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코리아 대표이사 이승수)는 자사의 XENSIV™ MEMS 마이크로폰 제품 포트폴리오에 새로운 초저전력 디지털 마이크로폰 IM69D128S를 추가한다고 7일 밝혔다.

이 마이크로폰은 높은 신호대 잡음비(SNR)/낮은 마이크로폰 자체 잡음, 긴 배터리 수명 및 높은 신뢰성이 요구되는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설계됐다.

69dB(A)의 높은 SNR은 배터리 수명을 희생하지 않으면서 선명하고 깨끗한 오디오 품질을 가능하게 한다. 또 디지털 마이크로폰 ASIC을 기반으로 하는 IM69D128S의 전류 소비는 업계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520μA이다. 이는 비슷한 성능으로 타사 제품 대비 절반에 불과하다.

또 IM69D128S는 각기 다른 전력과 성능 프로파일 사이에 스위칭하면서도 사용자가 감지할 수 있는 이상 오디오 현상을 일으키지 않는다. PDM(pulse density modulation) 마이크로폰으로 인피니언의 최신 밀봉 듀얼 멤브레인 MEMS 기술을 적용해서 마이크로폰 차원에서 높은 방수 등급(IP57)을 제공한다.

IM69D128S는 극히 낮은 전력 소모로 트루 와이어리스 이어버드, 오버이어 헤드셋, 보청기 등 배터리 수명이 중요한 히어러블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또 작은 크기와 높은 성능으로 웨어러블, 스마트폰, IoT 디바이스같이 공간이 중요한 애플리케이션에도 용이하게 쓸 수 있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인피니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