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마크의 최대 철도 사업자가 자체 대중 교통 시스템에 대한 고객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디지털 기술을 사용하는 자체 지속적인 전략을 위해 Cognizant와의 관계를 확장한다.

뉴저지주, 티넥, 2023년 3월 2일 /PRNewswire/ -- Cognizant (Nasdaq: CTSH)는 덴마크의 국영 철도 운영 업체인, DSB가 DSB의 디지털 전략에 따라 제공할 수 있는 능력을 가속화, 확장 및 추가로 개선하기 위한 역외 IT 컨설팅 서비스의 유일한 제공 업체로 Cognizant를 선정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본 다년 계약은 열차의 가용성을 더 잘 관리 및 계획하고, 서비스에 대한 최대 수요를 더 잘 이해하고, 승객 감정에 대한 통찰력을 얻고, 차량의 예측 유지 관리를 가능하게 하기 위해 DSB의 데이터 분석, IoT 및 소프트웨어 개발 기능을 확장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그 결과, 해당 조직은 더 좋은 연결성과 개선되고, IoT-가능 및 센서화된 자산을 통해 운영적으로 및 고객 측면 모두에서, 더 데이터 중심적이고 지속 가능한 사업이 될 것으로 된다. DSB는 자체 대중 교통 시스템에서 고객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자체 디지털 서비스를 가속화 및 확장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당사는 전염병 봉쇄 이후 운송 패턴에서 뿐만 아니라, 지속적인 시장 수요에서 더 지속 가능한 운송 방법으로의 이동을 보았고, 동시에 열차 차량의 전기화에 상당한 투자를 하였습니다."라고 DSB의 커머셜 IT 책임자인 예스퍼 웰랜더(Jesper Welander)는 말했다. "이미 민첩한 소프트웨어 개발 패러다임으로 전환하며, 당사는 Cognizant뿐만 아니라 사내에서 디지털 제품을 제공할 수 있는 기능을 구축하는 데 집중할 것입니다."

"Cognizant와 DSB 간의 지속적인 협업의 일환으로, 당사는 DBS가 승객을 위한 경험을 개선하고 더 나은 사업 결과를 제공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데이터, 분석 및 엔지니어링의 힘을 활용하여 지속 가능한 운송에 대한 당사의 방대한 경험을 활용할 것입니다."라고 덴마크 Cognizant의 상무이사인 토마스 듀소(Thomas Djursø)는 말했다. "2016년이래로, Cognizant는 DSB와 강력한 관계를 구축해 왔으며, 지난 2년 동안, 당사는 사업과 IT 조직 모두에서 강력하고 전사적인 참여를 더욱 발전시켰습니다."

Cognizant 운송  물류팀은 고객들이 사람과 산업의 주요 요구 사항을 충족하여 재료와 자원을 공급에서 수요로 이동시킬 수 있도록 돕는다. 새로운 발상, 운반 수단 및 기술을 사용할 수 있게 되면서 해당 업계는 수년에 걸쳐 지속적으로 스스로를 재창조해 왔다. 오늘날, 그것은 교차로에 있으며 상품과 물품이 자원에서 소비로 운송되는 방식에서 전통 물류를 넘어 새로운 디지털 물류 시대로, 비약적인 도약이 필요하다.

DSB 소개

DSB는 당사 고객에게 매력적인 여정을 제공합니다. DSB는 덴마크 교통부가 소유한 독립 공기업으로 활동하며, 약 7,400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매년 1억 9,500만 명 이상의 승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https://www.dsb.dk/en/about-dsb/에서 확인하십시오.

Cognizant 소개개

Cognizant(Nasdaq: CTSH)는 최신 사업을 제작합니다. 당사는 당사 고객들이 기술을 현대화하고, 프로세스를 재구상하고, 경험을 혁신하여 빠르게 변화하는 세계에서 지속적으로 앞서 나갈 수 있도록 돕습니다. 당사는 함께 일상을 개선하고 있습니다. www.cognizant.com 또는 @cognizant에서 방법을 확인하십시오.

미국:

조디 소렌센(Jodi Sorensen)

jodi.sorensen@cognizant.com

유럽 / 아시아 태평양

크리스티나 슈나이더(Christina Schneider)

christina.schneider@cognizant.com

인도

라쉬미 바시시트(Rashmi Vasisht)

rashmi.vasisht@cognizant.com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794711/Cognizant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