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피, 애리조나주, 2023년 3월 2일  /PRNewswire/ -- 최대 규모이자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중고 반도체 장비 글로벌 마켓플레이스인 무브는 오늘 한국 시장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한국인 정규직 직원을 추가하여 한국에서의 입지를 확장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무브의 공동 설립자이자 CEO인 스티븐 저우는 "한국은 무브에게 중요한 시장입니다. 메모리 칩 제조 및 파운드리 리더로서, 찾기 힘든 중고 시스템을 포함한 반도체 제조 장비에 대한 강력한 수요가 있습니다. "2022년에 무브의 플랫폼은 한국 고객이 수백억원 상당의 장비를 소싱하도록 도왔습니다. 이 시장 성장에 전념하는 새로운 정규직 직원과 함께 올해 그 수가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기대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Moov의 실시간 디지털 마켓플레이스와 종단 간 관리, 거래 및 이행 플랫폼을 통해 제조업체는 전 세계 어디에서나 몇 분 만에 중고 반도체 장비를 쉽게 구매, 판매 및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이 발표는 2023년에 APAC에서 입지를 확대하려는 무브의 계획의 일환이며 한국이 반도체 제조 능력을 늘리기 위해 투자함에 따라 나온 것입니다. 지난 1월 한국은 반도체 제조를 포함한 전략 산업에 투자하는 기업에 대해 최대 35%의 세금 공제를 제공할 계획을 발표했으며, 2022년에 당초 제안된 세금 감면을 확대합니다. 중소기업은 이 계획에 따라 대기업보다 더 큰 세금 감면을 받게 됩니다.

한국에서 무브의 확장은 또한 한국 칩 제조업체들이 변화하는 사회정치적, 무역 및 수요 흐름에 민첩하게 대응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는 시점에 이루어졌습니다. 무브는 반도체 제조 장비의 2차 시장을 성장시킴으로써 이러한 고부가가치 자산의 유동성을 높이는 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무브의 글로벌 마켓플레이스는 장비 재판매 시장에 투명성과 데이터를 제공하여 제조업체가 경쟁력 있는 가격에 필요한 장비를 찾고 유휴 자산을 처분해 자본을 회수할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무브는 전자 제품 및 공급망 설계 산업을 대표하는 캘리포니아 기반의 글로벌 협회인 SEMI에 따르면의 환불 보증을 통해 중고 장비를 소싱함으로써 공급망 전략을 다양화하려는 제조업체의 구매 위험을 제거합니다.

반도체 제조 장비를 구매 또는 판매하려는 한국 회사라면 mlee@moov.co에 문의하십시오.

무브 테크놀로지스 소개

애리조나주 템피와 텍사스주 오스틴에 본사를 둔 무브는 중고 반도체 제조 장비의 구매자와 판매자를 연결하는 기술 중심 시장 및 자산 관리 플랫폼입니다. 제조 장비 중개 업계에서 50년 이상의 경험을 가진 팀이 구축한 무브의 플랫폼은 정확한 목록과 빠른 거래를 보장합니다. 스티븐 저우 CEO와 맥스영 상무이사는 2017년에 회사를 공동 설립했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Moov.co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936652/New_Logo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