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텍사스 인스트루먼트(Texas Instruments)의 AWR1843AOP 오토모티브 레이더 센서 제품을 공급한다고 5일 밝혔다.

AAWR1843AOP는 초소형 폼팩터로 자동차용 저전력, 자체 모니터링, 초정밀 레이더 시스템을 위한 탁월한 수준의 통합 기능을 엔지니어에게 제공한다.

이 제품은 76~81GHz 대역에서 작동하는 안테나 온 패키지(AOP) 장치다. 45nm RFCMOS 공정으로 구축된 AWR1843AOP는 레이더 신호 처리를 위한 고성능 C674x DSP를 비롯해 라디오 설정, 제어 및 보정을 담당하는 BIST 프로세서 하위 시스템을 결합한 DSP 하위 시스템, 오토모티브 인터페이스를 위한 사용자 프로그래머블 Arm® Cortex®-R4F 프로세서를 통합한다.

AWR1843AOP의 하드웨어 가속기(HWA) 블록은 더 높은 수준의 알고리즘을 실행하기 위해 DSP의 레이더 처리 및 오프로드를 수행할 수 있다. 간단한 프로그래밍 모델 변경으로 문 열림, 주차, 사각지대 및 차선 변경 애플리케이션과 같은 다양한 센서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할 수 있으며, 다중 모드 센서 구현을 위한 동적 재구성이 가능하다. 또 이 장치는 레퍼런스 하드웨어 설계, 소프트웨어 드라이버, 샘플 구성, API 가이드 및 사용자 문서를 포함한 완전한 플랫폼 솔루션으로 제공된다.

AWR1843AOP는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에서도 구입 가능한 TI AWR1843AOPEVM 평가 모듈에서 지원된다. AWR1843AOPEVM은 AWR1843AOP 레이더 센서를 쉽게 평가할 수 있는 플랫폼이며, TI MMWAVEICBOOST 및 DCA1000EVM 개발 키트에 직접 연결할 수 있어 설계자가 온칩 C67x DSP 코어 및 저전력 Arm® Cortex®-R4F 프로세서용 소프트웨어를 개발할 수 있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마우저 #텍사스 #T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