의 성장과 확장을 지원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Ryse Energy는 새롭게 유치한 자금을 통해 북미와 아프리카 같은 미개척 시장에 진출할 계획이다. 북미는 지역사회 전력과 디젤 대체를 핵심 집중 영역으로 삼고 있으며, 아프리카는 에너지 접근성과 의료 및 통신 같은 주요 인프라에 대한 전력 공급에 전략적 우선순위를 두고 있는 시장이다. 또한, 회사는 현재와 미래의 수요를 따라잡기 위해 전 세계적으로 직원을 채용할 예정이다. 

또한 Ryse Energy는 특정 목표 시장에 대한 인증을 받기 위해 현재 기술에 투자하고, 유치한 자금을 바탕으로 전략적 위치에서 제조 역량을 확대할 예정이다. 현재 Ryse Energy는 미국, 아랍에미리트 및 인도에 추가 제조시설을 건설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

Ryse Energy 소개:
Ryse Energy는 영향력 중심의 혁신적인 분산 재생에너지 기술 기업으로서 7개 대륙에 걸쳐 4천 대 이상을 설치했다. 

Ryse Energy는 소규모부터 중간 규모 용량까지 다양한 제품을 공급하는 주요 고성능 소형 풍력터빈 제조업체다. Ryse Energy의 풍력 기술 포트폴리오는 이 부문에서 가장 다양하고 발전된 것이다. Ryse Energy는 통신과 O&G 같은 인프라의 탈탄소화부터 농촌의 전기화를 위한 지역사회 전력 공급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부문에서 그리드에 연결하거나, 에너지 저장 기능을 갖추고 오프 그리드로 단독 사용하거나, 신뢰성 높은 맞춤형 하이브리드 재생 솔루션을 만들기 위해 태양광 PV와 에너지 저장을 바탕으로 풍력 기술을 하이브리드화하는 풍력 및 태양광 기술을 제공한다. 

웹사이트[http://www.ryse.energy/
링크트인[https://www.linkedin.com/company/ryseenergy/ ]

RWE 소개:
RWE Energy Transition Investments는 에너지 전환을 지원하는 기업과 자산에 대한 사모펀드형 금융 투자로 구성된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관리하는 RWE Supply & Trading GmbH의 투자 자회사다. RWE Supply & Trading GmbH는 녹색 에너지 세상으로 가는 길을 주도하는 국제적인 에너지 기업 RWE AG의 완전 소유 자회사다. RWE는 광범위한 투자와 성장 전략을 바탕으로 회사의 목표를 위해 500억 유로 이상을 투자함으로써 2030년까지 국제적인 녹색 발전 용량을 50GW 규모로 확장할 예정이다. RWE는 전 세계적으로 약 19,000명을 고용하고 있으며, 2040년까지 넷제로를 달성한다는 명확한 목표를 추구하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www.rwe.com을 참조한다.

사진: https://mma.prnasia.com/media2/2050776/Ryse_Energy_Install_1.jpg?p=medium600
사진: https://mma.prnasia.com/media2/2050777/Ryse_Energy_Install_2.jpg?p=medium600

 

Ryse Energy Hybrid Renewable Energy System in an off-grid location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