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은 실험실 테스트의 유연성을 제공하고 PIC 설계의 정확성을 향상시켜 출시 기간을 단축합니다.

캘리포니아주 마운틴뷰, 2023년 3월 3일 /PRNewswire/ -- 공정 기술에 대한 친숙성을 높이고 포토닉 집적회로(PIC)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OpenLight는 오늘 공정 설계 키트(PDK) 샘플러의 일반적인 가용성을 발표했습니다. PDK 샘플러는 OpenLight의 표준 PDK 구성 요소를 포함하는 독보적인 다이 레벨 PIC로서, 이를 통해 고객은 자체 실험실에서 PDK 요소를 종합적으로 테스트하고, 모델을 검증하여 PH18DA 테이프아웃에서 첫 번째 통과 성공을 거둘 수 있습니다. 구성 요소에는 OpenLight의 이종 레이저, 광 증폭기, 100G PAM4 EAM 변조기 그리고 Tower의 PH18DA 공정의 기타 능동 및 수동 구성 요소가 포함됩니다.

OpenLight PDK Sampler

새로운 공정 기술의 채택은 종종 가파른 학습 곡선을 수반하며, 특히 최근 실리콘 광자 분야의 발전으로 인해 고객에게 빈번한 도전 과제입니다. 이 새로운 업계 제품은 고객이 맞춤형 PIC 설계를 수행하기 전에 직접 연구소 데이터를 가져와 개별 PDK 요소를 즉시 테스트할 수 있는 지름길을 제공합니다. PDK 구성 요소를 자체 연구소에서 테스트할 수 있게 됨으로써, 고객은 Tower PH18DA 공정에 대한 신뢰를 높이고 광학적, 전기적으로 PIC를 조사할 수 있습니다.

OpenLight의 CEO인 아담 카터(Adam Carter) 박사는 "Tower Semiconductor를 통해 제공되는 이 "만능" PIC를 통해 고객은 당사의 개방형 플랫폼을 통해 제공되는 모든 PDK 구성 요소를 샘플링할 수 있는 유리한 지점을 갖게 된다. OpenLight의 임무는 업계 최초로 올바른 설계 툴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다양한 시장과 적용 분야에서 규모에 맞게 PIC를 사용을 가속화하는 것이다. 우리는 강력한 PDK 샘플러로 차세대 디자인을 위한 길을 열어 주기를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Tower Semiconductor의 아날로그 사업부 수석 부사장 겸 전무인 마르코 나카넬리(Marco Racanelli)는 "OpenLight는 Tower의 기존 오픈 파운드리 제품을 계속 보완하고 있다. OpenLight의 파트너로서 이러한 움직임은 Tower의 PH18DA 공정을 상호 고객이 더 쉽게 이용할 수 있게 하고 그들이 우리 기술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라고 밝혔습니다.

OpenLight는 2022년 6월 독립 회사로 출범하여, 이질적으로 통합된 III-V 구성 요소를 갖춘 세계 최초의 개방형 실리콘 포토닉스 플랫폼을 도입했습니다. 회사는 지난 11월 PDK의 일반 가용성을 발표했습니다.

OpenLight PDK 샘플러에는 두 개의 PIC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최신 가용성 및 가격에 대해 OpenLight에 대해서는 이메일 info@openlightphotonics.com.으로 문의하세요. 자세한 내용은 https://openlightphotonics.com/을 방문하여 확인하십시오.

OpenLight 소개

OpenLight는 광학 설계 분야에서 수십 년의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OpenLight의 경영진과 엔지니어링 팀은 통신, 데이터 통신, LiDAR, 의료, HPC, AI, 광학 컴퓨팅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설계의 성능, 전력 효율성, 안전성을 개선하기 위해 통합 레이저를 갖춘 세계 최초의 개방형 실리콘 포토닉스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200개 이상의 특허를 보유한 OpenLight는 이전에는 광학 솔루션이 존재하지 않았던 곳에 이를 제공하고, 이전에는 불가능했던 기술과 혁신을 실현합니다. OpenLight 본사 위치는 캘리포니아 주 산타바바라이며, 지사는 실리콘밸리에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www.openlightphotonics.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2012653/OpenLight_PDK_Sampler.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