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ZTE Mobile Devices, 소비자에게 새로운 디지털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하기 위해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1+2+N' 풀 시나리오 지능형 생태계 2.0 구축
  • ZTE Mobile Devices, 세계 최초의 AI 기반 무안경 3D 태블릿 'nubia Pad 3D' 및 뛰어난 시청각 경험을 제공하는 'nubia Neovision AR Glass' 출시 예정
  • ZTE Mobile Devices, MWC 2023에서 '친환경, 지능형, 보안' 개념에 충실한 5세대 5G FWA 및 GIS 버전 제품 선보여

(바르셀로나, 스페인 2023년 2월 28일 PRNewswire=연합뉴스) 세계 선도적인 정보통신기술 솔루션 공급업체 ZTE Corporation(0763.HK / 000063.SZ)이 ZTE Axon, ZTE Blade, nubia, MBB, FWA & IoT 제품군 및 산업용 솔루션을 포함한 모든 범주의 소비자 제품을 전시하는 데모 부스를 통해 바르셀로나에서 열린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 2023(MWC 2023)에 참가했다. 소비자 시나리오 및 사용자 수요의 빠른 확장에 대응해, ZTE Mobile Devices의 전략은 공식적으로 '1+2+N' 풀 시나리오 지능형 생태계 2.0(Full-Scenario Intelligent Ecosystem 2.0)으로 업그레이드됐다.

고속, 저지연, 광대역이라는 장점이 있는 5G 네트워크는 더 다양한 형태의 새로운 콘텐츠 소비를 불러왔다. ZTE Mobile Devices는 세계 최초의 AI 기반 무안경 3D 태블릿인 'nubia Pad 3D'와 뛰어난 시청각 경험을 제공하는 AR 안경인 'nubia Neovision Glass'를 출시하는 한편, MBB&FWA 제품 개념인 '친환경, 지능형, 보안(Green, Intelligence & Security, GIS)' 등을 비롯해 5세대 FWA 등 주요 제품을 발표했다.

ZTE Mobile Devices의 KV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풀 시나리오 지능형 생태계 2.0

5G는 일과 삶에서 사람들의 개선을 지원하고, 사람들이 하나 이상의 모바일 장치를 소유하도록 유도한다. '클라우드, 네트워크, 에지 및 장치'라는 강력한 기능을 기반으로 하는 ZTE MyOS는 서로 다른 장치 간의 경계를 허물고, 휴대폰, 개인 및 가정용 데이터 단말기, 주변 생태계 제품을 비롯한 '1+2+N' 장치 생태계의 원활한 상호 연결을 실현함으로써, 디지털 라이프스타일을 새롭게 업그레이드하고, 풀 시나리오 지능형 생태계 2.0을 지원한다.

ZTE MyOS는 스포츠 및 건강, 시청각 엔터테인먼트, 비즈니스 및 여행, 가족 및 교육이라는 4가지 주요 시나리오를 다루는 다양한 단말기 간의 지능적인 인식 및 상호 작용을 지원함으로써, 사용자에게 다중 장치 통합 경험과 다중 화면 연결, 장치 간 연결 및 지능형 시나리오 융합 디지털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한다.

새로운 기술에 대한 경험을 제공하는 nubia Pad 3D

ZTE와 세계 선도적인 무안경 3D 개발업체인 Leia Inc.가 공동 개발한 nubia Pad 3D는 풍부한 3D 애플리케이션 시나리오에 맞는 AI 컴퓨팅 성능과 Leia의 고유한 3D Lightfield 기술이 결합된 제품이다. 특히 이 제품은 실시간으로 최고의 뷰(최대 8개 뷰)를 매칭할 수 있는 AI 페이스 트래킹(Face Tracking)을 지원한다. 이를 통해 AI 기반 2D에서 3D로 실시간 전환이 가능하며, 전면 또는 후면 카메라로 촬영한 AI 기반 3D 콘텐츠를 구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예술적 창작을 위한 인기 있는 AI 3D 앱과도 호환된다. 또한, 12.4인치 2.5K 화면과 돌비 서라운드 사운드를 지원하는 4개의 대칭 스피커가 장착돼 몰입감 있는 시청각 경험을 제공한다. 세계 최대의 3D 콘텐츠 생태계를 통해, 사용자는 세계 최초의 3D 화상 채팅, 3D 프라이빗 시네마, 몰입형 3D 게임 및 기타 시나리오를 원활하게 즐길 수 있다. 스냅드래곤 8 시리즈 칩으로 구동되는 nubia Pad 3D는 9,070mAh 배터리 및 33W 고속 충전기로 모든 차원에서 업그레이드된 사용자 경험과 뛰어난 성능을 제공한다.

AR 스마트 안경, 휴대용 화면 경험 제공

TUV Rheinland 및 Hi-Res Audio 인증을 획득한 세계 최초의 스마트 안경인 nubia Neovision Glass는 120인치 가상 화면과 듀얼 아이 1920x1080 해상도를 갖춘 Micro OLED 디스플레이가 특징이다. 이 제품은 0~500도 근시 조정을 지원해 안경을 착용하지 않아도 영화관 수준의 화질을 즐길 수 있다. 내장된 강렬한 사운드 빈과 스테레오 풀레인지 듀얼 스피커는 몰입감 넘치고 실감 나는 오디오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다양한 색상의 스트리머 자기 흡수(Magnetic absorption) 렌즈도 제공한다. 세련되고 편안하며 휴대성이 뛰어난 이 안경은 프레임 없는 유선형 디자인을 채택하고 있으며, 무게는 79g에 불과하다.

모바일 인터넷 기기의 새로운 발전을 주도하는 GIS 개념

ZTE는 5G MBB 및 FWA 분야의 세계 선두주자다. 국제 전문 컨설팅 기관인 TSR이 발표한 신규 보고서에 따르면, 2022년에 ZTE MBB 및 FWA 제품의 시장점유율은 세계 1위를 차지했다고 한다. ZTE 5G MBB & FWA 제품의 시장점유율은 2년 연속 세계 1위를 기록했으며, 전 세계 누적 출하량은 300만 대를 넘어섰다. 2023년에 ZTE는 '친환경, 지능형, 보안'이라는 제품 개념에 더욱 충실할 전망이다.

친환경 설계, 친환경 인식, 친환경 서비스의 실천을 통해 ZTE의 총 에너지 소비량은 10% 더 감소했다. ZTE는 지능형 접근, 다양한 사용자 요구에 기반한 지능형 시나리오 제어, 그리고 접근 속도 및 장치 응답 상태를 조절하는 다중 지능형 모드를 제공한다. 또한, ZTE는 더 안전하고 안정적인 데이터 전송을 위해 특히 가정과 어린이를 위한 두 가지 보안 시나리오를 출시했다. 포괄적인 보안 시스템과 전 세계적으로 분산된 네트워크 보안 연구소에 힘입어, ZTE는 전 세계 네트워크의 보안을 보장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추고 있다.

ZTE는 MWC 2023에서 MC888 Pro GIS 버전을 공식 출시했다. 이 제품은 GIS 개념에 따라 출시된 새로운 핵심 제품으로, 95% PCR 소재를 사용하여 전력 소비를 10% 줄였다.

새로운 5G FWA Gen 5로 Wi-Fi 7을 가장 처음으로 지원 

또한, ZTE는 최신 3GPP R17 표준을 지원하고, ZTE의 스마트 안테나 5.0을 채택해 안테나 이득(Antenna Gain)을 20% 증가시킨 5G FWA Gen 5를 출시했다. 5G FWA Gen 5는 Wi-Fi 7 기술과 함께 사용시 최대 속도가 21Gbps에 달하며, 신호 증폭 기술로 강화돼 훨씬 빠르고 안정적이며 신뢰할 수 있는 연결을 제공한다. 새로운 메시 반환(Mesh-return) 기술을 사용하는 이 장치는 집 전체를 커버하고 지능형 시나리오 애플리케이션을 구현한다. 원격 제어 및 Matter 프로토콜을 지원하는 5G FWA Gen 5는 진정한 지능형 홈 제어 센터를 구현한다.

이번 MWC 2023에서는 새롭게 발표된 제품 외에도 ZTE Axon 40 Ultra, ZTE Blade 시리즈, nubia Z50을 비롯한 휴대폰과 ZTE Watch Live 2를 포함한 생태 주변기기, 블루투스 헤드셋, MBB 및 FWA 장치, IoT 단말기 및 IoV 단말기 등도 등장해 소비자와 업계 사용자에게 포괄적인 5G 경험을 선사했다.

5G는 여전히 미래를 변화시키고 있다. 새롭게 업그레이된 풀 시나리오 지능형 생태계 2.0은 ZTE Mobile Devices가 지능형 기기의 통합을 가속화하고 모든 것이 스마트하게 연결되는 포스트 5G 시대에 디지털 라이프를 한 단계 도약시키기 위한 중요한 조치다. 앞으로도 ZTE Mobile Devices는 고객 요구를 바탕으로 지속적인 사업을 추진하고, 기술과 제품을 혁신하며, 전 세계 사용자가 원활한 풀 시나리오 연결을 통해 지원되는 디지털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계속 나아갈 계획이다.

ZTE 소개:

ZTE는 더 나은 미래를 위한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세상의 연결을 지원한다. ZTE는 무선, 유선, 장치 및 전문 통신 서비스 전반에 걸친 포트폴리오와 함께 혁신 기술 및 통합 솔루션을 제공한다. 전 세계 인구의 4분의 1 이상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ZTE는 디지털 및 지능형 생태계를 구축하고, 모든 곳에서 연결성과 신뢰를 구현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ZTE는 홍콩증권거래소 및 선전증권거래소 모두에 상장돼 있다. www.zte.com.cn/global

팔로우하기:

페이스북: www.facebook.com/ZTECorp 

트위터: www.twitter.com/ZTEPress 

링크트인: www.linkedin.com/company/zte 

미디어 문의:

ZTE Corporation

Communications

이메일: ZTE.press.release@zte.com.cn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