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NOR Magic5 Pro로 기록적인 순간 포착

-- 완전히 새로운 AI 모션 감지 기술 통해 'World's Highest Between The Legs Slam Dunk'라는 새로운 기네스 최고기록™ 성과를 자동으로 포착

(바르셀로나, 스페인 2023년 3월 1일 PRNewswire=연합뉴스) 글로벌 기술 브랜드 HONOR가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Mobile World Congress, MWC) 2023에서 공식적인 세계기록 시도 장면을 포착하기 위해 기네스 세계기록(GUINNESS WORLD RECORDS)™과 협력했다고 발표했다. HONOR Magic5 시리즈의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두 브랜드는 팀을 이뤄 FIBA 3x3 세계 챔피언이자 프로 덩커인 폴란드 농구 선수 Piotr Grabowski에게 'World's Highest Between The Legs Slam Dunk'가 위한 새로운 기네스 세계기록(GUINNESS WORLD RECORDS)™ 타이틀에 도전하는 장면을 포착했다.

기술과 창의성으로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하는 슬램덩크는 농구에서 파생된 인기 있는 스포츠 동작이다. 슬램덩크는 플레이어가 공중으로 뛰어올라 농구 골대 위로 한 손 또는 두 손을 올리고, 농구공이 골대를 통과하도록 내려찍는 슛을 말한다. 이 챌린지는 영국 런던에서 열렸으며, Piotr는 3.2m의 엄청난 높이까지 점프해 슬램덩크를 완성하면서 새로운 기네스 세계기록(GUINNESS WORLD RECORDS)™ 타이틀을 획득했다. 이 인상적인 위업은 HONOR Magic5 Pro의 새로운 AI 모션 감지(AI Motion Sensing) 기술을 사용해 자동으로 포착됐다. AI 머신 러닝을 활용한 이 기술은 점프의 하이라이트 순간을 자동으로 감지하고, 초고화질과 뛰어난 선명도로 프레임을 포착할 수 있다.

HONOR Device Co, Ltd.의 최고마케팅책임자(CMO) Ray Guo는 "스포츠는 인간의 정신을 고양시킨다"면서 "우리의 획기적인 카메라 기술로 이 놀라운 순간을 기록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창의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제품을 통해, 우리는 소비자가 자신이 가진 마법 같은 능력을 발휘하고, 특별한 것을 성취하기 위해 노력하도록 동기를 부여하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Piotr Grabowski는 "농구는 내 DNA의 일부"라며 "덩크슛을 하기 위해 뛰어오는 때마다, 나는 중력에 맞서며 나 자신을 한계까지 밀어붙인다"고 전했다. 그는 "기록을 깨는 순간은 마치 마법 같은 기분이 든다"면서 "나의 경험이 전 세계 사람에게 자신만의 마법의 힘을 발휘하는 데 영감을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기네스 세계기록의 TV 및 디지털 콘텐츠(TV and Digital Content) 부사장 Karen Gilchrist는 "우리는 모든 사람은 마땅히 축하할 가치가 있는 자신만의 순간이 있다고 생각한다"라며, "이번 시도는 타이밍과 정확성이 가장 중요하며, 이 놀라운 성과를 정의하고 가능한 한 최선의 방법으로 그 행동을 묘사하는 것은 우리의 몫"이라고 말했다. 이어 "우리는 HONOR Magic5 Pro를 사용해 기록이 깨지는 순간을 초고속으로 선명하게 포착했으며, 이를 통해 놓칠 수 없는 결과를 담아냈다"고 말했다.

AI 모션 감지 기술[1]은 27만 개 이상의 이미지로 훈련된 AI 네트워크를 활용해 카메라가 다양한 시나리오를 정확하게 인식하고 최고의 순간을 지능적으로 식별함으로써 하이라이트 장면을 자동으로 포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기능은 업그레이드된 지능형 AI 인식 기술을 갖춘 완전히 새로운 HONOR Image Engine을 통해 더욱 강화된다.

이 직관적인 기능은 라이브 공연 및 스포츠 경기를 촬영하는 데 완벽하며, 이 기능을 활성화할 경우 미소와 같은 표정과 점프 등의 신체 움직임을 자동으로 감지할 수 있다. 기뻐서 펄쩍 뛰는 사람을 포착하든, 빠르게 진행되는 스포츠 토너먼트에서 경쟁하는 장면을 촬영하든, 이 기능은 매우 선명한 액션 샷을 제공하며, 사용자가 언제 어디서나 더 나은 크리에이터가 될 수 있도록 결정적인 조력자 역할을 한다.

놀라운 카메라 기능을 제공하겠다는 약속과 함께, HONOR는 HONOR Magic5 Pro의 사진 촬영을 완전히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리기 위해 AI 알고리즘을 개발하는 데 막대한 투자를 단행해왔다. HONOR Magic5 Pro는 DXOMARK 스마트폰 카메라 순위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HONOR Magic5 Pro는 영국,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스페인, 말레이시아, 멕시코를 포함한 전 세계 시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시장별 주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곧 공개될 예정이다.

HONOR 소개

HONOR는 세계 굴지의 스마트 기기 공급업체다. HONOR는 강력한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상징적인 글로벌 기술 브랜드가 되고, 모두를 위한 새로운 지능형 세상을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HONOR는 연구개발에 대한 확고한 집중을 바탕으로, 전 세계 사람들이 더 많은 것을 성취하고,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는 자유를 부여할 기술 개발에 전념하고 있다. 모두의 예산에 들어맞는 다양한 고품질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 및 웨어러블 제품을 제공하는 HONOR는 혁신적이고 믿을 수 있는 프리미엄 제품 포트폴리오를 통해 사람들이 자신의 능력을 더욱 잘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기네스 세계기록 소개 

유럽에서 가장 빠른 사냥 새는 무엇인가? 이는 1954년 기네스 세계기록(Guinness World Records, GWR)의 설립에 영감을 준 질문이었다. 체육관 위에 있던 어떤 방에서 출판된 한 권의 책에서 출발한 GWR은 현재 런던, 뉴욕, 베이징, 도쿄, 두바이에 사무소를 두고 있는 글로벌 멀티미디어 브랜드로 성장했다.

오늘날 GWR는 책뿐만 아니라 TV 쇼, 소셜 미디어, 라이브 행사를 통해 세계적 수준의 콘텐츠를 제공한다. GWR은 사내 컨설팅을 통해 전 세계의 브랜드 및 기업과 긴밀히 협력해 기록을 경신하는 힘을 활용하고 수상 경력이 있는 캠페인 및 비즈니스 솔루션을 제공한다. GWR는 사내 제작 부서인 GWR Studios를 통해 방송사, 브랜드 파트너 및 디지털 플랫폼을 위한 뛰어난 콘텐츠를 제작한다. 매체가 무엇이든 간에, GWR은 세상을 더 흥미롭고 재미있고 긍정적인 곳으로 만든다는 것을 궁극적인 목표로 삼고 있다. 웹사이트 guinnessworldrecords.com을 통해 GWR 커뮤니티에 가입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HONOR 온라인 www.hihonor.com을 방문하거나 이메일 newsroom@hihonor.com으로 문의한다.

https://community.hihonor.com/

https://www.facebook.com/honorglobal/

https://twitter.com/Honorglobal

https://www.instagram.com/honorglobal/

https://www.youtube.com/c/HonorOfficial

[1] AI 모션 감지 캡처(AI Motion Sensing Capture)는 지능형 고속 셔터를 지원해 사람이 웃고 뛰는 등의 멋진 순간이나 고양이와 개의 움직임을 빠르게 포착한다. 실제 효과는 상황에 따라 상이할 수 있다. 이 기능은 Standard 버전에도 지원된다.

미디어 문의:

newsroom@hihonor.com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