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사이버 보안 업계, 사이버 범죄 위협 무력화에 도움이  340 명의 추가 전문가 모집

런던, 2023년 1월 11일 /PRNewswire/ -- Fortune지 선정 500대 글로벌 기술 서비스 기업인 DXC 테크놀로지(NYSE: DXC)는 디지털 보안 환경이 2023년 이후 삶과 비즈니스에 영향을 미칠 5가지 방식을 예측했습니다.

DXC: Five Cybersecurity Trends that will Impact Life and Business in 2023 and Beyond (credit Adobe Stock)

3,000명 이상의 전문가가 세계 최대 기업의 복원력을 높이는 데 도움을 주는 전 세계 사이버 보안 솔루션의 선도적인 제공업체 중 하나인 DXC 테크놀로지는 진화하는 위협 환경을 보고 있지만 이를 해결할 수 있는 기회도 보고 있습니다.

1. 사이버 보안 군비 경쟁이 가속화될 것입니다

사이버 범죄자와 사이버 보안 전문가는 인공 지능(AI)을 점점 더 정교해지는 스마트한 전쟁에서 사용할 것입니다. 사이버 보안 방어의 경우 AI는 의심스러운 행동 패턴을 식별하는 데 주로 사용되었습니다. 의심스러운 활동의 양과 가긍정적 판단으로 인해 사이버 보안 직원의 업무는 늘어납니다.

좋은 소식은 사이버 공격에 더 빠르고 정확하게 대응하고 가동 중지 시간을 줄이고 개인 및 비즈니스에 중요한 데이터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되므로 2023년 이후에는 AI 기반 보안 제어 및 대응 메커니즘 자동화를 시작할 수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AI가 위협 감지 및 제거를 자동화할 수 있지만 기본 프로세스는 과거 활동에 대한 이해를 기반으로 하므로 사이버 범죄자가 새로운 유형의 공격을 시도하도록 장려할 것입니다."라고 DXC 테크놀로지의 보안 담당 사장인 마크 휴스(Mark Hughes)는 말했습니다. "특히 향후 몇 년 안에 양자 컴퓨팅이 경쟁에 뛰어들어 오늘날의 방어선이 몇 초 만에 뚫릴 수 있다면 속도를 유지하는 것이 어려울 것입니다."

2. 우리는 메타버스에서 누구와 대화하고 있다고 생각하는지(디지털 지갑을 확고히 유지하면서) 대해 신중해야 합니다

2023년은 Metaverse, Microsoft, Virbela 및 기타 가상 세계가 주류가 될 것으로 기대하는 메타버스에 중요한 해가 될 것입니다. 그러나 메타버스에서의 활동은 이야기하고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이야기를 하고 있던 바로 그 사람이라고 어떻게 알 수 있는지 정체성에 대한 의문을 제기할 수 있습니다. 블록체인에 구축된 디지털 인증서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인증서는 메타버스에서 가상 트랜잭션을 보호하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분명한 것은 메타버스가 확장됨에 따라 위험도 증가한다는 것입니다.

3. 지정학적 사이버 보안 공격은 증가하지만 방어 혁신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우크라이나에 대한 러시아의 공격은 우리에게 전쟁이 이제 하이브리드이며 지정학적 동기가 있는 사이버 공격의 위험이 현실이라는 것을 가능한 한 가장 적나라하게 상기시켰습니다. 그 결과 현재 많은 사이버 보험 정책이 사이버 전쟁 행위를 배제하도록 작성되어 사이버 위험 완화에 대한 문제를 야기하고 있습니다.

지정학적 긴장이 지속되면서 이러한 위협은 2023년에도 계속될 것입니다. 실제로 2023년에 70개 이상의 국가에서 정부 선거(국가 후원 행위자가 자주 표적으로 삼는 행사)를 실시할 예정이므로 사이버 보안 방어에 있어 어려운 한 해가 될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러시아 사이버 공격에 대한 우크라이나의 '모범' 방어와 같은 사례 연구에서 배울 수 있습니다.

4. 사이버 보안 공격은 가정에 공급하는 중요한 국가 인프라를 표적으로 삼을 것입니다.

불이 꺼지거나 가스가 끊어지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것이 산업 사이버 보안 위반의 결과라고 생각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제조운영기술(OT)는 공장과 민간 인프라(발전소 및 댐 포함)를 제어하고 자동화하는 시스템이 목표가 되는 사이버 공격의 새로운 전쟁터입니다.

지정학적 긴장이 계속되는 가운데 2023년에는 OT 사이버 위협이 증가하여 운영 전반에 걸쳐 사이버 보안 보호를 강화하여 한 발 앞서 나가도록 업계에 압력을 가할 것입니다.

5. 사이버 보안 분야의 경력 기회가 증가할 것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약 340만 명의 사이버 보안 작업자가 있습니다. 첨단 기술의 위협이 증가함에 따라 이 숫자는 증가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사이버 기술 격차는 모든 연령과 배경의 사람들에게 경력 기회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영국에서는 현재 GradCracker취업 포털에 등록된 졸업생을 위한 약 1,000개의 사이버 보안 기회가 있습니다. 그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은 졸업생만이 아닙니다. 많은 회사에서 사람들이 사이버 보안을 재교육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사이버 보안 공간의 포괄성은 신경 다양성으로 확장됩니다."라고 마크 휴스는 덧붙였습니다. "예를 들어, DXC의 민들레 프로그램은 자폐증, ADHD, 난독증 및 기타 신경 질환이 있는 개인이 사이버 보안을 포함한 IT 분야에서 경력을 쌓을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사이버 위협의 증가는 모든 배경의 사람들에게 경력 기회를 제공합니다."

사이버 위협은 2023년과 그 이후에도 계속해서 속도와 복잡성이 증가할 것이지만 이를 해결하기 위해 최신 기술, 접근 방식 및 인재를 적용하는 능력도 마찬가지입니다. 마크 휴스스는 "사이버 보안 군비 경쟁은 제대로 해야 승리할 수 있다는 걸 보여주는 적절한 비유입니다."라고 결론지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 링크를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https://dxc.com/us/en/insights/perspectives/article/five-cybersecurity-trends-that-will-shape-2023-and-beyond

DXC 테크놀로지 소개

DXC 테크놀로지 (NYSE: DXC)는 글로벌 기업이 미션 크리티컬 시스템 및 운영을 실행하는 동시에 IT를 현대화하고, 데이터 아키텍처를 최적화하고, 공공, 민간 및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전반에서 보안 및 확장성을 확보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세계 최대 규모의 기업들과 공공 기관들은 DXC가 IT 분야의 업무능력, 경쟁력, 고객 경험을 새로운 수준으로 높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DXC.com에서 고객과 동료들에게 탁월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연락처: Aleksandra Andreasik-Binkowska, EMEA Communications Manager, DXC Technology, a.andreasikbinkowska@dxc.com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1979976/DXC_Technology_Company_DXC_Technology_Identifies_Five_Cybersecur.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