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 2023년 2월 22일 /PRNewswire/ -- 세계 선도적인 결제 기반시설 기업 TerraPay가 회사의 사장 겸 국제 송금 책임자로 Sudhesh Giriyan을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TerraPay의 선임 리더십을 강화시킬 이 전략적 임명 건은 TerraPay의 지속적인 국제 확장을 지원하기 위한 조치다.

Sudhesh Giriyan, President & Global Head of Remittances, TerraPay

새로운 직책을 맡은 Sudhesh 신임 대표는 100개국 이상을 아우르는 TerraPay의 현재 네트워크에 추가될 신규 시장을 개척할 계획이다. 또한, TerraPay의 국제 송금 사업을 지휘하고, 전 세계 모든 주요 파트너와의 신뢰 및 신용을 강화하며, 기존 송금 회랑을 더욱 성장시킬 책임을 맡았다.

TerraPay 설립자 겸 CEO Ambar Sur는 Sudhesh 신임 대표를 따뜻하게 맞이하면서, "자사는 국제적 성장을 이어오면서 업계 최고의 인재로 팀을 강화하기 위한 노력을 증대하고 있다"라며, "Sudhesh 신임 대표는 노련한 전문가인 만큼, 우리 팀에 합류하는 그를 환영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기업을 새로운 성공 고지로 이끈 방대한 경험을 바탕으로, 자사의 국제 송금 사업의 성장세를 가속화 하기 위한 중요한 역할을 수행할 것"이라면서 "그의 전문성과 심층적인 지식은 자사에 크고 중요하게 기여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IIM Bangalore 동문인 Sudhesh 신임 대표는 20년 이상의 심층적인 업계 경험을 쌓았다. TerraPay에 합류하기 전에는 Xpress Money의 CEO로서 회사를 이끌며, 다양한 국제 사업팀을 관리했고, 전략적 제휴, 대행사 및 파트너 관리 관계를 구축하며, 강력한 고객 서비스, 브랜딩 및 마케팅, 시장 조사, 기업 커뮤니케이션, 매체 관계 등을 확립했다. 또한, 그는 UAE Exchange와 Unimoni에서 CEO로서 회사를 이끌었다.

Sudhesh Giriyan 신임 대표는 TerraPay에서 맡은 새로운 직책과 관련해 "국제적 확장 동력을 키워가는 TerraPay에 합류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지난 수년 사이에 송금 산업은 엄청나게 성장했고, 앞으로도 더 밝은 미래가 예상된다"고 말했다. 그는 "국경 간 거래 부문에서 신뢰받는 파트너로 자리 잡은 TerraPay의 송금 사업에서, 앞으로 가장 중요한 것은 새로운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새로운 미개척 시장에 진출하며, 모든 국가에 이른바 '국제 결제 고속도로'를 건설하는 것"이라면서 "이러한 성공 신화와 함께하고, TerraPay 사업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리는 데에는 바로 지금이 가장 좋은 시기"라고 설명했다.

TerraPay 소개

TerraPay(본사: 영국)는 최소 금액 결제라 해도 최대 금액 결제만큼 안전하게 국경 간 이동을 보장받아야 한다고 믿는다. TerraPay는 금액과 관계없이 모든 결제를 위한 중단 없고 안전한 실시간 국제 통로를 바탕으로 투명한 고객 경험을 구축하도록 기업을 지원하는 결제 고속도로를 끊임없이 확장해왔다. 26개 국제 시장에서 등록 및 규제를 받는 TerraPay는 은행, 모바일 지갑, 송금 업체, 매장 및 금융기관을 위한 세계 굴지의 파트너로서, 더 광범위하고 포용적인 국제 금융 에코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TerraPay 파트너는 세계적으로 확장된 결제 인프라에 대한 접근성을 바탕으로 국제 금융 포용을 약속하는 불빛이 된다.

문의:

Anwesha Mukherjee 
anwesha@terrapay.com 

사진: https://mma.prnasia.com/media2/2005841/TerraPay_Sudhesh_Giriyan.jpg?p=medium600 

로고: https://mma.prnasia.com/media2/1222771/TerraPay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