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야드, 사우디아라비아 2022년 12월 27일 PRNewswire=연합뉴스) 사우디 비전 2030의 달성을 위한 중추적인 단계인 리야드 시즌(Riyadh Season)은 다양한 문화 및 엔터테인먼트 체험과 다각화된 문화 콘텐츠를 통해 사우디아라비아로 더 많은 관광객을 유치하고, 사우디아라비아의 관광 사업을 촉진하고자 한다.

리야드 시즌 2022의 일환으로, 11월 21일에 Boulevard World가 공식 출범했다. Boulevard World는 미국, 프랑스, 그리스, 인도, 중국, 스페인, 일본, 모로코, 멕시코 및 이탈리아의 다양한 문화를 소개하며 관광객을 전 세계로 안내한다.

Boulevard World는 세계 곳곳에서 관광객을 유치하고, 관광객이 처음 접하는 독특한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하고자 중국의 첨단 기업 Unilumin 그룹과 협업했다. 소프트웨어 통합과 제어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다수의 Metasight LED 디스플레이를 설치한 Boulevard World는 관객에게 예술적인 디자인과 창의적인 콘텐츠를 선보이고, 현대 과학 및 기술로 채워진 몰입형 체험 공간을 구현했다. 이를 통해 Boulevard World는 또 다른 세계적 수준의 엔터테인먼트 랜드마크로 부상했다.

Unilumin이 제작한 거대한 구체 스크린은 Boulevard World로 입장하는 관광객의 시선을 곧바로 사로잡는다. Unilumin의 혁신 제품인 이 구체 스크린은 기네스 세계기록을 세우고, 사우디아라비아의 새로운 도시 랜드마크가 됐다. 또한, 이 구체 스크린은 Boulevard World가 옹호하는 국제 사회의 강력한 유대를 대변한다. 추가로, Boulevard World는 중동 최대의 LED 천장 스크린과 사우디아라비아 최초의 LED 천장 스크린 외에도 수십 개의 야외용 초고해상도(UHD) 대형 스크린을 설치함으로써 방문객에게 다양한 문화와 역사를 선보이고 있다.

리야드 시즌은 2021년부터 Unilumin과 협력 관계를 시작했다. 리야드 시즌은 Unilumin의 LED 디스플레이와 Metasight 솔루션을 이용해 천 세계 1천500만 명이 넘는 관광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지역 관광사업의 발전을 촉진했다. Unilumin은 프로젝트 전반에 걸쳐 전문성을 발휘함으로써, 중동 지역 고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