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시범  패널 토론을 진행하는 Alphawave Semi 전문가

런던과 토론토, 2023년 3월 6일 /PRNewswire/ — 전 세계 기술 인프라를 위한 고속 연결 분야의 글로벌 선두 주자인 Alphawave Semi(LSE: AWE)가 광섬유 통신(OFC) 컨퍼런스 및 박람회에서 발표를 진행할 예정이며 광학 인터네트워크 포럼(OIF)이 기획한 전례 없이 큰 정보 처리 상호 운용 시범에 참여하여 오늘날과 미래의 네트워크를 활성화하는 기술을 수용하도록 가속할 예정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 행사는 캘리포니아 샌 디에고 컨퍼런스 센터에서 3월 5~9일에 열립니다.

awavesemi.com

이 OFC 행사는 광학 통신 및 네트워크 전문가를 위한 가장 큰 국제 컨퍼런스 및 박람회입니다. 이 행사에서는 업계 전문가, 연구자 및 혁신자가 함께 모여 광학 기술, 광섬유 통신 및 네트워크 솔루션의 최신 개선 상황에 관해 토론할 예정입니다. 참석자는 고속 데이터 통신, 네트워크 아키텍처 및 적용 사항의 최신 트렌드에 관해 배울 수 있습니다.

Alphawave Semi는 OIF 부스에서 당사의 ZeusCORE XLR SerDes 테스트 칩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거기에 더해, Alphawave Semi 임원진은 다음 세션에서 발표할 예정입니다.

  • 발표: '공간 기반 광학 통신 및 네트워크' 패널
    발표자: 루카스 파라시스 사업 개발 부사장
    일자/시간: 3월 7일 화요일, 오후 3~4시(PST)


  • 발표: '텔레콤 엣지를 위한 일관적인 이더넷 상호연결 최적화'
    발표자: 토니 챈 카루손 최고 기술 책임자
    일자/시간: 3월 8일 수요일, 오전 10:30~11:30(PST)


  • 발표: '네트워크 분석의 과대광고를 넘어서: 사용 사례, 실행 가능성 및 장벽'
    발표자: 루카스 파라시스 사업 개발 부사장
    일자/시간: 3월 8일 수요일, 오후 2~6:30(PST)

올해의 OFC 컨퍼런스에 관해 여기에서 자세히 알아보고 Alphawave Semi의 참석과 관련해서는 여기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Alphawave Semi 소개

Alphawave Semi는 전 세계 기술 기반 시설들을 위한 고속 연결 분야의 글로벌 선도기업입니다. Alphawave Semi의 기술은 데이터를 더 빠르고 더 안정적이게, 더 낮은 전력에서 더 높은 성능으로 데이터 전송을 가능하게 하여 기하급수적인 데이터 증가에 직면한 지금 중요한 필수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당사는 수직적으로 통합된 반도체 기업이며 당사의 IP, 맞춤형 실리콘 및 연결 제품은 글로벌 1티어 고객이 데이터 센터, 컴퓨팅, 네트워킹, AI, 5G, 자동차 및 스토리지에 효율적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반도체 IP 라이센싱 분야의 입증된 실적을 가진 전문 기술팀에 의해 2017년 설립되었으며, 당사의 목표는 디지털 세계의 중심에서 중요한 데이터 인프라를 가속하는 것입니다. Alphawave Semi에 관해 더 자세히 알아보려면, awavesemi.com을 방문하시기를 바랍니다.

Alphawave Semi 및 Alphawave Semi 로고는 Alphawave IP Group plc.의 상표입니다. 모든 권리는 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미디어 문의
alphawave@gravitatepr.com
Alphawave Semi의 Gravitate PR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2015746/Alphawave_Semi_Alphawave_Semi_Demonstrates_High_Speed_Connectivi.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